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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27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지정 신청 안내(~4.30)
등록일 2024.04.01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2장(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의 지정) 관련하여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2025년부터 적용되는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유효기간 : 지정일로부터 3년간)

지정을 위한 품목 신청을 다음과 같이 접수함을 알려드리오니 기한(4/30)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   

  ㅇ 신청기간 : 3. 4(월) ~ 4. 30(금) 

  ㅇ 신청자격 : 중소기업협동조합 등 관련 단체 / 중소기업(10개이상 연명)

     * 붙임1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신청 안내’ 참조 

 

나. 제출서류 

  ① 신청공문   

  ②-1 이사회의사록 사본,  ②-2 관련 조합 지정 동의서   * 협동조합 및 관련단체 신청 시 

  ②-1 지정신청 요청 연명부   * 중소기업 신청시  

  ③-1 신청서 및 증빙자료, ③-2 추천요청품목정보(엑셀파일) 

  ④ 조사보고서 및 증빙자료

 

다. 신청방법 

  ㅇ 제출방법 : 신청서 1부 제본(우편/방문) 및 전자파일(e-메일, hwp) 제출 

  ㅇ 접수처   

     - (제본/우편) 신청서 제출 시 분철하여 ‘파일’로 우편 제출       

        [주소] (07242)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본관 3층 판로지원실   

     - (전자파일/e메일) 양식을 준수 중소기업중앙회 이메일로 전자파일 제출       

        [이메일] kbiz009@kbiz.or.kr    

<참고> 전자파일 제출 시 파일명.hwp 

· (메일제목) 중기간 경쟁제품 추천 신청(조합명)

· (첨부파일명) 경쟁제품 신청서(제품명(6자리), 조합명)              

                   경쟁제품 증빙자료(세부품명(10자리), 조합명)

                   경쟁제품 조사보고서(제품명(6자리), 조합명)   

                   추천요청품목정보(제품명(6자리), 조합명) - 엑셀파일

 

라. 문의처 

  ㅇ 경쟁제품 지정 신청 총괄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 [전화] 02-2124-3244/3242 [이메일] kbiz009@kbiz.or.kr 

  ㅇ 조사보고서, 전문가 관련 문의 : 조달연구원( ~ 4월30일)     

     * [전화] 02-6951-4073   [이메일] fbwlgns819@kip.re.kr

                 070-4304-2258 [이메일] hyen@kip.re.kr



위의 내용은 2월 26일 공공구매종합정보(www.smpp.go.kr)에 게시된 내용으로,

해당 홈페이지에서 기타 다른 안내사항들도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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