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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소미, 영상공장 中企사랑나눔재단에 1천만원 상당 '천연살균소독제' 기부홈쇼핑 런칭 전문기업 ㈜다소미(대표 최봉순)와 홈쇼핑 영상제작 전문기업 영상공장(대표 이재철)은 1천만원 상당의 천연살균소독제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했다고 1일(수) 밝혔다. ㅇ ㈜다소미(대표 최봉순)는 중소기업이 원활한 제품판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품 기획부터 홈쇼핑 펀딩, 언론홍보와 바이럴마케팅까지 전문적으로 대행해주는 기업이며, 영상공장(대표 이재철)은 홈쇼핑 진출을 모색하는 중소기업의 홈쇼핑 영상제작 및 유통을 전문으로 대행하고 있다. ㅇ ㈜다소미와 영상공장이 직접 구입하여 기부한 살균소독제 '엄마랑 아기랑'은 감귤류 종자 추출물로 구성된 천연재료로만 만들어져 산후조리원, 어린이집 등 유아시설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 최봉순 ㈜다소미 대표와 이재철 영상공장 대표는 “최근 살균소독제의 홈쇼핑 방송을 추진하던 중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에 기부를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ㅇ 이재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사무총장은 “코로나19로 방역물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이 시기에 귀한 물품을 기부해준 두 기업의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장애인, 노인, 아동 등 생활시설 10여 곳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네이버와 함께 '코로나19 영웅발굴 공모전'을 개최하고, 코로나19와 관련된 미담사례를 발굴해 전국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ㅇ 접수마감은 4월 6일(수)까지이며, 공모전 홈페이지(coronaout.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붙 임 : 전달식 사진 1부. 끝.

  •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수출지원제도알리기에나선다! - 중소기업수출지원제도릴레이설명영상제작, 23일(화) 무역보험공사편첫공개-□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는수출중소기업의경쟁력강화와리스크관리를위해수출지원제도설명영상을제작하여, 중소기업수출지원제도알리기에나선다. ㅇ무역의존도가높은한국은각종수출지원제도가체계적으로마련되어있으나, 중소기업은이에대한인지도가낮고, 활용을제대로못하는경우가많다. ㅇ중소기업중앙회는수출지원기관과협력해지원제도설명영상을 제작하여, 중소기업의접근성을높이고필요한제도를쉽게활용할수있도록할예정이다. □첫수출지원제도설명영상으로는무역보험제도를운영하는한국무역보험공사와협력하여진행되며, 23일(화) 유튜브중소기업중앙회채널에서공개된다. ㅇ이번영상은△무역보험공사및무역보험소개, △무역보험제도안내, △수출신용보증제도안내△무역보험활용우수사례및FAQ 등총4편으로구성된다. □추문갑중기중앙회경제정책본부장은“현장에서중소기업수출지원제도를설명하면잘모르는경우많다”며, “이번지원제도설명영상이중소기업의 수출촉진 및확산에도움이되길바란다”고밝혔다. □한편중소기업중앙회는지속적으로수출지원기관과협력하여설명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중소기업중앙회채널에공개할예정이다. 기타문의사항은 국제통상부(☏02-2124-3162)로 연락하면된다. 끝.

  • 중기중앙회-대한상사중재원, 국제중재제도알리기에나선다!- 중소기업의국제중재제도활용위한교육영상, 8일(수) 첫공개- □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가코로나19에따른무역분쟁으로피해를입은국내중소기업의대응능력제고를위해대한상사중재원과협력하여 국제중재교육영상을 제작, 중재제도알리기에나선다. ㅇ이번교육영상은무역피해를입은중소기업이적극적으로분쟁에대응 할수있도록도움을주기위한자료로, 중소기업의접근성을높이고 국제중재제도를쉽게활용할수있도록할예정이다. □국내대표상사중재기관인 대한상사중재원과협력해제작한이번영상은△국제중재제도소개△중재제도활용실무팁△중재제도활용우수사례 및중기중앙회지원제도 등3편으로구성된다. 교육영상은8일(수)부터순차적으로중기중앙회유튜브공식채널에서공개된다. □추문갑중기중앙회경제정책본부장은“무역피해를입은 다수의중소기업이법률지식부재와비용부담으로중재제도를활용하지조차못하는경우가많다”며, “이번국제중재교육영상이중소기업의중재제도활용및무역피해적극대응에도움이되길바란다”고밝혔다. □한편중기중앙회는중소기업수출지원을위해한국무역보험공사, 전략물자관리원 등유관기관과협력하여지원제도설명영상을제작한바있다. 기타문의사항은국제통상부(☎02-2124-3161)로연락하면된다. 끝.

  • 「중소기업협동조합 인식개선 SNS 영상물 공모전」 신청접수 안내- 중소기업협동조합 역할 대국민 홍보 및 부정적 편견 해소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협동조합 인식개선 SNS 영상물 공모전」 신청접수를 9월 1일(수)부터 10월 8일(금)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ㅇ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네이버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중소기업협동조합 역할과 가치 등을 포괄한 주제로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대학생(대학원생) 및 일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ㅇ 장르와 형식은 다큐, 영화, 광고, 애니메이션 등 제한이 없으며, 제목 및 엔딩크레딧을 제외한 60초 이내로 제작해야 한다. ㅇ 상금규모는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각 50만원, 입선 각 10만원이며, 선정된 작품은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이 수여된다. □ 조진형 중기중앙회 협동조합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일반 시민 입장에서 중소기업협동조합의 다양한 역할과 가치를 재발견하고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학생 및 일반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정보마당-행사·이벤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붙 임 : 공모전 개요 및 신청방법 1부. 끝.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3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참 괜찮은 중소기업」 영상콘텐츠 제작(유튜브)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7.30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21,000,000원 (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1. 4. 12(월) ~ 4. 25(일)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1. 4. 26(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동영상제작서비스, 분류번호 : 8213160301,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동 용역은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02-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청년희망일자리부(☎ 02-2124-4012 / 대리 하재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12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기중앙회 「UAE 아부다비 석유가스 전시회(ADIPEC)」 참가- 11.15~18일 국내 우수기업 23개사 중동시장 진출 온‧오프라인 연계 지원 -- BTS‧오징어게임 활용 '프리미엄 한국관' 설치…현지 바이어 1만여명 방문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아랍에미레이트(UAE)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에서 11.15~18일(현지시간)까지 열리고 있는 중동 최대 석유가스 전문 전시회인 「UAE 아부다비 석유가스 전시회(ADIPEC)」에 참가해 '온‧오프라인 연계(O2O) 전략수출컨소기엄'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수) 밝혔다. * O2O 전략수출컨소시엄 은 코로나19로 중소기업의 직접 해외진출이 제한된 상황에서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로 보내(오프라인) 해외바이어가 직접 체험하게 하고, 국내기업과 실시간 연결(온라인)로 1:1 B2B 화상 수출상담을 주선해 '전시+상담' 효과를 통한 수출확대를 도모하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기중앙회의 온-오프라인 연계(O2O) 복합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 이번 지원사업에는 오일필터, 송유배관 파이프, 펌프 등 다양한 제품군의 국내 우수 중소기업 23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ADIPEC에서 중동지역 빅바이어와 에이전트 계약, 파트너쉽 업무협약 체결 등 성과를 통해 향후 중동시장 수출 확대가 기대된다. ㅇ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업체 중 한곳인 경덕산업은 제어밸브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지역에 꾸준히 수출을 늘려오던 중 신규 해외판로 확보를 위해 중동시장 진출이 절실한 상황에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랍에미리트 석유공사(ADNOC), 사우디아라비아 석유공사(ARAMCO) 등 중동지역 국영 석유기업의 1차 벤더기업인 'Kalhour Oilfield Equipments Ltd.*'와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 1981년에 설립된 아랍에미리트 최대 유전 장비 공급업체 ㅇ 청우하이드로는 '펌프' 단일 제품만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ADNOC 조달 및 공급 전문업체인 'HAMED GENERAL TRADING COMPANIES REPRESENTATION LLC*'와 아부다비 현지에서 세일즈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 1990년 아부다비에 설립된 플랜트 제조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 등 서비스 제공업체 □ 한편, 중기중앙회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2년 만에 개최된 ADIPEC에서 국내 중소기업 수출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프리미엄 한국관'을 설치ㆍ조성하고, 참여기업 각각의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샘플 및 3D 홀로그램 모형을 영상콘텐츠와 함께 전시해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ㅇ 특히 전시장을 찾은 해외바이어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해 대형 디지털사이니지를 통해 최근 유행하는 한류 문화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한층 강화된 전시ㆍ홍보전략을 펼쳤다. - 이에 따라 지원사업 참여기업들은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전시장 분위기와 경쟁사의 제품을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으로 확인하고, 한국관을 찾은 해외바이어와 활발한 1:1 상담을 진행했다. ㅇ 또한, 석유가스산업 관련 제품 특성상 부피‧중량이 큰 제품을 해외 현지로 보내기 어려운 상황에서 한국관을 찾은 바이어가 참여기업의 기술과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효과를 강화해 만족도를 높였다. - BTS, 손흥민 등 한류콘텐츠를 활용한 홍보영상과 함께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코스튬을 활용한 현장 이벤트로 1만여명이 넘는 바이어가 한국관을 방문했다. □ 전혜숙 중기중앙회 무역촉진부장은 “온라인 비대면 수출마케팅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오프라인 전시효과와 온라인 상담효과를 통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이번 ADIPEC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한국관을 선보여 온‧오프라인 투 트랙으로 중소기업의 수출을 지원했다”며, “내년에도 오프라인 전시마케팅에 온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수출지원사업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붙임 : 1. 참여기업 현황 1부. 2. 전시회 사진 3부. 끝.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66호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노란우산 광고제작·매체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ㅇ 광고제작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이내 ㅇ 매체대행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 12. 31 다. 사업내용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ㅇ 모델제안 및 계약체결 ․ 노란우산의 인지도를 높여 제도 활성화 및 가입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모델 제안 및 계약 체결 * 아마추어 모델의 경우, 노란우산 가입자 또는 중소기업협동조합 및 관련단체장 등 가입대상 업종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인물 활용하여 제안 ․ 모델의 실제 계약기간은 광고 개시를 감안하여 본회와 협의하여 결정하며, 계약기간 내 TV-CF, 라디오CM,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인쇄물 등 본회의 모든 광고물에 대하여 사용이 가능하여야 함 ․ 본회 행사 및 홍보대사 위촉식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델 일정조정 및 기타 본회와 모델 간 커뮤니케이션 수행 ㅇ 광고제작 : 노란우산(소기업·소상공인공제) 제도에 대한 이해도와 인지도를 높여 동 제도가 활 성화되고 가입이 확대될 수 있는 내용의 영상광고, 라디오광고, 지면광고, 홍보물 디자인 (리플렛, 브로슈어, 옥외광고 등) 및 비즈링 음원 등 * TV광고(40초), 라디오광고(40초) * 40초 광고를 기준으로 20초, 30초 광고 추가 편집 ㅇ 변경·수정 : 광고시행 후 효과분석에 따라 수정의 필요성이 있을 경우, 컨셉에 부합하도록 일부내용 수정 ㅇ 광고 매체대행 ․ 기본 광고전략, 광고매체 및 편성 전략, 홍보 관련 마케팅 자문·컨설팅, 광고효과 측정 및 분석(기간별 매체대행 종료 후) 등 ․ 매체별 광고 편성․시행(지상파TV, 케이블TV, 라디오, 유튜브 등 매체) 라. 사 업 비 (2021년 기준) ㅇ 광고제작 : 200,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 가격제안 평가는 광고제작비에 한해 진행하며, 매체비와 모델료 예산은 아래의 내용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ㅇ 모델료 : 400,000,000원(부가세 포함) * 제작에 필요한 모델료, 저작권료, 초상권료 등 일체 포함예산(1년 이상 방송 가능하도록 충분한 저작권, 초상권 보장되어야 함), 필요시 본회에서 모델은 직접계약 체결 할 수 있음 ㅇ 매 체 비 : 3,000,000,000원(부가세 포함) * 상기 매체비는 사업계획 수립 및 변경 등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입찰 참여업체는 사업예산 수립 및 변경과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0. 9. 22(화) ~ 9. 28(월)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0. 9. 29(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광고기획 및 제작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 광고업 또는 광고대행업, 광고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 관련 종목이 명시된 업체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의 지정)」의 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기준,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 82131603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업체간 공동수급(컨소시엄)은 가능하되, 업체별 분담이행방식 적용 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17.1.1~공고일)간 영상광고 제작 및 매체대행 경험과 실적이 있는 업체(제작실적과 대행실적이 각 1회 이상) * 광고제작은 1천만원 이상건, 매체대행은 3천만원 이상건부터 실적 인정 ※ 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법정관리 또는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업체 제외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제가입부(☎ 2124-3135 / 과장 이현석)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9월 22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6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노란우산 광고제작·매체대행 용역 나. 용역기간 ㅇ 광고제작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이내 ㅇ 매체대행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 12. 31 다. 사업내용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ㅇ 모델제안 및 계약체결 ․ 노란우산의 인지도를 높여 제도 활성화 및 가입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모델 제안 및 계약 체결 * 아마추어 모델의 경우, 노란우산 가입자 또는 중소기업협동조합 및 관련단체장 등 가입대상 업종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인물 활용하여 제안 ․ 모델의 실제 계약기간은 광고 개시를 감안하여 본회와 협의하여 결정하며, 계약기간 내 TV-CF, 라디오CM, 온라인광고, 옥외광고, 인쇄물 등 본회의 모든 광고물에 대하여 사용이 가능하여야 함 ․ 본회 행사 및 홍보대사 위촉식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모델 일정조정 및 기타 본회와 모델 간 커뮤니케이션 수행 ㅇ 광고제작 : 노란우산(소기업·소상공인공제) 제도에 대한 이해도와 인지도를 높여 동 제도가 활 성화되고 가입이 확대될 수 있는 내용의 영상광고, 라디오광고, 지면광고, 홍보물 디자인 (리플렛, 브로슈어, 옥외광고 등) 및 비즈링 음원 등 * TV광고(40초), 라디오광고(40초) * 40초 광고를 기준으로 20초, 30초 광고 추가 편집 ㅇ 변경·수정 : 광고시행 후 효과분석에 따라 수정의 필요성이 있을 경우, 컨셉에 부합하도록 일부내용 수정 ㅇ 광고 매체대행 ․ 기본 광고전략, 광고매체 및 편성 전략, 홍보 관련 마케팅 자문·컨설팅, 광고효과 측정 및 분석(기간별 매체대행 종료 후) 등 ․ 매체별 광고 편성․시행(지상파TV, 케이블TV, 라디오, 유튜브 등 매체) 라. 사 업 비 (2021년 기준) ㅇ 광고제작 : 200,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 가격제안 평가는 광고제작비에 한해 진행하며, 매체비와 모델료 예산은 아래의 내용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ㅇ 모델료 : 400,000,000원(부가세 포함) * 제작에 필요한 모델료, 저작권료, 초상권료 등 일체 포함예산(1년 이상 방송 가능하도록 충분한 저작권, 초상권 보장되어야 함), 필요시 본회에서 모델은 직접계약 체결 할 수 있음 ㅇ 매 체 비 : 3,000,000,000원(부가세 포함) * 상기 매체비는 사업계획 수립 및 변경 등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입찰 참여업체는 사업예산 수립 및 변경과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0. 8. 28(금) ~ 9. 20(일)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0. 9. 21(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광고기획 및 제작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 광고업 또는 광고대행업, 광고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 관련 종목이 명시된 업체 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의 지정)」의 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기준, 동영상제작서비스(세부품명번호 82131603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업체간 공동수급(컨소시엄)은 가능하되, 업체별 분담이행방식 적용 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17.1.1~공고일)간 영상광고 제작 및 매체대행 경험과 실적이 있는 업체(제작실적과 대행실적이 각 1회 이상) * 광고제작은 1천만원 이상건, 매체대행은 3천만원 이상건부터 실적 인정 ※ 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법정관리 또는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업체 제외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제가입부(☎ 2124-3135 / 과장 이현석)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8월 28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8-11-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스마트공장 온라인 컨설팅 영상물 제작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다. 계약방법 : 제한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비 : 40,000,000원(부가세 포함) * 5분 분량 × 10회 마. 공고기간 및 품목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18. 11. 8(목) ~ 11. 18(일)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18. 11. 19(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최근 3년내 영상물제작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 및 같은 법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동영상제작서비스 : 8213160301]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동수습은 불허합니다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 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본회 홈페이지(www.kbiz.o.k)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기획교육실(☎ 2124-4311 / 과장 백동욱)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1월 8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5-10- 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노란우산공제 3D무안경 영상광고 대행 나. 용역기간 : 계약일~ 2개월 다. 사 업 비 : 110,000,000원(부가세 포함) - 2D 영상물(광고소재)을 3D 영상물로 변환비용 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공고기간 : 2015. 10.13(화) ~ 10. 19(월)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출마감 : 2015. 10. 20(화) 18:00 - 제 출 처 : 중소기업중앙회 5층 총무회계부(필히 방문접수) 2. 입찰참가자격 ○ 광고기획 및 광고대행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 광고업 또는 광고대행업이 명시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확인서 소지한 자)로서 사업장 주소재지가 서울, 인천 또는 경기도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3D무안경 영상광고 대행 유경험 업체 ○ 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법정관리 또는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업체 제외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입찰보증금을 본회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습니다. 6. 입찰의 무효 -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 입찰참여 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의 경우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본회 홈페이지 (www.kbiz.o.k)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홈페이지(www.kbiz.o.k) 정보마당/ 중앙회소식 게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총무회계부(☎ 02)2124-3051/김창수 차장),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노란우산공제사업부(☎ 02)2124-3351/최삼현 차장)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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