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소상공인에 홈페이지 제작 무료 교육 지원
등록일: 2017.03.24
  • 첨부파일 보도73-소상공인에 홈페이지 제작 무료 지원(노란우산공제, 네이버 업무협력).hwp(41 KB) 다운로드다운로드 바로보기바로보기

소상공인에 홈페이지 제작 무료 교육 지원
- 노란우산공제, 네이버 업무협력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와 네이버(주)(대표이사 한성숙)는 ‘modoo!(모두)’툴을 이용한 홈페이지 무료제작 지원에 관한 업무협력을 통해 노란우산공제 고객들에게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 네이버 modoo!(모두)는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로 제작비, 도메인비용, 호스팅비용, 유지보수비용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네이버의 사이트 영역에 노출이 되어 홍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의 콘텐츠를 연동하는 기능도 지원해 사업자가 평소 운영하던 SNS를 ‘modoo!(모두)’서비스에 모아 고객들과 간편하게 소통 할 수 있다.

□ 중소기업중앙회는 ‘17년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경기, 광주 연 6회 무료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며, 소상공인이 스스로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 향상과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홍보 및 판매 역량 향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강영태 중기중앙회 노란우산공제사업본부장은 “노란우산공제 고객인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복지 서비스에 주력 할 것이라고 하며, 이번 교육으로 소상공인들이 비용과 정보부족 등으로 사업 홍보에 겪는 어려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교육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www.8899.or.kr)
   또는 노란우산공제지원부(☎02-2124-3315)로 문의하면 된다.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