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소기업중앙회,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1.05.13

중소기업중앙회,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개최

      -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 문화와 문화경영 확산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 13()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개최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 유인택 예술의전당 사장 비롯하여 소상공인 800여명 참석한 이번 콘서트는 출입자 발열 QR체크, 마스크 필수 착용, 좌석 거리두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 진행됐다.

 

다시 일어서는 희망 울림 주제 개최된 이날 콘서트에는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박성희, 조성주, 테너 진성원 등이 출연하여 봄의 소리 왈츠, 고향의 등의 연주를 통해 코로나 극복의 의지를 다지고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중기중앙회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 이순종 인천중소기업회장, 연옥 경기중소기업회장, 한영돈 경기북부중소기업회장, 박승균 강원중소기업회장 많은 중소기업인들이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아 함께 참여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앞으로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문 중기중앙회장 코로나19 힘든 가운데서도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중소기업인들께 감사의 의미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중소기업중앙회가 적극 앞장서겠다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중앙회 2012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설립 이후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 지속적인 사랑나눔 문화 확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난해부터 현재까지 저소득층 아동 13,000 명에게 2.5 상당의 역키트를 지원하였으며, 올해는 화물운전기사 3,800명에게 차량용공기청정기를, 저소득가정 아동 4,500명에게 학용품을 지원하는 중소기업인들의 정성을 모아 필요한 대상에게 맞춤형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 행사사진(18시경 송부예정).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