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소기업중앙회 2015 중소기업인 한마음산행 개최
등록일: 2015.11.02

중소기업인, 남한산성 단풍 따라 가을 여행 
- 중소기업중앙회 2015 중소기업인 한마음산행 개최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지난 31일(토) 남한산성(경기 광주)에서 중기중앙회 회원인 협동조합 이사장 등 150여명이 함께 중소기업인 한마음산행을 개최했다.

ㅇ 가을 관광주간(10.19~11.1)을 맞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보물산성’, 남한산성으로 장소를 정하고, 화려한 단풍과 아름다운 성곽 길을 걸으며 만추(晩秋)의 낭만을 만끽했다.

□ 이날 한마음산행은 경영일선에서 피로에 지친 중소기업인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의 계기를 마련코자 준비되었으며, 박성택 회장 취임 후 산업별ㆍ협동조합 지원기능 강화 및 협동조합과 중기중앙회간 중소기업 중심 경제구조 실현이라는 공동의 가치 공유를 위한 소통의 장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ㅇ 또한 창조경제 확산과 지속성장을 위한 협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업종의 대표들과 중기중앙회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중소기업계의 역할과 책임을 공유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 박성택 중기중앙회장은 “함께 모여서 가치를 만들어내고, 그 가치를 서로 공유하고 확산시키면 못 이룰 일이 없다”며, “이번 산행이 청년실업, 경제 활성화, 남북경협 등 산적해 있는 국가적 현안에 대해 중소기업계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붙 임 : 산행사진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