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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무역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는 오는 6월 중앙아 3개국(투르크, 카자흐, 우즈벡) 경제사절단을 파견할 예정입니다.자세한 행사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 음 -1. 개요 ㅇ 일정 : 2024년 6월 10일(월) ~ 14(금) / 세부일정 추후 통보 ㅇ 파견 국가 : 투르크메니스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ㅇ 참가 대상 : 투르크메니스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무역/투자 진출기업 대표 ㅇ 선 정 : 민관 공동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2. 모집 및 선정 ㅇ 모집 기간 : 2024. 5. 3(금) ~ 10(금), 5월 10일 18:00 마감 ㅇ 접수 방법 : 이메일(register@kita.or.kr) 송부 * 메일 제목은 '회사명-(신청국가명) 경제사절단 신청서 송부'로 통일 부탁드립니다. ** 참가메일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경우, 접수확인 자동응답 메일이 발송됩니다. 접수 확인 메일을 받으시지 못한 경우 하기 문의처로 반드시 문의 바랍니다. *** 우즈벡 상담회 신청서류(별첨 6)는 diplomacy@kotra.or.kr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ㅇ 제출 서류 : (공통) 별첨 1, 2, 3, 4 (MOU 체결식) 공통서류+별첨 5 (우즈벡 비즈니스 상담회) 공통서류+별첨6+기업 영문 카탈로그 ㅇ 모집기한 : 5/10 18시 마감2. 관련 문의 ㅇ (투르크) 대한상의 국제통상본부 이원준 대리 ☎ 02-6050-3684 ㅇ (카자흐) 무역협회 국제협력본부 김아린 과장/허현준 대리 ☎ 02-6000-5542, 5082 ㅇ (우즈벡) 포럼 : 대한상의 국제통상본부 우승희 대리 ☎ 02-6050-3545 상담회 : KOTRA 경제협력실 김욱진 차장/손재동 대리 ☎ 02-3464-7690, 7686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4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KBIZ 온라인 교육 플랫폼(LMS) 구축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5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60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5. 7.(화)~2024. 6. 16.(일)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6. 17.(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다.「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직접생산 확인증명서(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제품번호: 8111159901)를 소지한 자 마. 다음 ㉠, ㉡, ㉢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바.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실(☎ 02-2124-4037 / 대리 안솔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5월 7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4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노란우산 통합플랫폼 구축 ISMP 및 PI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30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실적)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5. 7.(화)~2024. 6. 16.(일)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6. 17.(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나. 데이터 통합·플랫폼 관련 ISMP, 데이터 분석·지표 발굴·결합·사업성 분석·거버넌스 수립 등의 실적 또는 데이터 통합 및 플랫폼 구축 설계 유사용역 실적 보유자 다.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제서비스실(☎ 02-2124-3315 / 대리 윤성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5월 7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한국지식재산보호원 소속 공익변리사센터에서 진행하는 「2024년 사회적약자의 지재권 보호지원」 사업을 안내드리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개인)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목적 ◦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지식재산 권리확보에서 분쟁 대응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적약자의 권익 보호 도모□ 지원 분야 및 신청 자격 ◦ (지원 분야) ①출원서류 작성, ②심판·소송 직접대리, ③민사소송 비용지원, ④컨설팅 보고서 제공 * ①~④ 지원 분야별 중복지원 가능, 단 각 분야 내에서는 동일 회계년도 기준 특허·실용신안/상표/디자인 권리별 1건씩 지원가능 ◦ (신청 자격)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관련 법령*에 근거한 지원 대상자 * 발명진흥법 제26조의2(공익변리사 특허상담센터), 발명진흥법 시행령 제9조의10 (상담센터 지원 대상자), 공익변리사 특허상담센터 운영고시 제2조(지원대상자)□ 신청접수 안내 및 문의처 ◦ (접수 기간) 2024년 연중 수시 * 단, 소송비용 지원의 경우 예산 소진시 종료 ◦ (접수 방법) 우편, 방문, e-mail, 또는 공익변리사센터 홈페이지(www.pcc.or.kr)를 통한 온라인 신청·접수 ◦ (문의 사항) 공익변리사센터 전화(02-6006-4300), E-mail : pcc@pcc.or.kr

  • 하남시에서는 구직 청년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중견 및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2024년 제2회 하남시 청년채용 ZON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행사 개요 ㅇ 운영기간 : '24.1월 ~ 연중 *분기별(3,6,9,11월) 개최ㅇ 운영일시 : 2024.6.28.(금) 14:00 ~ 18:00 ㅇ 운영장소 : 경기창업혁신공간 3층 창업카페 / (구)하남벤처센터 (하남시 건단산로 239)ㅇ 참여대상 : 구인기업 및 구직청년(만19세 ~ 39세 이하 청년)ㅇ 사업내용 : 사업(채용)설명회, 취업컨설팅 등 통해 구인기업-구직청년 직접 매칭 참여 안내 ㅇ 모집기간 : 2024.5.1.(수)~5.31.(금)ㅇ 참여방법 : 메일 접수 *제출서류는 붙임 안내문 참조 - 이메일 : dtsongji@korea.krㅇ 문의처 : 하남시 청년일자리과 청년일자리팀(☎031-790-5248)우수 중소기업 및 청년 구직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유연근무 종합 컨설팅(고용노동부 주관 사업)을 진행합니다. "유연근무 종합 컨설팅"이란 유연근무제 활용을 희망하는 중소/중견기업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하여 유연근무제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제도화를 지원하고, 선도모델 육성 및 발굴을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는 정부사업입니다.이에 아래와 같이 사업을 안내해드리니, 관심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전모집 기간 : ~ 2024년 7월 (선착순 모집)■ 컨설팅 대상 : 20인 이상 중소·중견기업■ 컨설팅 비용 : 전액 무료■ 컨설팅 유형 1. 선택근무제 : 1일 8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근로자가 주40시간 범위 내에서 근무시간 및 출퇴근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근무제도 2. 시차출퇴근제 : 주5일, 1일8시간, 주당 40시간 근무를 준수하면서 출퇴근시간을 조정하는 근무제도 (*시차출퇴근제 컨설팅을 희망할 경우, 선택근무제 또는 재택·원격근무제 중 하나 추가 선택 필수) 3. 재택·원격근무제 : 정보통신기기 등을 활용하여 사업장이 아닌 주거지나 원격근무용 사무실 등에 업무 공간을 마련하여 근무하는 제도■ 신청 방법 ① 유연근무 종합 컨설팅 사전상담 신청 (사전 신청 링크 : https://forms.gle/Y2rZNZmvSLoSckt98) ② 사전상담 실시(컨설팅 신청 과정안내, 컨설팅 유형/컨설팅 방향 관련 논의 진행) ③ 유연근무 종합 컨설팅 최종신청 안내■ 문의처 : - 전화 : 전화 02-3786-032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연근무 종합 컨설팅 운영 사무국 이은지) - 이메일 : kmacwfh@kmac.co.kr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4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3 수출컨소시엄 사업 성과평가 연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3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39,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4. 30.(화)~2024. 5. 13.(월)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5. 14.(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연구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통상정책실(☎ 02-2124-3295 / 대리 천제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4월 30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3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년 참 괜찮은 중소기업 플랫폼 홍보대행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2024.12.31.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55,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4. 30.(화)~2024. 5. 6.(월)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5. 7.(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 브랜드 전략 또는 홍보대행 업무 수행이 가능한 업체 또는 기관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인력정책실(☎ 02-2124-3275 / 대리 강보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4월 30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3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년 중소기업기본통계 작성 및 중소기업 실태조사 개선방안 연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12월말까지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06,8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4. 30.(화)~2024. 5. 6.(월)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5. 7.(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 중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연구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비영리법인은 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조사통계실(☎ 02-2124-3153 / 대리 백진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4월 30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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