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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 통합경영정보시스템(K-ERP) 및 업무포털(K-DURE) 유지관리 용역
등록일 2021.05.12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5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통합경영정보시스템(K-ERP) 및 업무포털(K-DURE)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4개월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 373,441,128(부가세 포함)

- 통합경영정보시스템(K-ERP) : 250,110,128

- 업무포털(K-DURE) : 122,331,000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공고기간 : 2021. 5. 12() ~ 5. 25()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1. 5. 26()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제4및 동법 시행규칙 제10조에 의해 다음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 1개 이상 소지한 업체

-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

- 세부품명 :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229901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에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원제조사의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

- K-ERP : 영림원소프트랩, Ksystem ver.5 Genuine

- 업무포털 : 나온소프트, NAON Groupware 6.0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

①「소프트웨어 진흥법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에 대해 입찰참여 제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참여가능 사업금액의 하한>

대상업체

사업금액의 하한

매출액 8천억원 이상인 대기업

80억원 이상

매출액 8천억원 미만인 대기업

40억원 이상

중소기업기본법2조 중소기업이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2조의 중견기업에 해당되는 대기업이 된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않은 대기업

20억원 이상

②「소프트웨어 진흥법48(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 2항 및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1-30)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중소기업자만 입찰참가 가능)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3) 9조 제5항 참조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을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여야 하며, PM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함(공동수급이 아닌 경우 주사업자 소속)

공동수급은 공동이행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 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제출하여야 함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02-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02-2124-3071 / 사원 김은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512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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