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납품대금 조정협의 신청

제출서류

① 납품대금 조정협의 신청서

② 수탁ㆍ위탁계약서 사본

③ 경쟁입찰에 따라 수탁ㆍ위탁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④ 그 밖에 위탁기업과의 납품대금 조정에 필요한 서류*

    * 공급원가 변동 요건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미리 준비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계약금액에서 특정 재료비 등이 차지하는 비율을 확인 가능한 서류 (원가내역서, 견적서, 급여지급내역서 등)
  • 실제 원재료 구매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세금계산서, 카드전표, 현금영수증 등)

제출처

수탁기업이 가입하고 있는 협동조합

제출방법

  • 온라인 신청상담센터
  • 납품대금조정협의납품대금조정협의
  • 이메일조정신청

매뉴얼

자세한 신청방법 및 절차는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상생협력실

전화02-2124-3206~7

이메일FAIRTRADE@kbiz.or.kr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