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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익대학교에서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단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를 운영합니다.이와 관련하여 실습기관(기업) 모집 및 참여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관심있으신 기업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표준현장실습학기제란?표준현장실습학기제는 대학생이 재학 중 대학과 연계된 기업에서 본인의 전공 관련 직무로 현장실습(인턴십)을 수행하고, 학교에서 배운 전공 지식을 실제 산업 현장에서 적용하고 역량을 강화하며 학점을 취득하는 산학연계프로그램 가. 기대효과 1) 기업: 맞춤형 우수 인재 발굴, 인력 양성과 채용 비용 절감, 대학과의 산학협력 2) 학생: 직무 경험 습득, 실무능력 및 취업경쟁력 향상 3) 학교: 실무인재 양성, 산학 상호 협력체계 구축 ※ 참고 링크 -. 홍익대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안내 리플렛: https://ibook.hongik.ac.kr/Viewer/coop -. 홍익대 개설 전공 현황: https://www.hongik.ac.kr/kr/education/intro-university.do 나. 운영 일정 1) 실습기관 정보 등록 및 기관별 운영계획서 업로드 : ~2025.5.23(금)까지 2) 학생지원서 접수 : ~2025.5.28(수)까지 3) 서류 및 면접 심사 최종 합격자 선발 (실습기관 측에서 진행) : ~2025.6.5(목)까지 4)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단기) 현장실습 기간 : 2025.6.23(월)~8.31(일) ※ 실습기관별 운영계획서 등록 및 승인순으로 학생모집이 시작되니, 가급적 기한내 빠른 일정으로 등록하는 것을 권장 함 다. 실습기관 참여신청 절차 1) 홍익대학교 현장실습온라인시스템(https://coop.hongik.ac.kr)에 실습기관 등록(기업회원 가입) 후, 센터의 사전 점검 및 승인 ※ 기등록 실습기관은 바로 운영계획서 업로드 가능 2) 현장실습 운영계획서 등록 및 센터 승인 이후 학생 지원서 접수 3)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학생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학생 선발 4) 실습진행 라. 특이사항 1)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개요 및 운영계획서 작성 관련 세부내용은 [붙임1] 참고 2) 기업회원 가입 및 온라인 시스템 사용 매뉴얼은 [붙임2] 참고 3) 2025년도 최저시급(10,030원)을 적용하며, 최저임금의 최소 75% 이상을 실습기관에서 학생에게 실습지원비로 지급해야 함 (실습기관별 교육 시간 비율에 따라 상이) 4) 제3자(실습기관/학생/학교) 협약을 체결하여 현장실습을 진행하므로, 근로계약 체결은 필수가 아님. 만약 근로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교육시간 비율과 무관하게 최저임금 100% 이상을 실습지원비로 지급해야 하며, 직무 내용 및 범위도 현장실습 운영계획서와 동일해야 함. 5) 2025학년도 1학기(장기)~2025학년도 하계(단기)까지 연계하여 현장실습을 진행하는 경우,2025학년도 하계 과정에도 운영계획서를 추가로 등록하여 실습생을 선발하여야 함. 6) 2025학년도 하계(단기)~2025학년도 2학기(장기)까지 연계하여 현장실습을 진행하는 경우,2025학년도 2학기 운영계획서를 등록하여 학생을 선발하고, 이후 2025학년도 2학기 과정에도 운영계획서를 등록(25년 6월중 예정)하여 선발하여야 함. ※ 기타 세부 내용은 별첨 매뉴얼 참고 및 아래 연락처로 문의 마. 문의 연락처 (홍익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 서울캠퍼스: 02-320-3140 - 세종캠퍼스: 044-860-2634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4.15 -
가. 교육일정: ~ 12. 5.(금) 기간 중 희망일자 (신청서 선착순 지원) *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나. 교육방법: 집합교육/실시간 화상교육/동영상 교육 中 택1 다. 교 육 명: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및 근절교육 라. 교육대상: 민간 및 공공부문 사업장 사업주, 근로자 마. 교 육 비: 중소기업(무료) 중견,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유료: 200,000원/H) 바. 교육신청: 교육기간 중 상시 접수 – 메일/구글폼 中 택1하여 신청 * 기타 교육지원 내용 및 신청관련 세부 사항 붙임 참고 사. 수료사업장 특전:“직장 내 괴롭힘 근절 선언문”액자 제작․증정 * 직장 내 괴롭힘 근절선언 동참 희망 사업장(교육신청서 내 동의 항목 체크) 대상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4.14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2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중소기업기술통계조사 실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6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326,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4. 9.(수)~2025. 4. 16.(수)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4. 17.(목)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기업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기업체 대상 조사경험이 풍부한 전문 리서치 업체 또는 기관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조사통계실(☎ 02-2124-3151 / 부부장 함시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9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4.09 -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에서는 사업주 단체가 중소기업의 공동 안전관리를 위해 채용하는 "공동안전관리자"운영비 일부를 지원하고자 「2025년 공동안전관리자 지원사업」 3차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ㅇ (지원기간) 대상선정(채용)일 ∼ '25.12월ㅇ (지원내용) 공동안전관리자 채용인원 당 매월 최대 250만원(총 운영비 80% 수준) - 공동안전관리자 운영 지원금은 4대 보험료, 운영경비 등을 포함ㅇ (지원대상) 협동조합, 사업주단체, 협회, 산업단지 관리단체 등ㅇ (신청기간) 2025. 3.31.(월) ∼ 2025. 5.30.(금) 17:00ㅇ (신청방법) 제출서류를 안전보건공단 일선기관 직접 방문, 등기우편 또는 E-mail(jsa@kosha.or.kr)ㅇ (신청문의) 공단 각 일선기관 공동안전관리자 담당자(대표번호 ☏1544-3088)※ 참고사항 - 중기중앙회 정회원 대상으로 정부 지원금(최대250만원/인) 외 채용인원 당 월 최대 100만원 추가지원(자부담금 일부 존재) - 정부 보조금 외 중기중앙회 추가지원은 선착순으로 지원(예산소진시 종료)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4.09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1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제5회 유통 상생대회 행사 대행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3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66,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4. 8.(월)~2025. 4. 20.(일)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4. 21.(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6조의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분류번호 : 8014199001)를 소지한 자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소상공인정책실(☎ 02-2124-3171 / 대리 강보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8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4.08 -
안녕하세요.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입니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에서는 여성가족부의 위탁을 받아 민간기업의 조직문화 개선의 핵심 주체인 HR담당자를 대상으로 ESG·DEI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교육을 통해 직장문화 개선 및 조직의 다양성 제고와 일·생활 균형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고민을 나눠볼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ㅇ (교육명) HR핵심역량, DEI로 디자인하다 : 조직문화를 변화시키는 DEI ㅇ (일 시) 2025. 4. 21.(월), 10:00 ~ 16:30 ㅇ (장 소) 은행회관 2층 국제회의실(서울 중구 명동11길 19) ㅇ (대 상) 100여 개 기업 HR 담당자 ㅇ (교육비) 무료 ㅇ (신청방법) 홈페이지 신청(https://www.wanted.co.kr/events/dei05?label=event utm_source=wanted utm_medium=share) ㅇ (문의처) ☎ 02-3156-6187, E. hr@kigepe.or.kr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4.08 -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에서는 기업의 일터 혁신을 위해 전문 맞춤형 컨설팅 '일터혁신 상생컨설팅'을 지원합니다.중소기업의 경우 무료로 해당 컨설팅을 지원 받으실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및 첨부파일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 2025년 일터혁신 상생컨설팅 사업 안내를 위한 설명회가 개최 예정이오니, 관심있으신 기업 및 담당자분들께서는 많은 신청 바랍니다.[릴레이 설명회 안내]- 일시: 4.8(화)~4.18(금)- 장소: 전국 6개 지방고용노동청- 내용: 지원사업 추진방향, 개편사항, 우수사례 소개, 컨설팅 절차 등 안내- 대상: 사업장 대표, 인사노무 담당자 외 관련 업무 담당- 신청: 일터혁신 상생플랫폼(https://www.kwpi.or.kr)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4.02 -
모집기간: 2025. 2. 19.(수) ~ 4. 30.(수) 23:59지원내용: 신규 채용 1인당 월 40만원 지원 ※자세한 지원내용 공고문 참고- 지원금 신청: 매 홀수 달(5, 7, 9, 11월) 10일까지 지원금 신청- 지원금 지급시기: 지원금 신청일이 속한 달 말일~익월 초신청방법: 잡아바 어플라이 신청(apply.jobaba.net)문의사항: 경기도일자리재단 ☎ 031-270-9941
정보마당 > 유관기관 공지 2025.04.01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1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중소기업 업종별 ESG 선도기업 육성·툴킷 개발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2025. 11월말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82,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 전문성 등을 고려하여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예외 적용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3. 31.(월)~2025. 4. 13.(일)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4. 14.(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제조혁신실 ESG팀(☎ 02-2124-3127 / 대리 정유정)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31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3.31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5-1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노란우산 및 공제기금 우편물 DM 발송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2년간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73,281,5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5. 3. 31.(월)~2025. 4. 6.(일)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4. 7.(월)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확인서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판매및판촉활동(우편발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62201)” 및 “인쇄출판물(기타인쇄물, 세부품명번호 55101599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종합정보망 (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수도권 소재(서울, 경기 인천) 업체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제마케팅실(☎ 02-2124-4304 / 대리 석연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31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