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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 인력개발원 ’ 의 검색결과는 총 57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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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3-114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 찰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건물종합관리용역(시설, 보안, 미화) ② 관리면적 : 대지 33,390㎡, 건물연면적 13,650.75㎡(교육동, 숙소동) ③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④ 용역(계약) 기간 : 2024. 1. 1 ~ 2026. 12. 31 (3년간)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 2023.11.14.(화)~11.27(월) 17:00 한 중소기업인력개발원 교육동 103호현장설명일 2023.11.21.(화) 14:00 중소기업인력개발원 교육동 210호입 찰 일 자 2023.11.30.(목) 14:00 여의도회관 2층 희망룸 4. 참가자격 ① 공고일 현재 건물종합관리용역업(시설, 보안, 미화)을 2년 이상 계속하여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② 최근 5년 이내 연면적 13,600㎡ 이상의 단일건물 업무용 빌딩, 연수원, 리조트, 대학교, 병원 중 1개소의 건물종합관리용역(시설, 보안, 미화) 실적 1년이상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업체로 자본금 3억이상 ③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5. 낙찰자 결정 : 낙찰 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직하로 입찰한 자 6.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및 각 부문별 허가증 사본 1부 ※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 또는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 등록증 ※ 건물위생관리업영업신고증 1부, 시설경비허가증 1부 ※ 현장설명서상 과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인허가 서류(필히 현장설명서 확인할 것) ③ 단일건물 종합관리용역(시설, 보안, 미화) 실적증명서 1부(해당 건축물 관리대장 첨부) ※ 도급분야, 계약기간, 연면적, 주용도, 주소, 계약담당자 연락처 등은 반드시 표기 ※ 실적으로 제출한 건물의 건축물대장 1부(단, 국가시설의 경우 해당 시설에서 발급한 시설사용확인서) ④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증명원(건축물 일반청소 및 경비업분야) 각 1부 ⑤ 2022년도 재무제표 1부 ⑥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⑦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각 1부.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⑧ 입찰보증금(입찰금액 5/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증권 피보험자: ㈜케이비즈자산관리(사업자번호 : 107-87-66056) ⑨ 취업규칙 1부(※낙찰결정이후 제출)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인감 또는 입찰용 사용인감으로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①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입찰자는 미리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③ 낙찰자는 소정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 무효 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④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 현장설명서(입찰유의서)는 제공하지 않으니 필히 출력해 오시기 바랍니다. ⑤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참석자는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등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지참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인력개발원운영부 부장 김진호(☏031-320-0153) 대리 신대석(☏031-320-0154)주 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중소기업인력개발원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1. 14. 중소기업중앙회장 [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5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토양정화사업 나. 사업내용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오염토양 정화작업 시행 ㅇ 토양오염 현황 및 정화대상 범위 : 토양정밀점검(상세조사)보고서 참조구 분정화대상 면적(㎡)정화대상 부피(㎥)최대오염심도(m)TPH3,157㎡9,102㎥GL(-)0.0 ~ 7.0m - 「토양환경보전법 시행규칙」 제1조의5에 따른 “2지역” 우려기준 적용 - 오염특성 등 상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토양정밀조사 보고서' 참조 - 별도의 정화공법 지정은 없으므로 첨부된 '정밀조사결과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용역수행 등의 세부내용에 대하여는 KBIZ자산관리(☏ 02-2124-3480 담당: 부장 최창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라. 공사(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2.10.30.일까지 (기간내 오염토 전량 정화작업 완료)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1.5.11.(화)~2021.5.31.(월) 17:00 한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F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1.5.17.(월) 14:00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중소기업인력개발원입찰일자2021.6. 4.(금)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F 회의실 4.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경쟁입찰참가 자격을 갖춘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토양환경보전법」제23조의7에 따라 토양정화업(업종코드:5548)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토양환경보전법」 시행령 제17조의4 제1항에 의한 반입정화시설용량(9,102.1㎥이상)을 보유한 업체 ※ 반입정화시설은 「오염토양 반입정화시설의 세부설치기준(환경부고시 제2018-186호)」에 따른 정화시설 및 보관시설의 합을 의미함 ※ 해당지역 관할청에서 반입정화시설에 대한 용량을 고시 또는 등록증에 명시하거나 홈페이지에 등재한 경우에는 그 용량을 그대로 인정하고, 별도 고시 또는 등록증 명시가 없거나 홈페이지에 미등재시에는 토양정화업등록증 상 반입정화시설 면적을 기준으로 환경부 「오염토양반입 정화시설의 세부설치기준」 제4조 제1항에 의거 계산한 용량[용량=면적×높이(2m)×0.9]으로 인정함 다. 토양정화업등록증 상에 해당 관청으로부터 유류를 처리할 수 있는 공법과 반입정화시설을 보유한 것으로 허가된 업체 라.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환경부문(자연․토양환경 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환경부문(토양환경 분야)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 마.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 미참가시 공사가능여부 미확인 및 공사비용 변경 등 방지 ※ 여건 및 공정운영상 동등 이상의 공법으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정화공법상 발생 하는 추가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함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한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함).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 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중소기업중앙회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계약 가.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중 5개업체사 이내의 공동이행방식의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여 가능하고, 공동수급계약의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선정하며 구성원별 지분율은 10%이상이어야 한다. 나. 입찰시에는 대표사(주계약자)가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대리인은 대표사 소속 직원이어야 한다. 6.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2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1]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중 1항 “추정가격 10억이상인 용역”을 적용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바. 평가방법은 「조달청 토양정화용역사업자 사업수행능력 평가 항목별 배점기준」의 [별표]를 적용한다. 사. 평가기준 : 참여기술자 분야, 참여기술자 용역실적, 업체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다음과 같이 평가한다. 1) 참여기술자 평가 ㅇ 사업책임기술자(1인 배치)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분야 평가 - 유사용역실적 : 자격 취득시기, 자격보유와 관계없이 토양환경보전법에 의한 토양정화사업의 기본계획, 기본설계, 실시설계, 기본 및 실시설계, 토양정화사업을 수행한 경력을 합산하여 평가 ㅇ 분야별책임기술자(2인 배치)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대기관리, 수질관리, 토질·지질, 토목시공 중 2개 분야 평가(중복가능) - 유사용역실적 : 사업책임기술자의 유사용역실적과 같음 ㅇ 분야별참여기술자(2인 배치) :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대기관리, 수질관리, 토질·지질, 토목시공 중 2개 분야 평가(중복가능) - 유사용역실적 : 사업책임기술자의 유사용역실적과 같음 ※ 평가대상 기술자의 재직여부 확인은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중 택일하여 신고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확인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신고 또는 변경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평가의 효율성을 위하여 참여기술자의 경력증명서상 유사용역 해당 건에 표기(연필, 형광펜 등)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참여업체의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토양환경보전법에 의한 토양정화사업을 수행한 실적(금액)을 합산하여 절대평가 합니다. ① 토양정화사업 : 100%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함. 3) 용역수행실적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 으로 발주청 또는 시행처로부터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민간계약실적(BTL사업 포함)은 실적증명서에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모두를 첨부하여야 인정합니다. (실적금액과 세금계산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에는 확인 가능한 실적만 인정함)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토양정화업증명, 반입정화시설허가증 각 1부.(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1부. 바. 2020년 재무제표,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사.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8.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다.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라.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및 입찰 당일 참가자는 마스크착용 및 온도체크 필수이며 거부 시 출입 제한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9.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0 담당 : 최창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층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5. 11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노후 승강기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도면 및 시방서 참조 다.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후 150일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1.1.14.(목) ~ 2021.1.25(월) 17:00한중소기업인력개발원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1.1.18.(월) 14:00 (업체당 1명으로 제한)중소기업인력개발원 106호입 찰 일 자2021.1.27.(수) 14:00중소기업인력개발원 106호 4.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②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2018.3.27.개정) 제6조에 의한 승강기제조업(업종코드 : 6876)에 등록한 업체 ③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업종코드:0028)에 등록한 업체 ④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0037)에 등록한 업체 ⑤ 승강기 제작 및 시공을 포함하여 계약기간(150일)내 인증 및 모든 법정검사를 완료 할 수 있는 업체 ⑥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 참가로 공사가능여부 확인, 입찰가격 산정 등 사전 점검 필요 ⑦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제출서류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아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참가 자격 제한 ⑧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승객용엘리베이터, 분류번호 : 2410160101,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발주처,계약금액,공사기간,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설치공사업, 전기공사업 면허증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바. 2019년 재무제표, 기업신용등급평가서 각 1부. 사. 중소기업확인서, 승객용엘리베이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아.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각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 무효 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및 입찰 당일 참가자는 마스크착용 및 온도체크 필수며 거부 시 출입 제한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의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31-320-0154 담당: 안복순)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 14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05호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노후 승강기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도면 및 시방서 참조 다.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후 150일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1.1.26.(화) ~ 2021.2.3(수) 17:00한중소기업인력개발원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1.1.29.(금) 14:00 (업체당 1명으로 제한)중소기업인력개발원 106호입 찰 일 자2021.2.4.(목) 14:00중소기업인력개발원 106호 4.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②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2018.3.27.개정) 제6조에 의한 승강기제조업(업종코드 : 6876)에 등록한 업체 ③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업종코드:0028)에 등록한 업체 ④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0037)에 등록한 업체 ⑤ 승강기 제작 및 시공을 포함하여 계약기간(150일)내 인증 및 모든 법정검사를 완료 할 수 있는 업체 ⑥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 참가로 공사가능여부 확인, 입찰가격 산정 등 사전 점검 필요 ⑦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제출서류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아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참가 자격 제한 ⑧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승객용엘리베이터, 분류번호 : 2410160101,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발주처,계약금액,공사기간,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설치공사업, 전기공사업 면허증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바. 2019년 재무제표, 기업신용등급평가서 각 1부. 사. 중소기업확인서, 승객용엘리베이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아.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각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 무효 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및 입찰 당일 참가자는 마스크착용 및 온도체크 필수며 거부 시 출입 제한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의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31-320-0154 담당: 안복순)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 26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 제2항 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에 협동조합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근 임직원 2명 이상이 매년 중소기업청장이 인정하는 공공구매 관련 교육을 10시간 이상 이수토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본회에서는 협동조합이 중소기업간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협동조합 중기간 경쟁입찰 참여지원과정(중소기업청장 승인과정)」을 실시하오니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연합회(조합)에서는 교육마감 2일전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교육개요 ㅇ 교육대상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희망 협동조합 임직원 ㅇ 일시 및 장소 차수 교육일자 교육장소 1-7 실시완료 8 10.27(목) ~ 28(금) 서울 마포구 성암로 189 중소기업DMC타워 3층 중회의실2 ㅇ 교육내용(2일 출퇴근, 10시간) 일차 시간 교육내용 강사 1일차 09:40~10:00 교육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 10:00~12:00 공공구매지원제도 이해 중앙회 13:00~15:00 전자입찰의 이해 전문강사 15:00~17:00 해외조달시장 진출전략 전문강사 2일차 10:00~12:00 정부조달시장 참여실무 조달청 13:00~15:00 공공구매제도 운영방향 중기청 * 교육시간표는 변경 될 수 있음 나. 교육비 : 150,000원/1인-조합당 2인까지 중앙회 지원(75,000원/1인) 구 분 조합부담 중앙회 지원금액 조합당 2인까지 75,000원/1인 75,000원/1인 조합당 2인초과 150,000원/1인 없음 ※ 입금예 : 2인신청시 15만원, 3인신청시 30만원, 4인신청시 45만원 다. 신청 및 교육비 납부 ㅇ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www.sbhdc.e.k)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 우측 중단 QUICK MENU “교육신청” 배너 클릭 후 온라인 신청 ※ 팩스 신청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02-6455-0713으로 신청 ㅇ 교육비 납부 - 기업은행 221-277872-04-015(예금주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 교육비는 신청과 동시에 납부 요망(교육비 증빙은 교육종료 후 전자계산서 발행) 라.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HRD센터(02-2124-3304) 붙 임 : 교육 신청서 및 공문 각 1부.

  •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 제2항 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에 협동조합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근 임직원 2명 이상이 매년 중소기업청장이 인정하는 공공구매 관련 교육을 10시간 이상 이수토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본회에서는 협동조합이 중소기업간 경쟁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협동조합 중기간 경쟁입찰 참여지원과정(중소기업청장 승인과정)」을 실시하오니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연합회(조합)에서는 교육마감 2일전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교육개요 ㅇ 교육대상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희망 협동조합 임직원 ㅇ 일시 및 장소 차수 교육일자 교육장소 1-6 실시완료 7 6.20(월) ~ 21(화) 서울 마포구 성암로 189 중소기업DMC타워 3층 대회의실 8 10월 중 미정 ㅇ 교육내용(2일 출퇴근, 10시간) 일차 시간 교육내용 강사 1일차 09:40~10:00 교육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 10:00~12:00 공공구매지원제도 이해 중앙회 13:00~15:00 정부조달시장 참여실무 조달청 15:00~17:00 전자입찰의 이해 전문강사 2일차 10:00~12:00 해외조달시장 진출전략 전문강사 13:00~15:00 공공구매제도 운영방향 중기청 * 교육시간표는 변경 될 수 있음 나. 교육비 : 150,000원/1인-조합당 2인까지 중앙회 지원(75,000원/1인) 구 분 조합부담 중앙회 지원금액 조합당 2인까지 75,000원/1인 75,000원/1인 조합당 2인초과 150,000원/1인 없음 ※ 입금예 : 2인신청시 15만원, 3인신청시 30만원, 4인신청시 45만원 다. 신청 및 교육비 납부 ㅇ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www.sbhdc.e.k)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 우측 중단 QUICK MENU “교육신청” 배너 클릭 후 온라인 신청 ※ 팩스 신청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02-6455-0713으로 신청 ㅇ 교육비 납부 - 기업은행 221-277872-04-015(예금주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 교육비는 신청과 동시에 납부 요망(교육비 증빙은 교육종료 후 전자계산서 발행) 라.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HRD센터(02-2124-3304) 붙 임 : 교육 신청서 1부.

  • 중소기업 전용 회계기준 기초∙직무교육 전액 무료교육!! 중소기업 전용 회계기준 2014년부터 본격 시행 중소기업중앙회는 2014년 본격 실시된 중소기업전용 회계기준의 적용 및 확산을 도모하고 중소기업 회계담당자 및 실무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전문강사(공인회계사, 세무사)가 직접 회계기준의 적용과 실제 사례를 강의합니다. 꼭 수강하시고 유익한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1. 교육개요 - 교육대상 : 중소기업 회계(총무)담당자, 실무자, 관리자 등 - 교육정원 : 회차당 50명 ▶선착순 마감◀ - 교육특전 : 교육비 없음/교육 참가자 전원 교재(기초, 직무교재) 및 중식 제공 2. 교육안내 - 교 육 명 : 중소기업회계기준 기초∙직무교육 - 일 시 : 2017년 4월 ~ 12월 기초1일+직무2일(총3일 교육과정) (기초교육 1일(7시간), 직무교육 2일(14시간)) 교육과정 선택 가능 3. 교육시간표 시 간 1일차(기초) 2일차(직무) 3일차(직무) 09:50~10:00 등록 및 오리엔테이션 10:00~12:30 회계업무를 위한 기초회계 지식 중소기업회계기준의 제정배경과 특징 부채·자본계정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비교해설 ㅇ재무회계원리와 주요 계정과목 이해 ㅇ재무제표의 작성목적과 중요성 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과 일반회계기준 차이점 ㅇ재무회계와 세무회계의 차이점 이해 ㅇ법인세 세무조정이 필요한 이유와 세무조정 ㅇ재무제표 보는법(주요 재무지표) ㅇ부채(금융, 비금융, 충당)와 자본계정의 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에 따른 계정과목별 회계처리 ㅇ부채와 자본계정과목별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의 차이점 비교 12:30~13:30 점 심 식 사 13:30~18:00 결산절차 및 재무제표 작성과정 자산계정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비교해설 손익계정에 대한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비교해설 ㅇ결산흐름과 재무제표의 작성 과정 이해 ㅇ주요 결산항목과 회계처리 요령 ㅇ결산 및 재무제표 작성 실습 ㅇ분식 및 역분식 회계의 수단과 문제점 ㅇ자산계정의 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에 따른 계정과목별 회계 처리 실무 ㅇ자산계정과목별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 차이점 비교 ㅇ수익과 비용 계정이해 ㅇ중소기업회계기준에 따른 계정과목별 회계처리 ㅇ수익·비용계정에 관한 중소기업회계기준과 법인세법의 차이점 비교 ㅇ애매모호한 주요항목별 회계처리 요령 4. 신청절차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www.sbhdc.e.k)에서 '간편신청하기' 클릭 - 팩스신청도 가능하며 송부 후 반드시 담당자 통화(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 다운) ※ 원하시는 교육과정(기초, 직무)을 꼭 선택하셔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복수선택 가능) 5.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HRD센터 ☎ 02-2124-3437 / FAX. 02-6455-0713 6. 교육일정 차 수 교 육 일 자 지 역 장 소 기초교육 직무교육 1 04월 04일(화) 04월 05일(수) ~ 06일(목) 서울 중소기업 DMC타워 2 04월 12일(수) 04월 13일(목) ~ 14일(금) 대구 대구경북디자인센터 3 06월 07일(수) 06월 08일(목) ~ 09일(금) 창원 창원컨벤션센터 4 06월 26일(월) 06월 27일(화) ~ 28일(수) 대전 KT대전인재개발원 5 07월 10일(월) 07월 11일(화) ~ 12일(수) 의정부 레츠런문화공감센터 의정부 6 08월 18일(금) 08월 21일(월) ~ 22일(화) 수원 한국나노기술원 7 09월 13일(수) 09월 14일(목) ~ 15일(금) 청주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8 10월 25일(수) 10월 26일(목) ~ 27일(금) 제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9 11월 01일(수) 11월 02일(목) ~ 03일(금) 부산 부산산업용품유통상가 10 11월 22일(수) 11월 23일(목) ~ 24일(금) 인천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11 12월 04일(월) 12월 05일(화) ~ 06일(수) 광주 광주과학기술진흥원 12 12월 11일(월) 12월 12일(화) ~ 13일(수) 서울 중소기업 DMC타워

  • 중소기업 전용 회계기준 기초∙직무교육 전액 무료교육!! 중소기업 전용 회계기준 2014년부터 본격 시행 중소기업중앙회는 2014년 본격 실시된 중소기업전용 회계기준의 적용 및 확산을 도모하고 중소기업 회계담당자 및 실무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전문강사(공인회계사, 세무사)가 직접 회계기준의 적용과 실제 사례를 강의합니다. 꼭 수강하시고 유익한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 교육개요 - 교육대상 : 외감감사 대상 이외의 중소기업, 유한회사, 다른 형태의 회사 및 소상공인 - 교육정원 : 회차당 40명 ▶선착순 마감◀ - 교육특전 : 교육비 없음/교육 참가자 전원 교재(기초, 직무교재) 및 중식 제공 @ 교육안내 - 교 육 명 : 중소기업회계기준 기초∙직무교육 - 일 시 : 2018년 4월 ~ 12월 기초1일+직무2일(총3일 교육과정) (기초교육 1일(7시간), 직무교육 2일(14시간)) 교육과정 선택 가능 @ 교육일정 차 수 교 육 일 자 지 역 장 소 기초교육 직무교육 1 04월 25일(수) 04월 26일(목) ~ 27일(금) 서울 중소기업DMC타워 2 05월 16일(수) 05월 17일(목) ~ 18일(금) 대구 대구경북지역본부 3 06월 18일(월) 06월 19일(화) ~ 20일(수) 대전 KT대전인재개발원 4 07월 04일(수) 07월 05일(목) ~ 06일(금) 부산 수토피아에이치알컨설팅 5 07월 10일(화) 07월 11일(수) ~ 12일(목) 광주 광주과학기술진흥원 6 09월 05일(수) 09월 06일(목) ~ 07일(금) 수원 한국나노기술원 7 12월 10일(월) 12월 11일(화) ~ 12일(수) 서울 중소기업DMC타워 ※ 교육일자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신청절차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https://www.sbhdc.e.k/)에서 회원가입 없이 '교육신청' 클릭 ※ 원하시는 교육과정(기초, 직무)을 꼭 선택하셔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복수선택 가능) @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HRD센터 ☎ 02-2124-3435 (sbhdas@kbiz.o.k)

  • 중소기업중앙회, 조달청과 중소기업 조달교육 협력 추진 - 교육 콘텐츠 및 시설, 서비스 공유하기로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조달청(청장 정무경)과 협력하여 중소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참여 확대를 지원하고자 교육 콘텐츠 및 시설과 서비스를 공유하기로 하였다. o 이는 지난 '19.5.16일에 체결한 중앙회와 조달청간의 『중소기업협동조합 참여 확대와 공공조달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에 근거한 교육분야 세부 협력방안을 논의하여 실현한 것으로, o 조달교육원의 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 교수진을 중소기업인력개발원중소기업 교육연수 지원 서비스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공동으로 진행하는 새로운 교육운영 방식이다. □ 중소기업인력개발원과 조달교육원은 11월 14일에 중소기업 조달교육 지원 협력 조인식을 갖고 오는 11월 25~26일에 다수공급자 계약(MAS) 실무와 조달혁신정책 및 제도 등을 시범사업으로 진행한 후 '20년부터는 연 2~4회 정규과정으로 운영하고 중소기업 수요를 감안하여 조달우수제품 과정 등 조달제도 전반으로 확대하기로 합의하였다. □ 중앙회 스마트일자리본부 이태희 본부장은 “중소·벤처기업의 입장에서 공공조달의 중요성으로 볼 때 조달교육원과의 협력은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하며, “특히 본 교육을 이수한 업체들에게 조달청에서 부여하는 계약이행실적평가 가점(2점)은 공공조달에 참여하는 중소기업들에게 커다란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조달교육원 홍순후 원장도 “정부는 국내총생산의 7%에 해당하는 공공구매 시장에 많은 창업·벤처 중소혁신기업들이 진입할 수 있도록 제반 여건을 꾸준히 마련하는 중”이라 하며, “특별히 향후 중기중앙회와 협력·추진하는 교육사업을 통해 창업·벤처기업이 개발한 도전적인 혁신기술 및 제품이 보다 신속하게 공공조달시장에 진입하여 세계시장으로 나갈 수 있는 단초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정례화된 교육일정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활성화할 생각”이라 밝혔다. 붙 임 : 조인식 사진 1부.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19-07-0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 전면구축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10일 다. 사 업 비 : 55,000,000원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19. 7. 26(금) ~ 8. 12(월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19. 8. 13(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 최근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중소기업자간 경쟁 제품의 지정)에 따라 중소기업청장이 지정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및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에 해당하는 품목으로, 중기업/소기업/ 소상공인 중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받은 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한다. ※ 해당 분야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 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 제2항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7호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바.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본회 홈페이지(www.kbiz.o.k)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지원부 개발원운영팀(☎ 2124-4003 / 대리 장문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7월 26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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