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등록일: 2019.05.30

「중소기업 바로 알리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크기만으로는 알 수 없는 그 안의 가치」, 최우수 포스터상 수상 -

136.jpg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30일(목)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중소기업 바로알리기 IDEA 공모전」 수상작 16개 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ㅇ 포스터, 동영상, 수필 등 부문별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포스터 부문에서 ‘크기만으로는 그 안의 가치를 알 수 없습니다’를 출품한 ▲성신여대 윤이나 학생이 최우수상(부총리겸 교육부장관상)을, ‘중소GEAR!’를 출품한 ▲경기대 대학원 데굴데굴코리아팀(이민주, 최예진)이 우수상(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고, 

 ㅇ 동영상 부문에서는 ▲대구여상 배지현 학생이 최우수상을 ▲성남테크노과학고 3-9반팀(김대환, 백혜지, 오용준, 하효경)이 각각 수상했다.

 ㅇ 한편, 수필 부문에서는 ▲상명대 김민정 학생과 ▲일신여상 이고은 학생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특별히 공모전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며 중소기업 인식개선에 적극 앞장선 성남테크노과학고 정유정 교사에게는 우수지도자상이 수여되었다. 

    * 세부내역 붙임 참조

□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지난 3월 11일부터 4월 19일까지 후원사인 기업은행 및 네이버와 함께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포스터, 동영상, 수필 등의 형식으로 중소기업을 바로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ㅇ 그 동안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은 이번에 출품된 208개의 작품을 포함하여 3천여점에 달하며 수상작도 400여점에 이른다.

□ 한편,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번 달 ‘중소기업주간(5.13~5.17)’에 전 국민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4행시 페스티벌」을 개최해 총 5천점이 넘는 응모작을 출품받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개선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중앙회 홈페이지(https://www.kbiz.or.kr), 유튜브(채널 대한민국중소기업중앙회) 또는 “행복한중기씨”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smallgiant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  임 : 행사사진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