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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장 ’ 의 검색결과는 총 204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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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中企10곳중7곳, 해외출장후2주격리가큰애로 - 중기중앙회, 「출입국제한에따른중소기업애로조사」결과발표-​ □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가9월21일부터29일까지전국의수출중소기업300개사를대상으로실시한「출입국제한에따른중소기업애로조사」결과를발표했다. ㅇ중소기업10곳중7곳은해외출장시가장큰애로사항(복수응답)으로'국내입국시2주간자가격리(71%)'를꼽았다. 이어'코로나19 감염우려에따른직원출장기피(37.7%)', '정기운항항공편부족(22.3%)', '해외출입국규제에대한정보부족(21.7%)' 순으로나타났다. - 한편국내입국시격리면제제도*에대해서는중소기업22.7%만이인지하고있는것으로조사되었다. * 국내입국자는자가또는시설격리(14일)가원칙이나▲중요한사업상목적, ▲인도적목적등의방문타당성이인정되는경우격리면제서발급중 ㅇ올해중소기업84.0%는해외출장을가지못했다고응답했으며, 출장경험이있는기업의출장사유(복수응답)는'신규바이어발굴을위한마케팅'이43.8%로가장많았고'해외전시참가(29.2%)', '수출제품세부사양협의(12.5%)', '수출제품현장설치및시운전(10.4%)' 등이뒤를이었다. ㅇ출입국제한관련정부정책활용경험이있는중소기업은27.0%로나타났으며, 활용정책(복수응답)으로'비대면온라인마케팅(92.6%)', '기업인패스트트랙(6.2%)', '전세기편성(2.5%)' 등의순으로조사되었다. ㅇ해외출입국제한관련정부정책활용시가장큰애로사항으로는'홍보부족으로접근성이낮음(55.7%)'이가장많았으며, '복잡한서류절차(19.3%)', '통합된창구부재(6.7%)', '신속하지못한정책집행(6.0%)' 등이뒤를이었다. ㅇ해외출입국제한관련정부가중점적으로추진해야할지원책(복수응답)으로는'출장후입국시기업인14일자가격리면제(56.3%)'를가장많이응답하였으며, '비대면수출사업지원(45.0%)', '해외출입국제한관련실시간정보제공(27.7%)', '자가격리시비용지원(26.7%)' 등의순으로나타났다. □추문갑중기중앙회경제정책본부장은“코로나19로인한국내외출입국제한애로를해결하기위해정부가격리면제제도도입, 패스트트랙등을도입하고있으나제한적으로운영되고있어중소기업들은여전히어려움을겪고있다”며, ​ ​ㅇ“무역의존도가높은대한민국의경제구조특성을고려할때, 기업인격리기간단축, 위험도가낮은국가방문후입국시검사결과가음성일경우격리면제등격리제도완화가필요하다”고밝혔다. 붙임: 조사보고서1부. 끝.

  • 중소기업중앙회, 화성 출장소 개소 □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정욱조)는 경기 화성지역 중소기업의 경영애로 및 노란우산공제, 공제기금, 외국인력 상담을 위한 출장소를 오는 30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ㅇ 이번에 운영을 시작할 중소기업중앙회 화성 출장소는 화성상공회의소 내에 설치되며, 지난 3월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의원 초청 간담회에서 건의된 화성지역 기업인들의 중소기업 지원조직 신설요청이 반영된 것이다. □ 화성지역은 월 50개 이상의 제조업이 새롭게 유입돼 연간 5백여개의 중소기업이 새롭게 둥지를 트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경기도내 중소기업 지원시설 154개 중 화성시에는 단 4개 밖에 없는 상황이다. □ 정욱조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은 “최근 화성지역이 중소제조업의 신흥 거점으로 부상하며 지원 수요가 늘고 있다”며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찾아 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드는데 앞장서고 향후 지원수요 증가 등에 대해서는 유관기관과 함께 애로 해소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

  •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중앙회 국제통상부입니다.​본회 베트남사무소(하노이 소재)는 작년 7월 하노이로 사무실을 이전하였으며, 베트남으로 단기 출장하는 기업인들을 지원하고자 사무실 내 출장 오피스(코워킹 센터)를 마련하였습니다. 가. 개 요 : 베트남 단기출장 기업인 '출장 오피스' 지원 * 출장자용 책상 및 인터넷, 현지 전화, 프린팅 서비스 제공(계약 주소, 초청장 지원 불가) ** 현지 정보 및 행정절차 초도 상담, 각종 대행사 및 바이어 상담 시 현지인력 연계 등  나. 위 치 : Phong O2506-2, tang 25 Keangnam Hanoi Landmark Tower, khu E6, khu do thi moi Cau Giay, phuong Me Tri, quan Nam Tu Liem, thanh pho Hanoi * 한국어 : 베트남 하노이시 경남 하노이 랜드마크 타워 25층 ** 영어 : 25th Floor, Keangnam Hanoi Landmark Tower, Hanoi, Vietnam​ 다. 문 의 처 : ㅇ 중소기업중앙회 국제통상부 - 02-2124-3164 / hassan4312@kbiz.or.kr  ㅇ 중소기업중앙회 베트남사무소 - +84-243-796-0024 / vietnam@kbiz.or.kr

  • 중소기업중앙회,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성황리 개최! '2016 Koea Souci g Busi ess Matchi g Fai'에 450여개 국내 중소기업 몰려 벨기에 출신의 Maklay Geza씨는 프랑스에서 섬유 유통회사를 운영 중인 기업인이다. 그는 품질이 뛰어나고 합리적인 가격의 섬유를 찾아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 참가하다가 파리에서 개최되는 프레미에르비종 전시회에서 한국관을 방문하게 되었고, 동 전시회에서 한국 섬유에 매료되어 꾸준히 한국관을 찾는다. 한국 섬유의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에 주저 없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그는 2014년부터 Koea Souci g Busi ess Mtchi g Fai에 바이어 자격으로 참가하기 시작하면서 한국 섬유와 더 가까워져 올해까지 세 번째 같은 상담회에 방문하였고 올해는 19개 업체와 20만불 상당의 수출상담을 진행하였다.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한국미용산업협회를 비롯한 9개 중소기업 업종별 단체가 참가하는 “2016 Koea Souci g Busi ess Matchi g Fai”를 지난 20~21일 양일간 중소기업청(청장 주영섭)의 지원으로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했다. ㅇ 이번 상담회는 중소기업의 수출확대와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해외전시회나 시장개척단 등의 사업을 통해 만난 해외 바이어들 가운데 수출거래 가능성이 높은 해외유력 바이어와 업종별 단체에서 추천한 바이어들을 국내로 초청하여 중소기업과 1:1 상담을 주선하는 행사로 2014년부터 올해 3번째 개최했다. □ 이번 수출상담회는 섬유·패션, 뷰티·미용을 비롯한 주요 소비재 업종과 전기·기계, 상하수도 기자재 등 20개국 85개사의 해외바이어가 450여 국내 중소기업들과 1,700여 건의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번 상담회를 통해 약 240백만불 이상의 상담실적과 약 30만불 이상의 현장계약이 이루어졌다. ㅇ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용접 프레스조인트를 생산하는 '(주)삼영금속'의 김정준 상무는 “바이어를 만나기 위해 1년에 10회 이상 해외출장을 다니게 되는데 한국에서 인도·사우디·요르단·베트남 바이어와 만나서 약 3백만불에 달하는 금액을 상담하여, 해외출장보다 비용이나 업무적인 면에서 훨씬 효율적이다”라며, “기회만 된다면 이런 수출상담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ㅇ'(주)스마트테크놀로지'조정숙 대표는 약 10만달러의 현장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달성했으며,“바이어와의 한 번의 상담이 계약으로 바로 이어지기가 쉽지 않은데, 전시회 등에서 만난 바이어를 한국에서 다시 만날 수 있어 바이어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ㅇ 또한, 이탈리아 바이어 Luca Za atta씨는“한국 기업들의 기술력의 우수성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번 상담회에서 20개 우수업체와의 릴레이 상담 스케쥴과 24만불 이상 수출 상담 성과에 만족한다”며“내년에도 상담회에 꼭 참석하겠다.”고 말했다. □ 김한수 중기중앙회 통상본부장은“이번 상담회를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해외 진출의 자신감을 얻었다.”며 “무역촉진단 파견사업을 통해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와 중소기업의 수출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중기중앙회, 비대면 맞춤형 노란우산 복지서비스 확대 - 여기어때, 살레코리아, 인스타페이와 업무협약 체결 -​□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는최근△업무상출장숙소예약전문업체인'여기어때' △비대면시대에발맞춰휴가지원컨설팅전문업체인'살레코리아' △온·오프라인 4세대플랫폼서점인'인스타페이'와업무협약을맺고이번달부터노란우산 가입고객등을대상으로다양한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고3.18(목)밝혔다. ㅇ이번복지서비스확대는코로나19로인한비대면사회의급격한도래와코로나블루로경제적·심리적으로어려움을겪고있는소상공인들이일상의 소중함을더의미있게보내고업무상출장경비도절감하는등소상공인들 각자에맞는다양한복지서비스를제공하기위하여추진되었다. ㅇ지원대상은 중기중앙회가운영하는노란우산, 공제기금, 보증공제, 손해공제, PL단체보험가입고객이며, 자세한서비스내용은중기중앙회공제서비스부(02-2124-3315)로문의하거나노란우산홈페이지(복지플러스)를통해확인할수있다. □박용만중기중앙회공제사업단장은“앞으로도기존복지서비스홍보강화와 신규감성 복지서비스발굴등소상공인들이실질적으로희망하는다양한 복지증진을위해많은노력을기울일것”이라고말했다. □한편중기중앙회가운영하는노란우산은2007년출범후현재재적가입자 140만명을보유하고있으며, 가입고객에게무료로△법률·세무·노무등 경영자문△재기지원·역량강화교육△휴양시설할인△종합건강검진할인△복지몰등 다양한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끝.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7-11-1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주)인터비즈투어 출자 지분 매각 나. 매각 유가증권 내역 대상 유가증권 매각 주식수(주) (지분율) 업 종 (주)인터비즈투어 200,000 (34.6%) 일반여행알선업 등 다. 입찰보증금 납부(입찰금액의 10%) ㅇ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며, 입찰결과 유찰자(입찰 무효 또는 취소, 낙찰자 결정 취소의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귀업체(귀하)가 요청한 환불예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가능) 라. 입찰서 제출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총무회계부 마. 낙찰자 결정 : '17년 11월 30일(목) 유선 개별통보 2. 입찰참가 방법 가. 입찰서 제출은 방문 접수 또는 등기우편만 가능 ㅇ 제출 기한 : 2017년 11월 29일(수) 18:00 까지 ※ '17년 11월 29일(수) 18:00까지 중소기업중앙회에 도착한 신청서에 한해 유효한 접수로 처리 ㅇ 제출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5층 총무회계부 전성훈 대리 Tel) 02-2124-3052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 ㅇ 단독 응찰시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인경우 주민등록등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신분증 (대리인의 경우) 1부 ㅇ 컨소시엄 구성․응찰시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 1부 - 컨소시엄 대표자(신청인) 및 참가자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컨소시엄 대표자(신청인) 및 참가자의 법인감증명서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신분증(대리인의 경우) 1부 다.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작성 시 유의 사항 ㅇ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는 반드시 본회가 작성하여 별첨한 양식의 입찰서에 소정의 필요사항을 기재한 후 기명 날인해야 하며, 날인이 없는 경우나 입찰참가신청서와 인감이 상이한 경우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ㅇ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의 기재 사항 중 삭제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삭제 또는 정정이 필요한 곳에 가로로 두 줄을 긋고, 삭제 또는 정정한 곳에 입찰참가신청서에 날인한 인감과 동일한 인감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라. 입찰의 무효 처리 ㅇ 아래 「5. 입찰참가 자격요건 제한」에 해당되거나,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신청 또는 낙찰, “본계약” 체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중소기업중앙회에 귀속되며, 또한 계약체결 후에도 위의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일방 해약하고 계약보증금은 중소기업중앙회에 귀속조치 됩니다. 3. 낙찰자 결정 방법 ㅇ 입찰서 제시금액 중 중소기업중앙회 예정가격 이상으로 유효한 입찰자가 2인 이상 있는 경우 최고 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4. 계약 체결 ㅇ 낙찰자는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주식매매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이 경우 본회는 해당 유가증권에 대해 차순위 입찰자에게 해당 유가증권을 매도하거나 재입찰 할 수 있습니다. 《추진절차》 일 정 내 용 11.24(금) 입찰공고 11.29(수) 입찰서 접수마감(18:00) 11.30(목) 1순위 낙찰자 통보 12.5(화) 계약체결 및 매매대금 납부 ※ 상기 계약체결 및 매매대금 납부 일정은 매도인 및 낙찰자간의 상호 동의 하에 상기 일정은 조정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 자격 요건 제한 ㅇ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투자자는 본 입찰의 참여를 제한합니다. 또한 입찰 신청일 기준으로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투자자가 본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 받은 경우에 본회는 그 입찰 및 매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낙찰자가 매매대금으로 지급한 모든 금원은 본회에 귀속됩니다. · 전국은행연합회의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하여 신용유의정보(신용정보 관리기준상 연체 정보, 대위변제, 대지급정보, 부도정보, 관련인 정보, 금융질서문란정보, 공공기록정보)에 등재된 자 ·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의한 회생절차 또는 파산절차가 진행 중이거나 개시될 우려가 있는 자 · 기타 위에 준하는 정도의 사유로 입찰 시행자가 입찰적격자로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자 · 타인의 입찰참가 방해, 최고가격 입찰자 결정의 방해 또는 매수인의 매수대금 납부를 방해한 사실이 있는 자 · 입찰에 있어 부당하게 가격을 떨어뜨릴 목적으로 담합한 사실이 있는 자 · 허위명의로 매수 신청한 사실이 있는 자 · 특정인 낙찰을 목적으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불공정 행위를 한 자 · 업무담당자 등에게 직·간접적으로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행위를 한 사실이 있는 자 6. 입찰자 주의사항 ㅇ 본회는 고유재량에 의한 독자적 판단에 따라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에 대한 보완을 요구할 수 있고, 추가적인 서류를 요구할 수 도 있습니다. 입찰자가 본회 담당자의 요구에 정당한 이유 없이 응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건 거래에서 배제되거나 기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ㅇ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및 부속서류는 입찰자가 임의로 취소, 철회, 회수,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접수된 일체의 서류는 그 비밀이 보장되며 본회는 본 건 거래의 중단 등 여하한 경우에도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본회는 내부 심사기준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및 부속서류에 대한 검토를 하고 고유재량에 의한 독자적 판단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할 것이며,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 결과에 대하여 사유를 불문하고 어떠한 형태의 이의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ㅇ 본회는 본 건 거래 진행과 관련하여 입찰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일정 및 절차를 중단, 변경하거나 취소할 권리를 가지며, 이러한 경우 본회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입찰자는 본건 거래와 관련되어 본인에게 발생되는 모든 비용에 대하여 스스로 부담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회에 이를 청구하거나 배상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ㅇ 본건 거래의 진행과 관련하여 불필요하거나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자료나 정보 제공 요구에 대하여 본회는 이를 거부할 권리를 갖습니다. 6. 기타사항 ㅇ 현장 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매각대상 법령상 제한사항, 행정상 제한사항, 입찰공고사항,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을 철저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한 자는 매각 입찰공고와 관련한 제반사항 등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불이익은 응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ㅇ 기타 입찰 및 관련 제반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 찰 : 총무회계부 전성훈 대리 (02-2124-3052) - 매 각 : 전략기획실 정환식 차장 (02-2124-30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11월 24일 중소기업중앙회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7-11-0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주)인터비즈투어 출자 지분 매각 나. 매각 유가증권 내역 대상 유가증권 매각 주식수(주) (지분율) 업 종 (주)인터비즈투어 200,000 (34.6%) 일반여행알선업 등 다. 입찰보증금 납부(입찰금액의 10%) ㅇ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며, 입찰결과 유찰자(입찰 무효 또는 취소, 낙찰자 결정 취소의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귀업체(귀하)가 요청한 환불예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가능) 라. 입찰서 제출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총무회계부 마. 낙찰자 결정 : '17년 11월 24일(금) 유선 개별통보 2. 입찰참가 방법 가. 입찰서 제출은 방문 접수 또는 등기우편만 가능 ㅇ 제출 기한 : 2017년 11월 23일(목) 18:00 까지 ※ '17년 11월 23일(목) 18:00까지 중소기업중앙회에 도착한 신청서에 한해 유효한 접수로 처리 ㅇ 제출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5층 총무회계부 전성훈 대리 Tel) 02-2124-3052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 ㅇ 단독 응찰시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인경우 주민등록등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신분증 (대리인의 경우) 1부 ㅇ 컨소시엄 구성․응찰시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 1부 - 컨소시엄 대표자(신청인) 및 참가자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컨소시엄 대표자(신청인) 및 참가자의 법인감증명서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신분증(대리인의 경우) 1부 다.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작성 시 유의 사항 ㅇ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는 반드시 본회가 작성하여 별첨한 양식의 입찰서에 소정의 필요사항을 기재한 후 기명 날인해야 하며, 날인이 없는 경우나 입찰참가신청서와 인감이 상이한 경우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ㅇ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의 기재 사항 중 삭제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삭제 또는 정정이 필요한 곳에 가로로 두 줄을 긋고, 삭제 또는 정정한 곳에 입찰참가신청서에 날인한 인감과 동일한 인감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라. 입찰의 무효 처리 ㅇ 아래 「5. 입찰참가 자격요건 제한」에 해당되거나,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신청 또는 낙찰, “본계약” 체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중소기업중앙회에 귀속되며, 또한 계약체결 후에도 위의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일방 해약하고 계약보증금은 중소기업중앙회에 귀속조치 됩니다. 3. 낙찰자 결정 방법 ㅇ 입찰서 제시금액 중 중소기업중앙회 예정가격 이상으로 유효한 입찰자가 2인 이상 있는 경우 최고 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4. 계약 체결 ㅇ 낙찰자는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주식매매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이 경우 본회는 해당 유가증권에 대해 차순위 입찰자에게 해당 유가증권을 매도하거나 재입찰 할 수 있습니다. 《추진절차》 일 정 내 용 11.16(목) 입찰공고 11.23(목) 입찰서 접수마감(18:00) 11.24(금) 1순위 낙찰자 통보 11.30(목) 계약체결 및 매매대금 납부 ※ 상기 계약체결 및 매매대금 납부 일정은 매도인 및 낙찰자간의 상호 동의 하에 상기 일정은 조정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 자격 요건 제한 ㅇ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투자자는 본 입찰의 참여를 제한합니다. 또한 입찰 신청일 기준으로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투자자가 본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 받은 경우에 본회는 그 입찰 및 매매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낙찰자가 매매대금으로 지급한 모든 금원은 본회에 귀속됩니다. · 전국은행연합회의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하여 신용유의정보(신용정보 관리기준상 연체 정보, 대위변제, 대지급정보, 부도정보, 관련인 정보, 금융질서문란정보, 공공기록정보)에 등재된 자 ·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의한 회생절차 또는 파산절차가 진행 중이거나 개시될 우려가 있는 자 · 기타 위에 준하는 정도의 사유로 입찰 시행자가 입찰적격자로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자 · 타인의 입찰참가 방해, 최고가격 입찰자 결정의 방해 또는 매수인의 매수대금 납부를 방해한 사실이 있는 자 · 입찰에 있어 부당하게 가격을 떨어뜨릴 목적으로 담합한 사실이 있는 자 · 허위명의로 매수 신청한 사실이 있는 자 · 특정인 낙찰을 목적으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불공정 행위를 한 자 · 업무담당자 등에게 직·간접적으로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행위를 한 사실이 있는 자 6. 입찰자 주의사항 ㅇ 본회는 고유재량에 의한 독자적 판단에 따라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에 대한 보완을 요구할 수 있고, 추가적인 서류를 요구할 수 도 있습니다. 입찰자가 본회 담당자의 요구에 정당한 이유 없이 응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건 거래에서 배제되거나 기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ㅇ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및 부속서류는 입찰자가 임의로 취소, 철회, 회수,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접수된 일체의 서류는 그 비밀이 보장되며 본회는 본 건 거래의 중단 등 여하한 경우에도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ㅇ 본회는 내부 심사기준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및 부속서류에 대한 검토를 하고 고유재량에 의한 독자적 판단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할 것이며, 입찰자는 낙찰자 선정 결과에 대하여 사유를 불문하고 어떠한 형태의 이의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ㅇ 본회는 본 건 거래 진행과 관련하여 입찰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일정 및 절차를 중단, 변경하거나 취소할 권리를 가지며, 이러한 경우 본회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입찰자는 본건 거래와 관련되어 본인에게 발생되는 모든 비용에 대하여 스스로 부담하여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회에 이를 청구하거나 배상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ㅇ 본건 거래의 진행과 관련하여 불필요하거나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자료나 정보 제공 요구에 대하여 본회는 이를 거부할 권리를 갖습니다. 6. 기타사항 ㅇ 현장 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전에 매각대상 법령상 제한사항, 행정상 제한사항, 입찰공고사항,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을 철저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한 자는 매각 입찰공고와 관련한 제반사항 등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불이익은 응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ㅇ 기타 입찰 및 관련 제반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 찰 : 총무회계부 전성훈 대리 (02-2124-3052) - 매 각 : 전략기획실 정환식 차장 (02-2124-30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11월 16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6-04-01호 외국인근로자 건강검진기관 선정 입찰 공고(마감일 수정)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 약 명 : 외국인근로자 건강검진기관 선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 다. 사업내용 : 국내 입국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취업교육기간 내(2박3일) 건강검진 실시(1일차) 및 결과 통보(2일차) - 2차 검진 포함 * 입국인원 통계 : 2014년 31,423명, 2015년 28,573명 * 입국인원은 정부시책 및 국내 사정에 의거 변동 될 수 있음 라. 계약방법 : 일반경쟁(단가)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준용) 마. 입찰관련 일시 및 제안서 제출기한  공고기간 : 2016.04.06(수) ~ 2016.04.12(화)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간 구 분 입찰참가 등록 제안서 제출 일 시 2016.04.06(수) ~ 14(목) 18:00시 장 소 중소기업중앙회 총무회계부 기 타 평일 09:00~18:00 [4.14(목)은 17:00시 마감] (※토요일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특수건강진단기관 또는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한 건강진단을 실시하는 기관(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98조의3) 나. 취업교육일정에 맞춰 교육장까지 출장 건강진단 실시 가능 기관 다. 취업교육기간 중 1일차 건강진단실시 및 2일차 결과제출(2차 정밀진단 포함)이 가능한 기관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마친 자 3.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서 제출공문으로 대체) 나. 사업자등록증명원(세무서 발행, 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유효)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유효) 라. 대한임상검사정도관리협회 참가인증서 사본 1부(2014년 발급분만 유효) 마.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1부, 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유효)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급분만 유효)  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 구비서류 가. 제안서 제출 공문 및 기관 소개서(20페이지 이내) - 국민건강보험공단 등록 의료인력, 이동용 검진장비 현황(탑재시설 등 기술) - 진단용 방사선 발생장치 정기검사 성적서(디지탈장비에 한함) - 자체 분석검사실 현황(실적 및 검사장비, 운용인력 등) 나. 가격제안서 1부(첨부 견적서 양식에 의거 의보수가 및 제안가 기재) ※ 별도 봉투 밀봉 후 기관명 및 대표자(법인) 인감 날인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건강검진 장비 및 인력이 적정한 업체 중에서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외국인근로자 건강검진 실시기준 및 검진항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낙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외국인근로자 건강검진 실시기준 및 검진항목은 본회 홈페이지(www.kbiz.o.k)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외국인근로자 건강검진 실시기준 및 검진항목,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자치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본회 홈페이지(www.kbiz.o.k)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경영지원실(☎ 2124-3051/차장 김창수), 검진에 관한 문의사항은 취업교육팀(☎031-673-2169/과장 서진석)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외국인근로자 건강검진 실시기준 및 검진항목.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4월 6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9-01-0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로페이 서울 가맹점 신청 안내 지원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9. 4. 30 다. 사 업 비 : 247,500,000원(부가세 및 제비용포함) *가입유치단가 16,500원/업체 라. 선정업체 : 2개사 이상 선정 마. 계약방법 : 일반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품목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19. 1. 11(금) ~ 1. 17(목) ㅇ 제안서 제출일시 : 2019. 1. 18(금) 17:00 마감 ㅇ 제안서 제출장소 : 서울지역본부(주소 : 서울시 마포구 상암로 189 중소기업DMC타워 11층 1102호)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공고일 현재 부도, 회생, 법정관리 또는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업체 제외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본회 홈페이지(www.kbiz.o.k)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서울지역본부(☎ 2124-3386 / 과장 이종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월 11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서울중기중앙회 '한-일 중소기업 비즈니스·투자 웨비나' 개최 - 국내 중소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방안 소개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2.16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한-일 중소기업 비즈니스·투자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중기중앙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본 진출을 희망하지만 코로나19에 따른 출장 제한 등으로 정보수집에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마련됐다. □ 이번 웨비나에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서 △일본 투자환경 △주요 인증 취득방법 △진출전략 실무 팁 등 일본 시장 진출 시 필수로 알아야 할 깊이 있는 정보들을 제공했다. ㅇ 송창석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는 코로나19 이후 일본의 투자 환경에 대해 설명했으며, 김태환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책임연구원은 일본의 제품 인증제도를 소개했다. ㅇ 이어 염종순 이코퍼레이션닷제이피 대표가 실제 일본 진출 경험을 소개하며, 일본 시장 진출에 필요한 전략에 대해 조언했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한국과 일본은 서로의 주요 5대 교역국”이라며 일본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향후 일본의 외국인 투자 행정 절차가 간소화되고, 기업인 출입국 요건이 완화된다면 양국 경제협력이 더욱 긴밀히 이뤄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ㅇ 이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우리 중소기업들이 꼭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일본 진출 준비를 잘 해나가시기를 바란다”며 “중기중앙회는 내년에도 주요 교역국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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