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공지사항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 사업」 관련 참여 요청
등록일 2017.02.27

1. 본회는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특히 수출을 통한 해외 판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 동사업은 해외수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발굴, 아래와 같이 각종 수출 정보 제공,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회, 전문무역상사와의 매칭 등을 통해 무료로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영국 유로모니터사의 품목별해외시장정보”, 통상이슈 브리프 등 정보 제공

GMD(수출전문기업) 1:1 매칭 수출상담회 우선 초청(4월 중 개최 예정)

전문무역상사와의 1:1 매칭 수출상담회 우선 초청(7월 중 개최 예정)

해외유력바이어 초청 상담회 우선 참여(6~7월 중 개최 예정)

인천 베트남 수출시장개척단 파견업체에 우선 선정(9월 예정)

상공의 날, 중소기업주간행사 시 포상 우선 추천 등


, 전문       * 단, 바이어, 전문가 등을 통해 현재시장성이 인정되지 않는 업체의 경우 수출상담회, 시장개척단에 초청되지 않을 수 있음을 양해바람


 

3. 본회의 수출기업화사업 참여를 통해 수출확대를 희망하는 기업에서는 수출기업화 참여신청서개인정보 동의서를 작성하시어 3.15(수)까지 하단의 발송처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대상 : 수출액이 없거나 직전년도 수출액이 10만불 이하인 기업,

직전년도 수출액 100만불 이하로 매출액 중 수출비중 50% 미만인 기업

담당부서 :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제 출 처 : (E-MAIL)hanyd@kbiz.or.kr / (fax)032-232-7872

문 의 처 : 032-437-8714(담당자 : 한용덕 과장)

*

5. 사업     4. 참여업체에 대해서는 본회 추진사업 일정 및 유관기관 연간 참여 가능사업 등에 대해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해외 판로개척을 위한 귀 사의 도전을 응원하며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qnx dla :

                   붙 임 : 참여신청서 및 동의서, 수출기업화 사업 안내자료. 중소기업 수출기업화 사업 관련 참여 요청 공문. 끝.


qnx dla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