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선정현황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2020년 6월 (주)디앤드디 이효용 대표이사, 영동금속(주) 김태균 대표이사
등록일 2020.07.23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20206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디앤드디 이효용 대표이사영동금속김태균 대표이사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 ㈜디앤드디1995승강기 주요 안전 부품사업을 시작하여 25년 동안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승강기 산업의 선진화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며 매년 8%이상의 매출 성장10%이상의 고용 증대를 이루어 내고 있다.

 

이효용 대표이사승강기 전문 기술자 양성사업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승강기 제조·설치·유지관리 전문 기술자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한국승강기공업협동조합 이사로서 승강기안전 관리법 개정에 따른 현장의 애로사항을 정부 부처에 전달하는 등 협동조합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다.

 

- 또한 2019년부터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생산성 향상도모하였고, 매년 혁신적인 영업이익의 증가를 경험하고 있다.

 

영동금속국내 최초 수도역류방지밸브를 개발한 밸브전문제조업체, 16종의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하였으며, 국내 수도 밸브 시장의 세계 표준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김태균 대표이사는 일본 기술연수를 통해 갖춘 남다른 글로벌 비전과 마인드로 일본 계약 체결에 성공했으며 중국, 미국 등 세계적 품질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글로벌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직접 해외 전시회를 찾아 트렌드를 연구·분석하여 기업의 해외 사업을 이끌고 있다.

 

- 전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소통TFT등 직원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시스템을 통해 직원 복지 개선에도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17년부터 실업계 고등학교와 채용연계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고졸출신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