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 home

보도자료

「2015년 中企-문화계 사회적 기부대장정」
등록일: 2015.11.30

중소기업과 예술단체의 사회적 기부대장정, 일곱번째 여정
- 아스콘연합회와 저스트매직이 함께한 특별한 나눔여행 - 

10.gif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후원하는 「2015년 中企-문화계 사회적 기부대장정」의 일곱 번째 여정으로 27일(금) 충청북도 영동군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수가성재단 노인요양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올해 일곱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계에서는 국내 아스콘업계 중소기업의 품질인증, 기술지도 등을 수행하는 ‘아스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이민형, 이하 아스콘연합회)가, 예술단체에서는 ‘저스트매직(대표 송경성)이 참여했다.

 □ 이날 아스콘연합회에서는 시설 내 노인 분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평소 거동이 어려워 문화공연을 접하기 힘든 50여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저스트매직’의 마술공연이 이어졌다.

 □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윤진원 아스콘연합회 이사는 “중소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문화예술을 기부하는 뜻 깊은 자리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아스콘연합회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 최윤규 중기중앙회 회원지원본부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상황과 경기침체로 중소기업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드러내지 않고 주변 이웃들을 돌보는 따뜻한 중소기업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中企-문화계 사회적 기부대장정」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들과 특별한 나눔여정을 이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 사진자료 : 11.27(금) 12:00까지 송부예정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