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재공고)] 중소기업중앙회 사무환경 개선 용역
등록일 2023.11.01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3-11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중소기업중앙회 사무환경 개선 용역

. 용역기간: 계약 체결일 ~ 2024.1

.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765,000,000(부가세 포함)

. 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3. 11. 1.() ~ 11. 7.()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3. 11. 8.()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 동법 시행령 제10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책상 (5610170301),OA칸막이(5611160101), 작업용 의자(5611210201), 캐비넷(5610153001,이동형파일서랍(5610170801)] 등을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자)를 보유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것이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 단일 계약 건으로 5억원 이상 납품하였고, 친환경 인증서를 보유한 업체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능력 평가(서면, 제안설명회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 및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02-2124-3051 / 차장 임선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111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