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 (재공고)2021년도 정보보안시스템 보안관제 위탁 용역
등록일 2021.05.11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56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년도 정보보안시스템 보안관제 위탁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

. 사 업 비 : 736,560,000(부가세 포함) 2년간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방법

공고기간 : 2021. 5. 11() ~ 2021. 5. 17()

제안서 제출 마감: 2021. 5. 18() 마감

제안서 제출 방법: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 제안서 평가

평가기관

- 정성적 평가 : 서울지방조달청

- 정량적 평가 : 서울지방조달청(경영상태), 중소기업중앙회(수행실적)

정성적 제안서 평가방법 : 평가위원이 나라장터에서 온라인으로 평가합니다.

- 본 사업은 온라인으로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 (정성적 평가)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매우우수(100), 우수(90), 보통(80), 미흡(70), 매우미흡(60) 비율로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 일시 : 2021/05/27 시간 별도통보 (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제안서 평가 발표시간 및 발표방법

- (발표자 등록)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PM이 직접 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시 제안 발표 여부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제안서 발표자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PM)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 까지 계속 재직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가 아니거나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가 명시 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만 평가합니다.

- (발표자의 자격 및 신원확인) PM(반드시 소속 임직원)은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하며, 온라인 평가실 입장시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시간) 평가위원의 제안서 사전검토 이후 제안사별로 발표 15분이며,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평가위원 사전검토 시간 : 1시간

발표시간은 평가당일 평가진행상태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 (발표방법)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발주시스템의 제안평가 > 화상평가입장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화상캠, 헤드셋 등)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질의응답) 제안서 발표 후 평가위원으로부터 10분내에서 질의가 있을 수 있으며, PM은 이에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이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국가사이버안전관리규정(대통령훈령 제316, 2013.9.2) 10조의2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보안관제 전문업체로 지정되어있는 사업자(공동수급 및 하도급 인정하지 않음)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에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

총 예산 2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법률 제14839, 2017.7.26) 24조의2 3항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법률 제15014, 2017.7.26) 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참여 제한

* 중견기업은 중소기업이 대기업이 된 지 5년 이내의 기업,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지 않은 기업

*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회사의 경우 사업금액에 관계없이 참여제한(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2 3항 및 시행령 제17조의6)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공동계약과 하도급은 사업의 통일성 및 안전성 유지를 위해 불허함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조달청에 제안서 평가대행을 의뢰하여 평가를 진행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입찰계약 총무회계부(대리 전성훈, 02-2124-3052)

용역내용 정보시스템부(과장 박정환, 02-2124-4052, pjh1003@kbiz.or.kr)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511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