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스테인리스 미래선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등록일: 2022.08.11

 

스테인리스 미래선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시상식 개최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한국철강협회, 포스코(회장 최정우)와 공동 진행한 스테인리스 미래선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시상식8.11() 중기중앙회 상생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모전에는 1(서류), 2(발표) 등 미래선도 관련성·시장성·상용화 가능성·독창성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한 △㈜티엠씨(대표 김성수) △㈜대명에스이에스(대표 송석환) △㈜에스티에스엔지니어링(대표 이재빈·황원식)이 선정됐다.

 

수상 기업은 상장과 함께 각각 1,000만원의 상금과 포스코의 맞춤형 지원 받는다.

 

 

중기중앙회와 한국철강협회, 포스코는 국내 스테인리스 업계의 상생협력을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스테인리스 상생협력 협의회운영 중이다.

 

올해 처음 실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한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위해 마련됐다.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내 스테인리스 중소기업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검증받고 지원받을 수 있는 장이 마련 되었다앞으로도 스테인리스 분야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통해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중소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최규서 포스코 스테인리스마케팅실장공모전을 통해서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기술지원을 통한 상용화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붙임 : 행사사진 1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