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 home

중앙회 공지

2026년 노란우산 고객교육 프로그램 공모 안내
등록일 2025.10.27

□ 배경

 

노란우산 고객교육은 소상공인의 사업역량 강화와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

ㅇ 디지털 환경 변화에 능동적 대응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필요

외부 전문가의 맞춤형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 도모

 

 공모개요

 

ㅇ 접수기간 : 2025.10.27.()~2025.11.14.() 11:00까지 (19일간)

ㅇ 제출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

ㅇ 신청자격 : 본 사업에 관심 있는 교육기관(강사)

ㅇ 제안분야 : 사업역량(출퇴근, 8시간 이하), 힐링체험(숙박, 10시간 이하) 

구분

사업역량

힐링체험

목표

사업 유지, 성장에 필요한 역량스킬 관련 프로그램

재충전힐링행복 등과 관련된 프로그램

내용

실습·참여 위주의 과정

테마별(건강, 공예, ) 체험과정

형태

출퇴근 교육, 8시간 이하

(상암동 DMC타워, 기타 교육장)

12, 10시간, 숙박 프로그램

(전국 리조트 및 숙박시설)

ㅇ 제출서류 : 원본 1(신청서 포함 제본), 심사용 5(신청서 제외 제본)

 

 선정절차

구분

 

일자

 

내용

 

 

 

 

 

제안서 접수

 

2025.11.14()

 

방문 또는 우편 접수

 

 

 

 

 

서류심사

 

2025.11월 중

 

제출 프로그램 등 서류 확인

 

 

 

 

 

발표심사

 

2025.11월 중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실시

 

 

 

 

 

결과발표

 

2025.11~12

 

개별 통보

 

 

 

 

 

계약체결

 

2025.12

 

개별 통보

 

 

 평가기준(100)

ㅇ 사업이해도(20), 적정성(20), 독창성(25), 강사구성(20), 프로그램비용(15)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