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중소기업' 플랫폼 채용동향 설명회 개최
등록일: 2021.04.22

중기중앙회 '참 괜찮은 중소기업' 플랫폼 채용동향 설명회 개최

- 내달 12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우수 중소기업 채용정보 소개 등 -

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5.12() 여의도중기중앙회에서괜찮은 중소기업플랫폼채용동향설명회를개최한다고21밝혔다.


 


  괜찮은중소기업플랫폼청년구직자들이일하고싶은우수중소기업을편리하게찾고, 다양한일자리정보를확인있는온라인 서비스로중소벤처기업부와중기중앙회가공동으로개발·제공하고있다.


 


 괜찮은중소기업플랫폼채용동향설명회에서는중기중앙회가최근실시한우수중소기업하반기채용동향조사바탕으로기업의채용트렌드와특징을짚어보는한편,


 


 - 지역별·업종별우수기업소개와채용정보제공통해좋은일자리를찾는청년구직자일할있는인재의지원이필요한중소기업 활발한매칭이뤄질것으로기대된다.


 


 이번설명회는청년, 국회와정부, 기업관계자가자리모여일자리관련애로·희망사항에대해자유롭게논의하는소통의장을마련점도특징이다.


 


 특히, 괜찮은중소기업플랫폼에등재된우수중소기업의채용정보를 공유하면서청년구직자의좋은일자리정보에대한갈증을해소하는도움이것으로보인다.


 


 백동욱중기중앙회청년희망일자리부장이번채용동향설명회는지역의 우수중소기업과청년구직자들을매칭하는괜찮은중소기업플랫폼서비스의연장선이라며,


 


 괜찮은기업에서일하고싶어하는청년들과인재가필요한중소기업들이 소통할있는좋은기회가되길기대한다말했다.


 


 한편, ·오프라인동시로진행되는이번설명회는 괜찮은중소기업플랫폼(gsmb.mss.go.kr)통해관심있는누구나참가있으며, 관련 문의는중기중앙회청년희망일자리부(02-2124-4011~5)하면된다.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