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기중앙회, 2022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록일: 2022.04.14
  • 첨부파일 보도67-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프로그램 운영.hwp(172.5 KB) 다운로드다운로드 바로보기바로보기

중기중앙회, 2022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프로그램 운영

- 사업역량 강화 및 삶의 재충전 위한 15개 교육과정 무료 진행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4.14() 소기업·소상공인 사업역량 강화와 재충전을 위한 2022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프로그램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노란우산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사업역량 강화 과정(온택트 비즈니스 성공 노하우, 실전 창업 노하우,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 삶의 재충전 과정(원더풀 2 인생, 우리가족 경제캠프, 일상탈출 힐링타임 )으로 15 과정이 무료로 진행된다.

 

 - 교육은 용인 중소기업인력개발원 지역별 강의장에서 진행되며,

 

 - 교육일정은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www.8899.or.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원하는 날짜에 신청 가능하다.

 

  곽범국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 소상공인의 교육 니즈에 맞는 사업역량 강화 과정을 개발·운영하는 한편, 위드 코로나 시대에 심기일전할 있는 삶의 재충전 과정을 확대하는 소상공인 맞춤형 교육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겠다 밝혔다.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 2007 출범 현재 재적가입자 158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휴양시설 할인 종합 건강검진 할인 법률·세무·노무 무료경영상담 영화·가족사진 지원 복지몰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2022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안내 1.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