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3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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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입니다.본회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여TV홈쇼핑 방송입점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기업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ㅇ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 노란우산공제 가입자 (접수 마감일('25.5.8) 기준, 장기가입자 우대) *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 제외 * OEM 제품 가능, 해외브랜드 불가, 벤더사 신청 불가ㅇ 지원내용 : 홈쇼핑 생방송 50분 진행(1회) 우대 수수료 : 전화 주문 8%, 모바일 주문 22%(일반 홈쇼핑 방송 시 수수료는 대략 30~35% 범위에서 산정) - 방송비용(SO비용, 스튜디오 제작비용) 무료 * 상품판매에 따라 발생하는 변동비(택배 비용 등)는 업체 직접 부담ㅇ 신청기간 : ~ 5. 8(목) 18시까지ㅇ 제출서류 - 신청서[서식1] - 개인정보동의서 [서식2] - 중소기업확인서(유효기간 이내)ㅇ 신청방법 : 홈페이지 신청 바로가기 ㅇ 사업절차 공고·접수▶(1차)서류심사▶(2차)MD상담회▶(3차)상품추천위원회심의·의결중소기업중앙회홈앤쇼핑홈앤쇼핑상품추천위원회 * 최종 방송 입점 결과는 6월 중순 안내 예정ㅇ 방송시기 : 2025년 하반기 방송(MD와 방송일정 협의)※ 상품추천위원회와 일사천리 사업 비교 상품추천위원회(상추위)일사천리사업목적, 지원내용동일방송사홈앤쇼핑지원 대상노란우산공제 가입자(2025년 1차 기준)해당 지방자치단체 내에 위치한 중소기업최종 심사 주체중소기업 우수상품 추천위원회각 지역별 선정위원회접수 시기연 2회, 상‧하반기(4~5월 / 10~11월)1~3월 중※ FAQQ. 반드시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여야 하나요?A. 2025년 1차 홈쇼핑 사업의 경우 노란우산공제에서 지원하고 있어, 모집 마감일 기준으로 대표자의 노란우산공제 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내 가입도 인정됩니다.Q. 장기가입자는 어떻게 우대되나요?A. 노란우산 10년 이상 장기가입자는 3차 심사 시에 가점 3점 부여됩니다.노란우산 관련정보 확인
지원사업 > 판로지원 > TV홈쇼핑 입점 > 공지사항 2025.04.17 -
1. 최근 반도체 등 수출에 힘입어 전체 수출이 증가하고, 더불어 내수경기가 기지개를 펴고 있으나 중소기업의 수출업체 비중은 2.5%(2015년도 기준)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2. 이에 따라 본회에서는 올해의 주요사업으로 내수중소기업의 수출기업화를 추진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업체는 다음의 안내를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가. 신청대상 ◦ 중소기업으로서 수출액이 없거나 직전년도 수출액이 100만불 이하인 기업 ◦ 중소기업으로서 직전년도 수출액이 100만불 이하로 매출액 중 수출비중이 50% 미만인 기업 나. 신청기간 : 2017. 5. 31(수) * 추후 연장 가능 다. 참가업체의 주요 참여사업 ◦ 전문무역상사 및 수출시장개척전문기업(GMD)와의 수출상담회 ◦ 본회 해외유력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라. 신청방법 : 본회 홈페이지(www.kbiz.o.k) 상단의 롤링 메뉴 『중소기업 수출기업화사업 참가신청』 또는 붙임의 『수출기업화사업참가신청 안내 이메일』을 클릭하여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후 메일로 송부 마. 신청처 : 중소기업중앙회 글로벌지원부(E-mail : global@kbiz.o.k, 팩스 : 02-3775-1981) 바.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글로벌지원부 (02-2124-3180~1) 붙임 : 1. 수출기업화사업 참가신청 안내 이메일. 1부. 2. 수출기업화 참가신청안내 리플렛. 1부. 끝.
지원사업 > 외국인력 고용지원 > 공지사항 2017.05.08 -
수출컨소시엄 목적 품목ㆍ업종별 중소기업 컨소시엄을 구성해 해외 타겟시장에 파견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및 수출촉진 도모 사업내용 사전준비 → 현지파견 → 사후관리 등의 사업단계별 공동 해외시장 개척활동지원 사전준비 바이어 사전 발굴ㆍ매칭비용, 해외마케팅ㆍ홍보비 및 컨텐츠 제작비 등 지원 현지파견 해외전시회 또는 수출상담회 참가시 필요한 임차비, 장치비 등의 경비 지원 사후관리 해외바이어 국내 초청 관련 비용, 바이어 신용조사비, 샘플발송비 등 지원 사전준비 바이어 사전 발굴, 해외마케팅 및 홍보 현지파견 해외전시회, 수출상담회 사후관리 해외바이어 국내초청 상담회 사업경과 2006년 수출컨소시엄 시범 도입 2008년 수출컨소시엄 도입ㆍ시행 2011년 무역촉진단 파견사업으로 편입 * 무역촉진단 : 해외전시회, 시장개척단, 수출컨소시엄으로 구성 2017년 무역촉진단 파견사업에서 분리 2019년 수출컨소시엄 사업 통합 개편 2020년 비대면 온라인 사업 도입(코로나19 영향으로 20-21년 한시운영) 기존, 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존 전시회파견 전시회 단체참가바우처 무역촉진단 수출컨소시엄 내수기업의 수출기업화 변경, 로 구성된 표입니다. 변경 수출컨소시엄 지원대상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국내 '중소기업' 수행주체 (주관단체) 업종별 중소기업 단체(조합, 협회 등), 민간전문기업 및 수출유관기관 등 관리기관 중소기업중앙회 추진절차 계획수립 및 공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단체 모집ㆍ선정 중소기업중앙회 참여기업 모집 주관단체 사업수행 주관단체 평가 및 사후관리 중소기업중앙회 지원성과 구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안), 지원예산(억원), 지원사업수(개), 참여기업수(개), 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안) 지원예산(억원) 190.5 155.5 103.9 141.1 141.1 지원사업수(개) 184 139 83 74 73 참여기업수(개) 3,072 3,472 1,602 1,204 1,343 공고문 및 신청서 다운로드 해외전시포털 홈페이지 바로가기 담당부서국제통상실 무역촉진팀 전화02 - 2124 - 3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