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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 ’ 의 검색결과는 총 451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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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중앙회입니다.지역 중소기업에게 TV홈쇼핑 진입장벽을 대폭 낮춰 방송 판매의 기회를 제공하고,전국의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하여 판로개척을 지원하며판로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2025년 일사천리 경기 2차 접수를 안내드립니다.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기 지역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경기지역 참여 바로가기ㅇ 신청기간 : 3.31.(월) ~ 4.30.(수) 18시 까지ㅇ 지원내용(공고문 확인 必) - 홈쇼핑 방송 입점 지원 * 방송 판매수수료, 택배비 등은 업체부담 - 방송시간 : 홈앤쇼핑 라이브 50분(1회) - 방송시기 : 2025년 6월 ~ 11월(선정 후 일정 협의)ㅇ 제출서류 - 홈쇼핑 입점 희망 신청서 [서식1] * 상품이미지 포함 - 개인정보동의서 [서식2] - 기업의 법위반 사실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3] - 기업의 법위반 사실 여부 확약서[서식4] - 중소기업 지원사업 통합관리시스템 정보활용 동의서 [서식5] - 사업자등록증 - 중소기업확인서(유효기간 이내)ㅇ 문의 경기북부지역본부(031-851-2862, 내선 2333#)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031-254-4833, 내선 2183#) ㅇ 신청방법 : 홈페이지 신청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일사천리 접수 일정은 종료되었습니다.4월 말 진행 예정인 TV홈쇼핑 입점지원 사업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아래 '여기'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추후 공고 시에 메일을 드립니다.사업안내 신청은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국민연금공단은 연금제도에 대한 국민의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연금개혁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국민연금 제도 및 연금개혁에 대한안내 및 홍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이에 국민연금 제도와 연금개혁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국민연금온라인 플랫폼*에 전용 홈페이지를 신설하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민연금온에어(www.npsonair.or.kr) 아울러, 위 연금제도 안내와 더불어 전문 강사에 의한 노후준비 강의 서비스(재무, 건강, 여가, 대인관계 등)도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경우 국민연금공단에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붙임 : 1. 국민연금 개혁 관련 교육자료 1부. 2. 국민연금 제도안내 교육 신청 서식 1부. 끝.

  • 본회는 장기간 건실한 기업 운영으로 사회에 기여한 바가 크고 세대를 이어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중소기업을 '명문장수기업'으로 확인하여중소기업 성장의 바람직한 롤모델을 제시하고 존경받는 기업문화 확산을 추진하고자 '명문장수기업 확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이와 관련하여 제9회 명문장수기업 후보기업에 대한 공개 검증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후보기업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다음과 같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ㅇ 기간 : 2024. 8. 21(수) ~ 2024. 9. 2(월) (2주간) ㅇ 대상 : 제9회 명문장수기업 후보기업 명단 (첨부파일 참조) ㅇ 의견제출 : 후보기업에 대한 의견이 있을 경우, 해당 의견 이메일(syp1108@kbiz.or.kr)로 제출 ㅇ 유의사항 - 후보기업의 '명문장수기업' 취지에 반하는 사실 제출 (허위·비방 방지 위해 작성자의 실명, 연락처 및 의견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 기재) * 붙임 서식 참고 - 수렴한 의견에 대해 별도의 회신은 하지 않음 ㅇ 문의 : 중소기업중앙회 기업성장실(02-2124-3147)

  • 본회는 장기간 건실한 기업 운영으로 사회에 기여한 바가 크고 세대를 이어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중소기업을 '명문장수기업'으로 확인하여 중소기업 성장의 바람직한 롤모델을 제시하고 존경받는 기업문화 확산을 추진하고자 '명문장수기업 확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이와 관련하여 제8회 명문장수기업 후보기업에 대한 공개 검증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후보기업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다음과 같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ㅇ 기간 : 2023. 7. 14(금) ~ 2023. 7. 28(금) (2주간) ㅇ 대상 : 제8회 명문장수기업 후보기업 명단 (첨부파일 참조) ㅇ 의견제출 : 후보기업에 대한 의견이 있을 경우, 해당 의견 이메일(goeun@kbiz.or.kr)로 제출 ㅇ 유의사항 - 후보기업의 '명문장수기업' 취지에 반하는 사실 제출 (허위·비방 방지 위해 작성자의 실명, 연락처 및 의견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 기재) * 붙임 서식 참고 - 수렴한 의견에 대해 별도의 회신은 하지 않음 ㅇ 문의 : 중소기업중앙회 기업성장실(02-2124-3147)

  •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는 산업 및 에너지 협력개발지원사업 운영요령에 의거, 「2022년도 산업통상협력개발지원사업(ODA) 및 에너지산업협력개발지원사업(ODA)」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음을 참고하시어 필요하신 기업은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사업개요 ㅇ 사업목적 : 개도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시설, 기자재, 기술협력, 컨설팅 등 개발협력(ODA)을 지원, 관련 국내 산업 및 에너지 기업의 신흥시장 진출, 해외 프로젝트 수주 등 지원 ㅇ 지원내용 : 상세기획 및 타당성조사 지원 (지정공모) ㅇ 지원과제 : 산업 분야 16개, 에너지 분야 11개 중 제안 가능 * 지원국가 및 분야 붙임 참고 ㅇ 지원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ㅇ 지원규모 : 75백만원 내외 ㅇ 지원일정 : 공고마감(7.21) → 선정평가(8월 초 )→ 사업 수행(계약체결일로부터 사업종료 시까지) □ 신청방법 ㅇ 신청기간 : ~`22.7.21(목) 18:00 ㅇ 신청방법 : e나라도움 (www.gosims.go.kr)을 통한 접수 ㅇ 신청서류 ① 사업계획서 1부 ② 신청 자격 적정성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1) ③ 수행기관 대표의 참여의사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2) ④ 참여인력의 개인정보 조회 동의 및 청렴서약서(붙임 3-2. 서식 제1호-3) ⑤ 법인(신용) 정보 조회 동의서(붙임 3-2. 서식 제1호-4) ⑥ 수행기관(주관․참여기관) 사업자등록증 각 1부 (기관별 제출) ⑦ 수행기업의 회계감사보고서 또는 재무제표 (기업만 제출) □ 문의처 ㅇ 온라인 접수 관련 문의 : e-나라도움 사용자 지원센터 (☎ 1670-9595) ㅇ 공고 내용 등 사업 관련 문의 : KIAT 산업기술ODA팀 어성윤 책임연구원(☎ 02-6009-3947 / KIAT_ODA@kiat.or.kr) 감사합니다.

  •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는 산업 및 에너지 협력개발지원사업 운영요령에 의거, 「2022년도 산업통상협력개발지원사업(ODA) 및 에너지산업협력개발지원사업(ODA)」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음을 참고하시어 필요하신 기업은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사업개요 ㅇ 사업목적 : 개도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시설, 기자재, 기술협력, 컨설팅 등 개발협력(ODA)을 지원, 관련 국내 산업 및 에너지 기업의 신흥시장 진출, 해외 프로젝트 수주 등 지원 ㅇ 지원내용 : 상세기획 및 타당성조사 지원 (지정공모) ㅇ 지원과제 : 산업 분야 16개, 에너지 분야 11개 중 제안 가능 * 지원국가 및 분야 붙임 참고 ㅇ 지원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ㅇ 지원규모 : 75백만원 내외 ㅇ 지원일정 : 공고마감(7.21) → 선정평가(8월 초 )→ 사업 수행(계약체결일로부터 사업종료 시까지) □ 신청방법 ㅇ 신청기간 : ~`22.7.21(목) 18:00 ㅇ 신청방법 : e나라도움 (www.gosims.go.kr)을 통한 접수 ㅇ 신청서류 ① 사업계획서 1부 ② 신청 자격 적정성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1) ③ 수행기관 대표의 참여의사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2) ④ 참여인력의 개인정보 조회 동의 및 청렴서약서(붙임 3-2. 서식 제1호-3) ⑤ 법인(신용) 정보 조회 동의서(붙임 3-2. 서식 제1호-4) ⑥ 수행기관(주관․참여기관) 사업자등록증 각 1부 (기관별 제출) ⑦ 수행기업의 회계감사보고서 또는 재무제표 (기업만 제출) □ 문의처 ㅇ 온라인 접수 관련 문의 : e-나라도움 사용자 지원센터 (☎ 1670-9595) ㅇ 공고 내용 등 사업 관련 문의 : KIAT 산업기술ODA팀 어성윤 책임연구원(☎ 02-6009-3947 / KIAT_ODA@kiat.or.kr) 감사합니다.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2-1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업무용 공용차량 (장기)임차서비스 - 업무용 승용차량 1종 13대(붙임 과업내역서 참조) 나. 계약기간 : 임차개시일(인도일)로부터 4년간(48개월) 다. 납품장소 및 기한 : 본회 지정장소(과업지시서 참조), 2022. 7. 27(수)까지 라.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마.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바. 사업예산 : 469,214,928원(부가세포함) 사.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ㅇ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ㅇ 공고기간 : 2022. 3. 29(화) ~ 2022. 4. 11(월)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 2022. 4. 12(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ㅇ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2. 4. 14(목) 17:10 본회 2층 비전룸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본 회(지역본부 및 지부)가 위치한 전국(광역시,시, 도)에 영업소(직영에 한함)을 두고 있어 유사시 대차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다. 차량운행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 라.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가격제안서(가격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법인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중소기업 퇴직자 등 영입현황 확인서 1부 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아. 위임자 재직증명서 1부 자. 자동차 대여사업자 등록확인서(원본) 및 등록증 사본 각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가격개찰 시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4. 낙찰자 결정 방법 본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자가 없을 경우 현장 재입찰을 진행합니다 (재입찰이 진행될 수 있으니 개찰일 반드시 법인인감 도는 사용인감 지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과업지시서와 입찰참가서류 서식은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등에 대해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계약,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3053/대리 전성훈, 주임 최환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3월 29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5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토양정화사업 나. 사업내용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오염토양 정화작업 시행 ㅇ 토양오염 현황 및 정화대상 범위 : 토양정밀점검(상세조사)보고서 참조구 분정화대상 면적(㎡)정화대상 부피(㎥)최대오염심도(m)TPH3,157㎡9,102㎥GL(-)0.0 ~ 7.0m - 「토양환경보전법 시행규칙」 제1조의5에 따른 “2지역” 우려기준 적용 - 오염특성 등 상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토양정밀조사 보고서' 참조 - 별도의 정화공법 지정은 없으므로 첨부된 '정밀조사결과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용역수행 등의 세부내용에 대하여는 KBIZ자산관리(☏ 02-2124-3480 담당: 부장 최창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라. 공사(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2.10.30.일까지 (기간내 오염토 전량 정화작업 완료)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1.5.11.(화)~2021.5.31.(월) 17:00 한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F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1.5.17.(월) 14:00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중소기업인력개발원입찰일자2021.6. 4.(금)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F 회의실 4.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경쟁입찰참가 자격을 갖춘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토양환경보전법」제23조의7에 따라 토양정화업(업종코드:5548)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토양환경보전법」 시행령 제17조의4 제1항에 의한 반입정화시설용량(9,102.1㎥이상)을 보유한 업체 ※ 반입정화시설은 「오염토양 반입정화시설의 세부설치기준(환경부고시 제2018-186호)」에 따른 정화시설 및 보관시설의 합을 의미함 ※ 해당지역 관할청에서 반입정화시설에 대한 용량을 고시 또는 등록증에 명시하거나 홈페이지에 등재한 경우에는 그 용량을 그대로 인정하고, 별도 고시 또는 등록증 명시가 없거나 홈페이지에 미등재시에는 토양정화업등록증 상 반입정화시설 면적을 기준으로 환경부 「오염토양반입 정화시설의 세부설치기준」 제4조 제1항에 의거 계산한 용량[용량=면적×높이(2m)×0.9]으로 인정함 다. 토양정화업등록증 상에 해당 관청으로부터 유류를 처리할 수 있는 공법과 반입정화시설을 보유한 것으로 허가된 업체 라.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환경부문(자연․토양환경 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환경부문(토양환경 분야)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 마.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 미참가시 공사가능여부 미확인 및 공사비용 변경 등 방지 ※ 여건 및 공정운영상 동등 이상의 공법으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정화공법상 발생 하는 추가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함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한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함).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 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중소기업중앙회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계약 가.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중 5개업체사 이내의 공동이행방식의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여 가능하고, 공동수급계약의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선정하며 구성원별 지분율은 10%이상이어야 한다. 나. 입찰시에는 대표사(주계약자)가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대리인은 대표사 소속 직원이어야 한다. 6.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2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1]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중 1항 “추정가격 10억이상인 용역”을 적용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바. 평가방법은 「조달청 토양정화용역사업자 사업수행능력 평가 항목별 배점기준」의 [별표]를 적용한다. 사. 평가기준 : 참여기술자 분야, 참여기술자 용역실적, 업체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다음과 같이 평가한다. 1) 참여기술자 평가 ㅇ 사업책임기술자(1인 배치)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분야 평가 - 유사용역실적 : 자격 취득시기, 자격보유와 관계없이 토양환경보전법에 의한 토양정화사업의 기본계획, 기본설계, 실시설계, 기본 및 실시설계, 토양정화사업을 수행한 경력을 합산하여 평가 ㅇ 분야별책임기술자(2인 배치)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대기관리, 수질관리, 토질·지질, 토목시공 중 2개 분야 평가(중복가능) - 유사용역실적 : 사업책임기술자의 유사용역실적과 같음 ㅇ 분야별참여기술자(2인 배치) :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대기관리, 수질관리, 토질·지질, 토목시공 중 2개 분야 평가(중복가능) - 유사용역실적 : 사업책임기술자의 유사용역실적과 같음 ※ 평가대상 기술자의 재직여부 확인은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중 택일하여 신고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확인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신고 또는 변경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평가의 효율성을 위하여 참여기술자의 경력증명서상 유사용역 해당 건에 표기(연필, 형광펜 등)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참여업체의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토양환경보전법에 의한 토양정화사업을 수행한 실적(금액)을 합산하여 절대평가 합니다. ① 토양정화사업 : 100%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함. 3) 용역수행실적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 으로 발주청 또는 시행처로부터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민간계약실적(BTL사업 포함)은 실적증명서에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모두를 첨부하여야 인정합니다. (실적금액과 세금계산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에는 확인 가능한 실적만 인정함)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토양정화업증명, 반입정화시설허가증 각 1부.(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1부. 바. 2020년 재무제표,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사.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8.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다.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라.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및 입찰 당일 참가자는 마스크착용 및 온도체크 필수이며 거부 시 출입 제한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9.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0 담당 : 최창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층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5. 11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97호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용 역 명 : KBIZ 콜시스템 고도화 사업나. 용역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다. 품명․규격 : 제안서요청서 참조라. 사 업 비 : 880,000,000원(VAT포함)마. 계약 방법 : 제한경쟁, 2단계 경쟁 바. 공고기간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일시ㅇ 공고기간 : 2020. 11. 03(화) ~ 11.8(일) ㅇ 신청서 제출일시 및 장소 : 2020. 11. 9(월) 17:00 마감, 여의도회관 본관 5층 총무회계부-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라. 제안하는 제품의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받을 수 있는 자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한 시스템통합(SI)사업자 또는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바.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①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27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②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업체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품목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적격 평가한 후, 적격 제안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을 실시 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나. 서식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다. 입찰참가자는 품목제안요청서(일반사항, 상세사항, 계약 특수조건), 2단계경쟁입찰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1/대리 최용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2124-4053/과장 김기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1월 3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8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KBIZ 콜시스템 고도화 사업 나. 용역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다. 품명․규격 : 제안서요청서 참조 라. 사 업 비 : 880,000,000원(VAT포함) 마. 계약 방법 : 제한경쟁, 2단계 경쟁 바. 공고기간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0. 10. 22(목) ~ 11.1(일) ㅇ 신청서 제출일시 및 장소 : 2020. 11. 2(월) 17:00 마감, 여의도회관 본관 5층 총무회계부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 라. 제안하는 제품의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받을 수 있는 자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한 시스템통합(SI)사업자 또는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 바.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①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27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②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품목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적격 평가한 후, 적격 제안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을 실시 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서식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품목제안요청서(일반사항, 상세사항, 계약 특수조건), 2단계경쟁입찰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1/대리 최용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2124-4053/과장 김기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0월 22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