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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 (재공고)행정자료 활용 이후 중소기업실태조사 개편 방안 연구용역
등록일 2022.10.12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2-90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행정자료 활용 이후 중소기업실태조사 개편 방안 연구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 44,000,000(부가세 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2. 10. 12() ~ 10. 18()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2. 10. 19() 15: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연구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1항 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02-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조사통계부(02-2124-3155 / 부부장 장명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1012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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