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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무제표 ’ 의 검색결과는 총 102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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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기업 전용 회계기준 기초∙직무교육 전액 무료교육!! 중소기업 전용 회계기준 2014년부터 본격 시행 중소기업중앙회는 2014년 본격 실시된 중소기업전용 회계기준의 적용 및 확산을 도모하고 중소기업 회계담당자 및 실무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전문강사(공인회계사, 세무사)가 직접 회계기준의 적용과 실제 사례를 강의합니다. 꼭 수강하시고 유익한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1. 교육개요 - 교육대상 : 중소기업 회계(총무)담당자, 실무자, 관리자 등 - 교육정원 : 회차당 50명 ▶선착순 마감◀ - 교육특전 : 교육비 없음/교육 참가자 전원 교재(기초, 직무교재) 및 중식 제공 2. 교육안내 - 교 육 명 : 중소기업회계기준 기초∙직무교육 - 일 시 : 2017년 4월 ~ 12월 기초1일+직무2일(총3일 교육과정) (기초교육 1일(7시간), 직무교육 2일(14시간)) 교육과정 선택 가능 3. 교육시간표 시 간 1일차(기초) 2일차(직무) 3일차(직무) 09:50~10:00 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10:00~12:30 회계업무를 위한 기초회계 지식 중소기업회계기준의 제정배경과 특징 부채·자본계정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비교해설 ㅇ재무회계원리와 주요 계정과목 이해 ㅇ재무제표의 작성목적과 중요성 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과 일반회계기준 차이점 ㅇ재무회계와 세무회계의 차이점 이해 ㅇ법인세 세무조정이 필요한 이유와 세무조정 ㅇ재무제표 보는법(주요 재무지표) ㅇ부채(금융, 비금융, 충당)와 자본계정의 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에 따른 계정과목별 회계처리 ㅇ부채와 자본계정과목별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의 차이점 비교 12:30~13:30 점 심 식 사 13:30~18:00 결산절차 및 재무제표 작성과정 자산계정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비교해설 손익계정에 대한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비교해설 ㅇ결산흐름과 재무제표의 작성 과정 이해 ㅇ주요 결산항목과 회계처리 요령 ㅇ결산 및 재무제표 작성 실습 ㅇ분식 및 역분식 회계의 수단과 문제점 ㅇ자산계정의 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에 따른 계정과목별 회계 처리 실무 ㅇ자산계정과목별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차이점 비교 ㅇ수익과 비용 계정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에 따른 계정과목별 회계처리 ㅇ수익·비용계정에 관한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의 차이점 비교 ㅇ애매모호한 주요항목별 회계처리 요령 4. 신청절차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www.sbhdc.e.k)에서 '간편신청하기' 클릭 - 팩스신청도 가능하며 송부 후 반드시 담당자 통화(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 ※ 원하시는 교육과정(기초, 직무)을 꼭 선택하셔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복수선택 가능) 5.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HRD센터 ☎ 02-2124-3437 / FAX. 02-6455-0713 6. 교육일정 차 수 교 육 일 자 지 역 장 소 기초교육 직무교육 1 04월 04일(화) 04월 05일(수) ~ 06일(목) 서울 중소기업 DMC타워 2 04월 12일(수) 04월 13일(목) ~ 14일(금) 대구 대구경북디자인센터 3 06월 07일(수) 06월 08일(목) ~ 09일(금) 창원 창원컨벤션센터 4 06월 26일(월) 06월 27일(화) ~ 28일(수) 대전 KT대전인재개발원 5 07월 10일(월) 07월 11일(화) ~ 12일(수) 의정부 레츠런문화공감센터 의정부 6 08월 18일(금) 08월 21일(월) ~ 22일(화) 수원 한국나노기술원 7 09월 13일(수) 09월 14일(목) ~ 15일(금) 청주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8 10월 25일(수) 10월 26일(목) ~ 27일(금) 제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9 11월 01일(수) 11월 02일(목) ~ 03일(금) 부산 부산산업용품유통상가 10 11월 22일(수) 11월 23일(목) ~ 24일(금) 인천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11 12월 04일(월) 12월 05일(화) ~ 06일(수) 광주 광주과학기술진흥원 12 12월 11일(월) 12월 12일(화) ~ 13일(수) 서울 중소기업 DMC타워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중소기업중앙회 부산회관 화장실 개보수공사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다. 공사범위 : 세부내용은 입찰유의서 및 도면 참조 1) 화장실 인테리어등 개보수 2) 기계설비공사 3) 전기설비공사 라. 공사현장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38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제한경쟁) 3.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8. 7. 6(금)∼7. 17(화) 17:00한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회관 2층 ㈜KBIZ자산관리 현장설명일 2018. 7. 11(수) 14:00 중소기업 부산회관 8층 입 찰 일 자 2018. 7.20(금) 14:00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회관 2층 제 1대회의실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실내건축공사업, 기계설비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 중 한 개 이상 면허를 보유하고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건물 개보수공사 5억원 이상 실적업체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 본회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3항 “가”의 관련 면허증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공사 실적 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반드시 표기) 1부 마. 2017년 재무제표 1부. 바.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증권)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의 경우) ※ 제출서류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가능(등기우편으로 입찰등록일 17시 접수분에 한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입찰공고에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고 미리 입찰유의서, 도면, 수량산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합니다. 9. 문 의 처 : (주)KBIZ자산관리 여의도회관팀 (TEL : 02-2124-3481)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층 2018. 7. 9. [부산화장실 개보수공사 캐드도면(기계) 다운로드] [부산화장실 개보수공사 캐드도면(건축) 다운로드] [부산화장실 개보수공사 캐드도면(전기) 다운로드] [수량산출내역서-기계설비 다운로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2014년도 "중소기업실태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게시합니다. 조사보고서 1권은 중소제조업의 일반실태부문과 재무제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2권에는 중소제조업 및 중소지식기반서비스업의 인력실태 및 사업전환실태를 수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중소기업중앙회 부산회관 화장실 개보수공사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다. 공사범위 : 세부내용은 입찰유의서 및 도면 참조 1) 화장실 인테리어등 개보수 2) 기계설비공사 3) 전기설비공사 라. 공사현장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38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제한경쟁) 3.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8. 7. 6(금)∼7. 17(화) 17:00한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회관 2층 ㈜KBIZ자산관리 현장설명일 2018. 7. 11(수) 14:00 중소기업 부산회관 8층 입 찰 일 자 2018. 7.20(금) 14:00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회관 10층 1001호(임시회의실) 4.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실내건축공사업, 기계설비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 중 한 개 이상 면허를 보유하고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건물 개보수공사 5억원 이상 실적업체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 본회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3항 “가”의 관련 면허증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공사 실적 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반드시 표기) 1부 마. 2017년 재무제표 1부. 바.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증권)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의 경우) ※ 제출서류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가능(등기우편으로 입찰등록일 17시 접수분에 한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입찰공고에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고 미리 입찰유의서, 도면, 수량산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합니다. 9. 문 의 처 : (주)KBIZ자산관리 여의도회관팀 (TEL : 02-2124-3481)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층 2018. 7. 6.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8-09-08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구중소기업제품판매장 건물종합관리(미화,주차) 용역 나. 관리면적 : 대지 4,973㎡, 건물연면적 4,649㎡(지상3층) 다. 소 재 지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487번지(용산동) 라. 용역(계약) 기간 : 2018. 10. 23 ∼ 2019. 10. 22 (1년간) 2.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제한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8. 9. 27(목)∼10. 5(금) 17:00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3층 회의실 현장설명일 2018. 10. 4(목) 14:00 입 찰 일 자 2018. 10. 8(월) 14:00 4. 참가자격 ① 공고일 현재 대구광역시에 주사무소 또는 지사가 있으며, 건물종합관리용역업(미화,주차,경비)을 2년 이상 계속하여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② 최근 3년이내 2년 이상 단일 건축물 업무용빌딩(주용도) 1개소 연면적 9,000㎡이상의 건물종합관리용역(미화,주차,경비) 실적 보유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제9조에 의한 자격자로서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의 “직접생산확인”에 등재된 업체[건축물 일반청소업-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 및 경비업-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품명번호 : 9212159901)]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한 자중 예정가격 직하로 입찰한 자 6.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및 각 부문별 허가증 사본 1부 ③ 건물종합관리용역(미화, 주차, 경비) 실적증명서 1부 ※ 도급분야, 계약기간, 연면적, 주용도, 주소, 계약담당자 연락처 등은 반드시표기 ④ 중소기업확인서 및 건축물 일반청소 및 경비업분야 직접생산증명원 각 1부 ⑤ 2017년도 재무제표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⑦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각1부 ⑧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 *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7. 유의사항 ①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입찰자는 미리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③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④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본회 홈페이지(www.kbiz.o.k)에서 확인 ⑤ 세부과업내용은 현장설명 당일 배포(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8.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대리 김현식(☏ 053-524-2508)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9. 27 중소기업중앙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9-09-2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구중소기업제품판매장 건물종합관리(미화,주차) 용역 나. 관리면적 : 대지 4,973㎡, 건물연면적 4,649㎡(지상3층) 다. 소 재 지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487번지(용산동) 라. 용역(계약) 기간 : 2019. 10. 23 ∼ 2021. 10. 22 (2년간) ※ 판매장 위탁기간 종료(2021.10.23), 변경 등으로 인해 계약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9. 9. 27(금)∼10. 7(월) 17:00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3층 회의실 현장설명일 2019. 10. 4(금) 14:00 입 찰 일 자 2019. 10. 8(화) 14:00 4. 참가자격 ① 공고일 현재 대구광역시에 주사무소 또는 지사가 있으며, 건물종합관리용역업(미화,주차,경비)을 2년 이상 계속하여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② 최근 3년이내 2년 이상 단일 건축물 업무용빌딩(주용도) 1개소 연면적 9,000㎡이상의 건물종합관리용역(미화,주차,경비) 실적 보유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제9조에 의한 자격자로서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의 “직접생산확인”에 등재된 업체[건축물 일반청소업-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 및 경비업-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품명번호 : 9212159901)]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⑤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공동수급 불가) 5.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6.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및 각 부문별 허가증 사본 1부 ③ 건물종합관리용역(미화, 주차, 경비) 실적증명서 1부 ※ 도급분야, 계약기간, 연면적, 주용도, 주소, 계약담당자 연락처 등은 반드시표기 ④ 중소기업확인서 및 건축물 일반청소 및 경비업분야 직접생산증명원 각 1부 ⑤ 2018년도 재무제표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⑦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각1부 ⑧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 *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7. 기타사항 ①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입찰자는 미리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③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④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⑤ 세부과업내용은 현장설명 당일 배포(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8.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대리 김현식(☏ 053-524-250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9. 27 중소기업중앙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9-11-0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제품판매장 화장실 보수공사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 이내 다. 공사범위 : 화장실 위생도기 및 큐비클 교체 등 라. 공사현장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487(용산동) 마. 기초금액 : 28,820,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시 및 장소 등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9. 11. 13(수)~11. 20(수) 17:00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3층 회의실 현장설명일 2019. 11. 18(월) 14:00 입 찰 일 자 2019. 11. 21(목) 14:00 4.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대구광역시에 주사무소 또는 지사가 있으며, 실내건축공사업, 금속구조물 창호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 중 한개 이상 면허를 보유하고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 본회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 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2019.10.4.) 제5장 『수의계약운영 요령』 준용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 1부 다. 2018년 재무제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마.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의 경우)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나. 본 입찰공고에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고 미리 입찰유의서, 시방서, 수량산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유의서 등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계약 및 공사에 관한 문의사항은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053-524-2508/대리 김현식)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13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9-07-03호 *변경사항 : 첨부목록 일부 사양서 추가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 기준표 -일자리 창출 우대가점 2.일자리창출 실적(오타수정)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중소기업중앙회 부산회관 화장실 개보수공사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이내 다. 공사범위 : 세부내용은 입찰유의서 및 도면 참조 1) 화장실 인테리어 등 개보수 2) 기계설비공사 3) 전기설비공사 라. 공사현장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38 마. 기초금액 : 168,201,000원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시 및 장소 등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9.7.15(월)∼7.25(목) 17:00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회관 5층) 중소기업중앙회 총무회계부 현장설명일 2019.7.22(월) 14:00 연제구 중앙대로 1138(중소기업부산회관) 입 찰 일 자 2019.7.29(월) 14:00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회관 2층) 중회의실 낙찰자결정일 2019.7.29(월) 15:30 (일찰 후 평가 현장 통보)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회관 2층) 중회의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는 자 다. 공고일 현재 실내건축공사업, 기계설비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 중 한 개 이상 면허를 보유하고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 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건물 개보수공사 1억원이상 실적업체로 자본금 2억원이상 바.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 본회 예정가격이하로서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이상이며, 최저가격 제출자를 낙찰자로 함.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4번항 “다”의 관련 면허증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부. 라. 국세납세증명서 및 지방세납세증명서 각1부. 마. 공사 실적 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반드시 표기) 1부 바. 2018년 재무제표 및 기업신용등급 평가서 1부. 사.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의 경우)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자. 적격심사 항목 중 추가 배점을 받을 수 있는 서류(해당업체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직접제출 및 등기우편접수만 가능(마감일 17:00이전 도착분만 인정)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 입찰공고에 기재하지 않은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고 미리 입찰유의서, 도면, 수량산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8. 기 타 : 세부사항은 입찰유의서 등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02-2124-3051/차장 김용배), 공사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KBIZ자산관리(☎ 02-2124-3481/과장 김남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7. 12.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여의도회관 건물종합관리용역(시설,미화,경비) 나. 관리면적 : 대지 8,925.66㎡, 건물연면적 52,557.38㎡(지상10층/지하3층) 다. 소 재 지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6-2번지 라. 용역(계약) 기간 : 2020. 5. 1 ∼ 2023. 4. 30(2+1년)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0.04.10.(금) ~ 2020.04.20.(월) 17:00한㈜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0.04.16.(목) 14:00 (업체당 1명으로 참석제한)여의도회관 2층 제1대회의실입 찰 일 자2020.04.22.(수) 14:00여의도회관 2층 제1대회의실 4.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건물종합관리용역업(시설,경비,미화)을 2년 이상 계속하여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나. 공고일 기준 5년이내 건축물대장상 단일업무용빌딩(공장형아파트,오피스텔 제외) 1개소 연면적 16,529㎡ 이상의 건물종합관리용역(시설, 경비, 미화)실적 업체로 자본금 3억 이상 단. 시설 및 미화는 단일업체로 하고 경비는 컨소시엄으로 참여가능하나 1,2항과 동일한 조건으로 하되 종합관리용역이 아닌 경비분야로 한하고 자본금 1억 이상으로한다 ※단일계약으로 하나의 단지내 있는 복수의 건물도 단일건물로 인정 다. 한국시설관리사업협동조합, 서울경기부동산자산관리사업협동조합, 한국건축물용역업협동조합 조합원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 이하 직하 투찰자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및 각 부문별 허가증 사본 1부 다. 단일건물 종합관리용역(시설,경비,미화) 실적증명서(오피스텔 및 아파트제외, 공동수급 및 하도급실적제외) 1부 ※ 도급분야, 계약기간, 연면적, 주용도, 주소, 계약담당자 연락처 등은 반드시표기 ※ 실적으로 제출한 건물의 건축물대장 1부 라. 중소기업확인서, 건축물 일반청소 및 경비업분야 직접생산증명원 각 1부 마. 참가자격에 명시한 해당조합 조합원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바. 2019년도 재무제표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아. 참가자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위임장(대리인지정시) 각1부(공고일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자. 입찰보증금(입찰금액 5/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카. 취업규칙 1부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자는 미리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 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라. 입찰유의서 및 입찰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마.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현장설명 및 입찰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및 입찰당일 참가자는 마스크착용 및 온도체크 필수이며 거부시 출입 제한※ 현장설명회 시 붙임의 현장설명서 는 현장에서 배부하지 않습니다.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 02-2124-3480~3481 담당 : 김남철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층

  • ※장소변경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 찰 명 : 대전회관 건물종합관리용역(시설, 미화, 경비) ② 관리면적 : 대지 1,063.6㎡, 건물연면적 9,099.31㎡(지상10층/지하3층) ③ 소 재 지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47번지 ④ 용역(계약) 기간 : 2018. 8. 1 ~ 2020. 7. 31 (2년간) 2.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제한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기 간 장 소 입찰등록기간 2018.07.06(금)~07.17(화) 17:00 중소기업DMC타워 4층 ㈜KBIZ자산관리 현장설명일 2018.07.12(목) 14:00 중소기업DMC타워 3층 중회의실4 입 찰 일 자 2018.07.19(목) 14:00 〃 4. 참가자격 ① 공고일 현재 건물종합관리용역업(시설,경비,미화)을 2년 이상 계속하여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② 최근 5년이내 단일건물 업무용빌딩(오피스텔 및 학교내 업무용 빌딩 포함) 1개소 연면적 9,000㎡이상의 건물종합관리용역(시설,경비,미화) 실적 1년이상(입찰공고일 전일기준)업체로 자본금 1억 이상 ※ 건축물대장상 주용도가 업무용 빌딩에 한하며, 학교는 동일 필지(단지)내 업무용 합산면적도 인정 ③ 한국시설관리사업(조), 서울경기부동산자산관리사업(조), 한국건축물용역업(조) 조합원 ④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중 예정가격 직하로 입찰한 자 6.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및 각 부문별 허가증 사본 1부 ③ 단일건물 종합관리용역(시설, 경비, 미화) 실적증명서 1부(해당 건축물관리대장 첨부) ※ 도급분야, 계약기간, 연면적, 주용도, 주소, 계약담당자 연락처 등은 반드시 표기 ※ 건축물대장상 주용도가 업무용 빌딩에 한하며, 동일 필지(단지)내 업무용 합산 면적도 인정 ④ 중소기업확인서 및 건축물 일반청소 및 경비업분야 직접생산증명원 각 1부 ⑤ 해당조합 조합원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⑥ 2017년도 재무제표 1부 ⑦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⑧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각1부 ⑨ 입찰보증금(입찰금액 5/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7. 유의사항 ①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입찰자는 미리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③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④ 입찰유의서 및 입찰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 현장설명서(입찰유의서)는 제공하지 않으니 필히 출력해 오시기 바랍니다.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DMC타워팀 (☏02-2124-4302~4303)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 4층)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7. 6 (주)KBIZ자산관리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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