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중앙회 공지

2016년도 「협동조합 중기간 경쟁입찰 참여지원과정」 8차 교육 안내
등록일 2016.09.29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 제2항 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경쟁
입찰에 협동조합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근 임직원
2명 이상이 매년 중소기업청장이 인정하는 공공구매
관련 교육을
10시간 이상 이수토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본회에서는 협동조합이 중소기업간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협동조합
중기간 경쟁입찰 참여지원과정(중소기업청장 승인과정)을 실시하오니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연합회
(조합)에서는 교육마감 2일전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교육개요

교육대상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희망 협동조합 임직원

일시 및 장소

차수

교육일자

교육장소

1-7

실시완료

8

10.27() ~ 28()

서울 마포구 성암로 189 중소기업DMC타워 3층 중회의실2

    

교육내용(2일 출퇴근, 10시간)

일차

시간

교육내용

강사

1일차

09:40~10:00

교육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

10:00~12:00

공공구매지원제도 이해

중앙회

13:00~15:00

전자입찰의 이해

전문강사

15:00~17:00

해외조달시장 진출전략

전문강사

2일차

10:00~12:00

정부조달시장 참여실무

조달청

13:00~15:00

공공구매제도 운영방향

중기청

* 교육시간표는 변경 될 수 있음

 

. 교육비 : 150,000/1-조합당 2인까지 중앙회 지원(75,000/1)

구 분

조합부담

중앙회 지원금액

조합당 2인까지

75,000/1

75,000/1

조합당 2인초과

150,000/1

없음

입금예 : 2인신청시 15만원, 3인신청시 30만원, 4인신청시 45만원

 

 

. 신청 및 교육비 납부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www.sbhrdc.re.kr)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우측 중단 QUICK MENU “교육신청배너 클릭 후 온라인 신청

팩스 신청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02-6455-0713으로 신청

교육비 납부

   - 기업은행 221-277872-04-015(예금주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교육비는 신청과 동시에 납부 요망(교육비 증빙은 교육종료 후 전자계산서 발행)

 

.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HRD센터(02-2124-3304)

 

: 교육 신청서 및 공문 각 1부.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