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기중앙회 '예비 명문장수기업 차세대CEO스쿨' 심화과정 수료식
등록일: 2022.07.25

중기중앙회 '예비 명문장수기업 차세대CEO스쿨' 심화과정 수료식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7.22()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예비 명문장수기업 차세대CEO스쿨 심화과정 제18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양찬회 중기중앙회 혁신성장본부장을 비롯하여 차세대CEO스쿨 심화과정 제18기 수료생 20여명이 참석한 가심화과정 수강생들의 회사비전 수립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예비명문장수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전략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비 명문장수기업 차세대CEO스쿨중소기업의 원활한 기업승계와 명문장수기업으로의 성장을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중소기업 차세대CEO 특화 교육프로그램으로, 온라인과정, 입문과정(2), 심화과정(10), 포럼, 1·2세대 기업승계 워크숍으로 진행됐다.

 

□ 이번 18기 과정지난 5 13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정규과정국내워크숍등으로 10주간 이뤄졌으며,

 

△기업승계의 이해 △차세대CEO의 리더십기업승계 세무·법무이해기업 인사전략 ESG경영 우수 승계기업 탐방 10년 경영계획 급변하고 있는 경영환경에 대비해 예비 명문장수기업으로 발돋음 하기위한 차세대CEO육성에 초점을 맞췄다.

 

양찬회중기중앙회 혁신성장본부장은 “이번 심화과정의지식과 경험, 노하우등이 향후 경영에 대한 철학과 의지를 다지는 밑거름이되기를 바라며, 미래명문장수기업으로 도약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예비 명문장수기업 차세대CEO스쿨은 중기중앙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교육과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 및 가업승계지원센터(www.successbiz.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붙 임 : 행사사진 1.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