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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에서 영세사업장 500개소를 대상으로 인사관리(HR) 플랫폼 이용 지원사업을 추진합니다.고용노동부가 선정한 16개 인사관리(HR) 플랫폼에 유선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하여 최대 18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으니,아래 내용 및 첨부파일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영세사업장 HR 플랫폼 이용 지원 사업 개요 ㅇ (사업목적) 영세사업장이 HR 플랫폼을 활용하여 인사노무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노동약자의 권익 보호 * HR 플랫폼 : 출퇴근 기록, 급여 정산, 근로계약서·임금명세서 작성·교부 등 인사 노무관리 업무를 쉽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ㅇ (지원내용) HR 플랫폼 이용료 최대 180만원 지원(총 900백만원, 500개소)ㅇ (지원대상) 다음 ➀∼➂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사업장 ① (규모) 서비스 개시일 직전 달 말일 기준 상시 근로자 수 30인 미만 사업장 ② (업종 등) 노무법인, 법률사무소‧법무법인‧법무법인(유한)‧법무조합, 일반유흥 주점업, 무도유흥주점업, 기타 사행시설 관리 및 운영업 미해당 사업장 ③ (신규 이용) 서비스 개시일 직전 3개월 간 HR 플랫폼 미이용 사업장 (다만, `24년 고용노동부-HR 플랫폼 MOU에 따른 이용은 예외로 함)ㅇ (신청방법) 붙임의 HR 플랫폼 목록에서 선택하여 유선 또는 이메일로 신청 - 네이버폼: https://m.site.naver.com/1GNmz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5.30 -
제안서 평가결과 ㅇ 입 찰 명: 채권가격 평가 * 입찰공고 제2025-22호ㅇ 일시/장소: 2025. 5. 22.(목) 14:00 / 본회 7층 대회의실ㅇ 평가방법: PT평가ㅇ 평가위원: 7명(외부 7명)ㅇ 평가결과(접수순)순 번업체명기술점수(점)가격점수(점)총점(점)비 고1키***75.52006.000081.52003순위2이***72.160019.460091.6200우선협상3나***76.160019.100095.2600우선협상4에***71.760019.340091.10002순위 ※ 우선협상대상자 기준 점수(기술평가) : 68점 ※ 본회 제안서 평가 공개기준에 따라 제안서(기술+가격) 평가결과를 공개합니다. ※ 개인정보, 영업비밀 등 사유에 따라 가격정보는 공개하지 않으며, 우선협상대상자 및 미선정 여부는 개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5.29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2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2026년도 회계감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8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5. 26.(월)~2025. 6. 8.(일)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6. 9.(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공인회계사법」 제23조 및 24조의 규정에 따라 설립·등록된 회계법인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4330 / 팀장 김동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6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5.26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2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중소기업협동조합 종합실태조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4개월간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4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5. 26.(월)~2025. 6. 8.(일)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6. 9.(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다. 기업체 대상 조사경험이 풍부하며 연구/조사 수행이 가능한 전문 리서치 업체 또는 기관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중소기업협동조합연구소(☎ 02-2124-4061 / 대리 김미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6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5.26 -
제안서 평가결과 ㅇ 입 찰 명: 2024년 수출컨소시엄 사업 성과평가 연구 * 입찰공고 제2025-18호ㅇ 일시/장소: 2025. 5. 14.(수) 10:00 / 비전룸ㅇ 평가방법: PT평가ㅇ 평가위원: 5명(내부 2, 외부 3)ㅇ 평가결과(접수순)순 번업체명기술점수(점)가격점수(점)총점(점)비 고1공***71.500020.000091.5000우선협상2하***63.5000--점수미달 ※ 우선협상대상자 기준 점수(기술평가) : 68점 ※ 본회 제안서 평가 공개기준에 따라 제안서(기술+가격) 평가결과를 공개합니다. ※ 개인정보, 영업비밀 등 사유에 따라 가격정보는 공개하지 않으며, 우선협상대상자 및 미선정 여부는 개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5.21 -
KBIZ자산관리 입찰공고 제2025-0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입 찰 명 : 중소기업DMC타워 외벽코킹 보수공사나. 공사내용 : 도면 및 시방서 참조다.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89(상암동)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8일 이내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5.05.16.(금)~2025.05.28.(수) 17:00 한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894층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5.05.21.(수) 14:00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89중소기업DMC타워 3층 중회의실2입찰일자2025.05.29.(목) 10:00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89중소기업DMC타워 3층 중회의실2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공고일 현재 습식방수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사업자등록증상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소재지가 있는 업체로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현장설명 참가로 공사가능여부 확인, 입찰가격 산정 등 사전 점검 필요 ※ 현장설명 참석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등 지참 라.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수급업체 선정을 위한 업체평가 기준에서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 ※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및 제출서류는 첨부 파일 참조 5. 낙찰자결정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률(87.745%) 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시행하되 입찰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습식방수공사업 면허증 및 기술자 보유 확인서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 기술자 보유현황 확인서(증명서)는 건설기술인협회 발급분에 준함 ※ 보유기술자에 대해서는 건강보험가입증명서 제출 라.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1부. 마. 기업신용등급평가서(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 전문 건설공제조합 기업신용등급평가서는 제외, 전문 기업신용평가사의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확인서만 인정 바.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인감 또는 입찰용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사.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수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의 제출 요청 서류 일체 ※ 붙임 참조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다.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 입찰유의서는 제공하지 않으니 필히 출력해 오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등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지참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4305 담당 : 조표선)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189, 4층 ㈜KBIZ자산관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5. 16. ㈜KBIZ자산관리 대표이사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5.16 -
안녕하십니까.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기업의 녹색경영 추진의지 제고 및 이해관계자와의 환경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여사회 전반의 녹색경영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2010년부터 '환경정보공개제도'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2025년도 환경정보공개 의무가 없는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자발적 환경정보공개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모집 ·공고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업명) 중소·중견기업의 자발적 환경정보공개 지원사업· (목적) ① 중소·중견기업의 환경정보공개 지원을 통한 ESG 규제 대응 및 환경정보 관리체계 구축 지원 ② 원청사·ESG 평가사로부터의 환경정보 수요 대응 및 ESG 경쟁력 강화 지원 · (지원자격)「환경기술 및 환경산업지원법」 제16조의 8에 따라 당해년도 환경정보공개 의무가 없는 중소·중견기업 · (모집기간) 2025. 5. 12.(월) ~ 6. 30.(월) ※ (1차 모집기간) 2025. 4. 1.(화) ~ 4. 30.(수) · (지원내용) 환경정보 산출을 위한 조직경계 설정, 환경정보 등록을 위한 맞춤형 현장 컨설팅, 환경정보 검증 대응 지원 등 · (선정방식) 1,2차 모집 기간 중 신청기업 접수순 35개사 내외 선정(전액 무료, 기업 부담 없음) ※ 추천기업이 참여기업(중소,중견기업)과 함께 접수하는 경우, 참여기업 최대 4개사 지원 가능 · (신청방법) 환경책임투자 종합플랫폼(https:// www.gmi.go.kr)→환경책임투자→환경정보공개→자발적 환경정보공개 등록지원 접수하기 · (문의처) 한국환경산업기술원 ESG 경영지원실 자발적 환경정보공개 담당자 02-2284-1976, 1980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의 모집공고문 참고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5.14 -
고용노동부에서는 정부 관계부처·경제단체와 함께 '2025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을 모집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및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신청대상]- 사업 개시일로부터 2년이 경과하고,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일·생활 균형이 우수한 사업장[신청기간・방법]- (신청기간) '25.3.25(화) ~ 6.5(목) 18:00 限- (신청방법) 노사발전재단 누리집 온라인 신청·접수* 신청 누리집: www.nosa.or.kr ([메뉴] → [사업소개] → [일터혁신 및 일·생활 균형 지원] →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 [신청하기]) - (신청서류) 지원신청서, 일·생활 균형 추진실적 및 증빙서류 등 ★ 신청서 작성시, (14)번 신청경로: ④공동 개최기관 안내(중소기업중앙회) 기재 부탁드립니다.연번구비서류제출방법1신청서(서명 날인 스캔 파일)온라인 작성, 해당파일 업로드2일·생활 균형 추진 세부실적3개인정보 수집·제공·활용 동의서온라인 체크, 해당파일 업로드4평가지표별 증빙자료해당파일 업로드5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 등본 등 신청서 하단 참조[인센티브]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5.14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2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공공조달시장의 적정가격 보장을 위한 가격결정체계 개선방안 연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5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6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5. 14.(수)~2025. 5. 19.(월)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5. 20.(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연구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판로지원실(☎ 02-2124-3241 / 부부장 이종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4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5.14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2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보안관제 및 정보보호시스템 운영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간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605,435,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5. 13.(화)~2025. 6. 1.(일)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6. 2.(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사업자 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공고 제2019-441호(보안관제 전문기업 지정 등에 관한 공고)」에 따라 지정된 보안관제 전문 업체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화추진실(☎ 02-2124-4059 / 대리 김주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3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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