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87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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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중앙회입니다.지역 중소기업에게 TV홈쇼핑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방송 판매의 기회를 제공하고,전국의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하여 판로개척을 지원하며판로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2025년 일사천리 경기 2차 접수를 안내드립니다.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기 지역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경기지역 참여 바로가기ㅇ 신청기간 : 3.31.(월) ~ 4.30.(수) 18시 까지ㅇ 지원내용(공고문 확인 必) - 홈쇼핑 방송 입점 지원 * 방송 판매수수료, 택배비 등은 업체부담 - 방송시간 : 홈앤쇼핑 라이브 50분(1회) - 방송시기 : 2025년 6월 ~ 11월(선정 후 일정 협의)ㅇ 제출서류 - 홈쇼핑 입점 희망 신청서 [서식1] * 상품이미지 포함 - 개인정보동의서 [서식2] - 기업의 법위반 사실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3] - 기업의 법위반 사실 여부 확약서[서식4] - 중소기업 지원사업 통합관리시스템 정보활용 동의서 [서식5] - 사업자등록증 - 중소기업확인서(유효기간 이내)ㅇ 문의 경기북부지역본부(031-851-2862, 내선 2333#)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031-254-4833, 내선 2183#) ㅇ 신청방법 : 홈페이지 신청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일사천리 접수 일정은 종료되었습니다.4월 말 진행 예정인 TV홈쇼핑 입점지원 사업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아래 '여기'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추후 공고 시에 메일을 드립니다.사업안내 신청은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정보마당 > 중앙회 공지 2025.03.31 -
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중앙회입니다.지역 중소기업들에게 TV홈쇼핑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방송 판매의 기회를 제공하고,전국의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하여 판로개척을 지원하며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2025년 일사천리 사업을 안내드립니다.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일사천리 바로가기감사합니다.
정보마당 > 중앙회 공지 2025.02.07 -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 및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무료 홍보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 제공하여홍보 및 판로망 개척 지원 및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홈앤쇼핑에서 「2024년 중소기업 홍보방송 공개 모집」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 다 음 -1. 모집기간: 2024.06.03(월) ~ 2024. 06.21(금) 17:00까지 (3주간) 2. 신청대상 : B2C 품목 취급 생산 및 유통 판매 중소기업 - 신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정절차에 따라 선정된 중소기업 제작 지원 * 주류, 성인용품, 의약품 등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방송 금지품목 제외 ** 협력사 보유영상 활용하여 홍보방송 콘텐츠 영상 제작 및 송출 가능 - 2023년도 진행업체 지원 제외(기존 진행업체 동일아이템 신청 시 제외)3. 사업내용: '중소기업이 희망입니다' 홍보방송 제작 지원 3분 내외 동영상 콘텐츠 무료제작 및 방송노출4. 선정일정: 모집 및 신청 → 사전검토 → 최종심사 → 사전제작미팅 → 촬영 및 영상편집 → TV송출 및 업체제공5. 제출서류: ①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 신청서 *첨부 ② 중소기업 확인서(중소기업 현황정보 시스템 sminfo.mss.go.kr에서 발급)6.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yhkoa02@hnsmall.com7. 문의 :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단 일사천리팀(02-6364-1392) 샘플영상 확인 QR코드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4.05.28 -
중소기업중앙회 사업공고 2024-7호1. 본회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TV홈쇼핑(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2. 이와 관련, 다음과 같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국내 소재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많은 중소기업의 신청을 바랍니다.- 다 음 -가.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모집 마감일 기준), 장기가입자 우대 ※ 단,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는 제외나. 지원내용 ※세부내용 [붙임1] 참고ㅇ 방송횟수 : 1회 * 방송입점 업체는 판매수수료,택배비 등 일부 비용 발생ㅇ 방송시간 : 50분다. 신청접수ㅇ 신청기간 : 2024. 4. 8(월) ~ 4. 26.(금) 18:00ㅇ 제출서류 : ①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②중소기업확인서ㅇ 제출방법 : 홈페이지 접수 https://me2.do/Fx9qUtSK라.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02-2124-3243)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4.04.08 -
- 본회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 TV홈쇼핑을 활용한 판매 및 홍보 등 판매망 개척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 도모를 위해 우수상품 생산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역별로 선정하는 "일사천리" 사업 문의가 있어 지역별 일정을 취합하여 안내드리오니해당 지역에서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많은 중소기업의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 지역별 사업신청 안내 페이지ㅇ강원지역 : https://www.kbiz.or.kr/ko/contents/bbs/view.do?seq=156621 topFixYn=Y mnSeq=498ㅇ경기지역 : https://www.kbiz.or.kr/ko/contents/bbs/view.do?seq=156652 topFixYn=Y mnSeq=494ㅇ광주/전남 : https://www.kbiz.or.kr/ko/contents/bbs/view.do?seq=156638 topFixYn=Y mnSeq=518ㅇ대구지역 : https://www.kbiz.or.kr/ko/contents/bbs/view.do?seq=156483 topFixYn=N mnSeq=521ㅇ대전지역 : https://www.djbea.or.kr/pms/an/an_0101/02/form.tab?TSK_PBNC_ID=2024-0032ㅇ부산지역 : https://www.kbiz.or.kr/ko/contents/bbs/view.do?seq=156552 topFixYn=Y mnSeq=485ㅇ서울지역 : https://www.kbiz.or.kr/ko/contents/bbs/view.do?seq=156586 topFixYn=Y mnSeq=481ㅇ제주지역 : https://www.jba.or.kr/bbs/board.php?bo_table=2_1_1_1 wr_id=472ㅇ충남지역 : http://www.cnsp.or.kr:8080/project/view.do?seq=474ㅇ충남지역(기초지자체연계) : http://www.cnsp.or.kr:8080/project/view.do?seq=475
정보마당 > 중앙회 공지 2024.02.26 -
23년 3월 경기전망지수 83.1, 전월대비 5.5p 상승- 23. 1월 중소제조업 평균가동률은 70.5% 기록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지난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3,15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3년 3월 중소기업경기전망조사』를 실시한 결과, 3월 업황전망 경기전망지수(SBHI)는 83.1로 나타났다. ㅇ 3월 전산업 업황전망 SBHI는 지난해 10월(85.1) 이후 4개월 연속 하락세에서 반등하며 80p대를 회복했다. 전년동월대비로는 1.8p 하락했으나, 전월대비로는 5.5p 상승했다. □ 제조업 및 비제조업 제조업의 3월 경기전망은 86.5로 전월대비 5.4p 상승(전년동월대비 3.5p 하락)했고 비제조업은 81.5로 전월대비 5.4p 상승(전년동월대비 0.8p 하락)했다. 건설업(82.8)은 전월대비 8.5p 상승했으며, 서비스업(81.3)은 전월대비 4.8p 상승했다. □ 업종별 분석 제조업에서는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20.8p↑) ▲비금속광물제품(14.6p↑) ▲음료(13.7p↑)를 중심으로 19개 업종에서 전월대비 상승한 반면, ▲의복, 의복액세서리 및 모피제품(8.3p↓) ▲의료용물질 및 의약품(5.6p↓) ▲가구(2.9p↓) 등 4개 업종에서 하락했다. ㅇ 비제조업에서는 건설업(74.3→82.8)이 겨울철 비수기 종료에 따라 전월대비 8.5p 상승했으며, 서비스업(76.5→81.3)은 전월대비 4.8p 상승했다. - 서비스업은 출판, 영상, 방송통신 및 정보서비스업(2.1p↓)을 제외하고,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7.7p↑) ▲운수업(5.8p↑) ▲도매 및 소매업(5.4p↑) 등 9개 업종에서 상승했다. □ 전산업 항목별 전망 ▲내수판매(77.2→81.3) ▲수출(85.6→86.3) ▲영업이익(75.7→77.1) ▲자금사정(77.2→77.3) 전망은 전월대비 상승했고, 역계열 추세인 고용(94.5→94.2) 전망은 전월대비 소폭 하락했다. □ 최근 3년간 동월 SBHI 평균치와 비교 2023년 3월의 SBHI와 최근 3년간 동월 항목별 SBHI 평균치와 비교해보면 제조업의 수출·자금사정 전망은 악화된 반면, 경기전반·생산·내수·영업이익·원자재 전망과 역계열인 설비·재고·고용 전망은 이전 3년 평균치보다 개선될 것으로 전망됐다. 비제조업은 수출 전망은 악화된 반면, 다른 항목은 소폭 개선될 것으로 나타났다. □ 경영애로 2023년 2월 중소기업들의 애로요인으로는 내수부진(60.5%)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인건비 상승(55.2%) ▲원자재가격 상승(41.4%) ▲업체 간 과당경쟁(34.3%) ▲고금리(28.9%)의 순으로 높게 나타났다. □ 경영애로 추이 ▲판매대금 회수지연(19.2→16.2) ▲인건비 상승(55.5→55.2) 등의 응답비중은 전월대비 하락한 반면, ▲원자재 가격상승(39.5→41.4) ▲업체 간 과당경쟁(33.5→34.3) ▲내수부진(60.0→60.5) ▲고금리(28.6→28.9) 응답비중은 상승했다. □ 평균가동률 2023년 1월 중소제조업 평균가동률은 70.5%로 나타났다. 전월대비로는 1.5%p 하락하였고, 전년동월대비로도 1.8%p 하락했다. ㅇ 기업규모별로 소기업은 전월대비 2.3%p 하락한 66.9%, 중기업은 전월대비 0.5%p 하락한 74.6%로 나타났다. ㅇ 기업유형별로 일반제조업은 전월대비 1.2%p 하락한 70.2%, 혁신형 제조업은 전월대비 2.5%p 하락한 71.3%로 나타났다. 붙임 : 주요 통계표 1부. 끝.
정보마당 > 보도자료 2023.02.27 -
"中企 전용 T커머스 채널로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고민 해결해야"- 중기중앙회, T커머스를 활용한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정책토론회 개최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6일(목) 국회의원회관에서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벤처기업협회, 중소기업융합중앙회, 한국여성벤처협회, 이노비즈협회,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함께 「T커머스를 활용한 중소상공인 판로확대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 T커머스 : 텔레비전(television)과 상거래(commerce)를 결합한 단어로, TV 시청 중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전용 리모컨으로 상품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한 양방향 서비스 □ 이번 토론회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홍석준, 이정문 의원과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최형두, 김경만 의원이 공동주최하고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윤관석 산자위원장의 현장 축사와 함께, △김진표 국회의장 △김기현 의원 △안철수 의원 △김영식 의원 △한무경 의원(이상 국민의힘) △조정식 의원 △변재일 의원(이상 더불어민주당)이 영상과 서면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환영사에서 “T커머스는 중소상공인의 새로운 판매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데, T커머스 10개 중 9개 사업자가 대기업 또는 통신사에 속해 있으며 중기제품 편성 비율도 계속 감소하고 있어 중소상공인 판로지원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다품종 소량생산 등 중소상공인에게 최적화된 T커머스 채널이 반드시 신설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 공동발제자로 나선 임채운 서강대 교수는 「TV홈쇼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ㅇ 임채운 교수는 “TV홈쇼핑산업은 성장이 둔화된 성숙기에 돌입한 반면, T커머스는 TV홈쇼핑 방송서비스의 단순성 및 경직성을 해소하는 동시에 TV보다 고객접근성이 떨어지는 온라인 인터넷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대안이 될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판로확대와 마케팅역량 강화에 활용될 잠재성이 높다”고 진단했다. □ 이어, 공동발제를 맡은 이정희 중앙대 교수는 「중소·벤처기업의 마케팅 역량과 판로확대」의 발제를 통해 ㅇ “중소기업 시장의 대부분은 내수시장임에도 소매판매는 7.2%에 불과한 수준으로 소매판매 마케팅력의 증대가 필요하여 이를 위한 판로 개척과 확대의 기회가 만들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ㅇ 또한, “중소벤처기업 제품들은 인지도가 낮아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T커머스와 라이브커머스는 새로운 경쟁력 있는 판로채널로 기능할 수 있어 지원정책의 강화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 김용진 중소벤처기업정책학회장(서강대 교수)의 진행으로 이어진 토론에는 △임영균 광운대 교수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 △김기홍 소상공인연합회 감사 △박노섭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상근부회장 △이정민 벤처기업협회 사무총장 △양영화 중소기업융합중앙회 부회장 △차영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상무 △김가형 ㈜홈가원 대표이사 등이 참여해 T커머스를 활용한 중소상공인 판로확대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 임영균 광운대 교수는 “규제는 필요한 경우에 한해 제한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T커머스 진입 규제는 논리와 명분이 부족하며, 오히려 공정한 경쟁과 소비자 후생을 저해하고 거래의 비효율성만을 초래한다”며, 중소기업 전용 T커머스 필요성에 적극 공감한다고 덧붙였다. □ 김기홍 소상공인연합회 감사는 “TV와 e커머스의 장점을 고루 갖춘 T커머스가 블루오션을 개척해 판로 혁신을 꾀하는 소상공인에게 스스로 경쟁력을 높여 자립·자생할 수 있는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김가형 ㈜홈가원 대표이사는 “T커머스는 중소기업 상품의 테스트 베드로 활용하기 좋은 플랫폼임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에 T커머스 채널이 없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며, “공공성을 가진 T커머스 채널이 신설된다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은 “단독사업자로 T커머스 출범 시 사업 초기 투자비용이 860억 원으로 추정된다”며, “대규모 자본이 투자될 경우, 투자비 회수기간을 고려할 때 입점 중소상공인에 대한 수수료 인하의 제약으로 작용하여 지원효과는 반감될 수밖에 없어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에 채널을 허가한다면 기존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어 중소상공인 지원효과가 즉시 나타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붙 임 : 행사사진 1부. 끝.
정보마당 > 보도자료 2023.02.16 -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최종 20인 선발- 끼와 재능이 넘치는 참가자들 열띤 경연 펼쳐 -- `23년도 TV광고 및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 예정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가 22일 최종결선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ㅇ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 선발대회에는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방송·광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8명의 심사위원단이 ▲1차(서류심사) ▲2차(면접 및 카메라테스트) ▲3차(최종결선)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20인을 선발했다. □ 중기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최종결선에는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 ▲K-POP 꿈나무 ▲홈쇼핑 모델부문 총 3개 분야에서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들이 열띤 경연을 펼쳤다. ㅇ 결선무대는 참가자 가족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경연 종료 후 바로 심사와 시상식이 이뤄졌다. 대상 1명, 금상 3명, 은상 3명, 동상 3명, 장려상 10명 등 총 20명에게 트로피와 소정의 상금이 전달됐다. ㅇ 영예의 대상은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지수호씨(K-POP 꿈나무 부문)에게 돌아갔으며, 금상은 ▲최병화씨(가입자 및 가족 부문) ▲임지민씨(K-POP 꿈나무 부문) ▲오수진씨(홈쇼핑 모델 부문)가 수상했다. □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는 노란우산 출범 15주년을 맞아 노란우산 성장의 주역인 가입자와 가족 대상 홍보모델 선발을 통해 브랜드 친밀감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ㅇ 중기중앙회는 선발된 홍보모델과 함께 2023년 더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고객친화적 제도로 발돋움하고, 노란우산이 720만 사장님에게 '소기업·소상공인의 든든한 사회안전망'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ㅇ 선발된 홍보모델은 TV광고 출연, 디지털 콘텐츠 협업 등 다양한 홍보물 제작 참여뿐 아니라,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으로서 전국의 사업현장에 노란우산을 알리게 된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날 20명의 선발자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노란우산 홍보모델로서 노란우산을 적극 홍보해주길 당부했다. 또한, “이번 대회를 빛내주신 지원자 및 참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쉽게 선발되지 못하신 분들께도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했다. 붙 임 : 1. 수상자 명단 1부.2 2. 행사 사진 1부. 끝.
정보마당 > 보도자료 2022.11.22 -
충청 중소기업, 포스트 코로나 베트남 수출 활로 모색- 베트남 하노이·호치민 릴레이 수출상담회 개최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022 충청권 TJB 베트남 비즈니스 파트너십 매칭데이」를 현지시간 기준 지난 10월 24일(화)부터 29일(토)까지 하노이와호치민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ㅇ 대전·충남·세종 충청권 3개 지자체가 주최하고 중기중앙회와 ㈜대전방송(TJB)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대전 10개사, 충남 20개사, 세종 3개사 등충청권 중소기업 33개사가 정수밸브, BMS 등의 산업재부터 화장품, 홍삼등의 소비재까지 다양한 품목과 함께 참여했다. ㅇ 충청권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공동개척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는 지난 2년 간코로나 팬데믹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4회째를 맞는 올해다시 베트남에서개최돼현지 시장에 대한 활로를 모색했다. □지난 3년간 행사를 진행하며 쌓인 참여기업들의 노하우, 베트남 정부·현지 기관과의 네트워크 등이 어우러져 충청권 중소기업과 현지 바이어 간419건 상담이 진행돼약 9,974만달러 규모 상담이 이루어졌고,41건의MOU 등 2,984만달러의 현장계약을 체결하며 성공적인 상담 성과를 달성했다. ㅇ 특히 △피코팩(구강센서) 600만달러 △대한이엔씨(폐기물 에너지화 시스템)700만달러 △송학고려인삼(홍삼) 120만달러 △푸시풀(스마트도어락) 700만달러 등 지속적으로 베트남 시장을 노크해온 기업들의 노력에 현지 바이어들이호응하며 크고 작은 MOU로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B2B 매칭 프로그램을 비롯해 각 지역별 상담장마다 품목별 제품의 특장점을 보여주는 체험관을 연출해바이어 현장 내방 시 참여제품들을 시연할 수 있게 해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 ㅇ 또한 참여기업의 베트남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베트남 기획투자부 협업 컨퍼런스, 현지진출 충청기업과 참여기업 간 네트워킹 포럼 등을 개최했으며, 상담회 이후에도 기업별 무역 단체보험 가입 및 샘플계약 검토 등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해외마케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철우 중기중앙회 국제통상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위축된 우리 중소기업의 해외진출과 현지 유통사들의 관심이 다시 활성화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ㅇ “특히 이번 상담회에서 참여기업들의 노력으로 체결된 MOU와 현장계약 건들에 대해 베트남 현지 사무소의 적극적인 후속관리를 통해 참가기업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붙 임 : 수출상담회 사진 2부. 끝.
정보마당 > 보도자료 2022.10.31 -
중기중앙회 「롯데쇼핑․홈앤쇼핑 입점 품평회」 참가 접수 - 우수상품 제조 중소기업에 유통채널 입점 등 판로지원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롯데쇼핑․홈앤쇼핑 입점업체 선정을 위한 품평회 참가 접수를 실시한다고 4.10(일) 밝혔다. ㅇ 품평회 참가 대상은 국내 소재 소비재 제조 중소기업이며, 대상 품목은 생활용품에서 패션잡화, 식품까지 전 품목이다. * 입점채널 : (롯데쇼핑) 백화점, 이커머스, 마트 (홈앤쇼핑) TV홈쇼핑 일반방송, 라이브커머스 ㅇ 특히 롯데백화점 입점업체로 선정될 경우 서울본점, 영등포점, 잠실점, 부산본점에서 상설 운영되고 있는 중소기업상생관(드림플라자)에 입점, 인건비ㆍ판촉비ㆍ인테리어 비용 면제 등의 혜택을 적용받는다. ㅇ 참가 접수 기한은 4.29(금)까지이며, 신청 방법과 세부 내용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ㆍ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유통 채널이 참여하는 이번 품평회는 새로운 판로 개척의 출발점이자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ㅇ “앞으로도 중기중앙회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ㆍ소상공인을 위해 활용 가능한 모든 채널을 통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끝.
정보마당 > 보도자료 2022.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