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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IZ자산관리 입찰공고 제2025-0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여의도회관 중앙회 사무실(3F,5F,7F,8F) 천장조명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참조 도면 및 시방서, 공내역서, 입찰유의서 참조 다.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여의도동)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5.06.20.(금)~2025.07.01.(화) 17:00 한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2층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4.06.26.(화) 14:00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중앙회 2층 상생룸입찰일자2024.07.03.(목) 14:00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공고일 현재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를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소재지가 있는 업체로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업체 다. 공고일 기준 3년이내 단일공사로 전기공사 1억원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 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현장설명 참석시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등 지참 마.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평가기준에서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및 제출서류는 첨부 파일 참조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률 (87.745%) 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시행하되 입찰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 나라장터실적증명서 가능, 단 실적증명확인자 담당자 기재 필요.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전기공사에 대한 면허증 및 기술자 보유 확인서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 기술자 보유현황증명서는 한국전기공사협회 발급분에 준함 ⇒ 보유기술자에 대해서는 건강보험가입증명서 제출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1부. 바. 2023년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업신용등급평가서는 제외, ⇒ 전문 기업신용평가사의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확인서만 인정. 사.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 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 인감 또는 입찰용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의 제출 요청 서류 일체 ※ [붙임 1, 2] 참조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후 보완이 필요한 경우만 7월1일까지 보완가능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라.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장설명 참석자는 위임장, 신분증,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등 지참) 마.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바.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3 담당 : 김남철)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2층 ㈜KBIZ자산관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20.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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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IZ자산관리 입찰공고 제2025-0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중앙회 여의도회관 1층 정문 출입구 리뉴얼공사 나. 공사내용 : 도면 및 시방서, 입찰유의서 참조 다.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여의도동)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5.06.13.(금)~2025.06.24.(화) 17:00 한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2층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4.06.17.(화) 14:00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중앙회 2층 상생룸입찰일자2024.06.30.(월) 14:00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한 전문공사중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4991)” 면허를 보유하고,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를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소재지가 있는 업체로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업체 다. 공고일 기준 3년이내 단일공사로 금속창호공사 1억원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현장설명 참석시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등 지참 마.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평가기준에서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및 제출서류는 첨부 파일 참조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및 동법 시행렬 제9 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률(87.745%) 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시행하되 입찰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나라장터실적증명서 가능, 단 실적증명확인자 담당자 기재 필요.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4991)에 대한 면허증 및 기술자 보유 확인서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 기술자 보유현황증명서는 건설기술인협회 발급분에 준함 보유기술자에 대해서는 건강보험가입증명서 제출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1부. 바. 2023년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업신용등급평가서는 제외, 전문 기업신용평가사의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확인서만 인정. 사.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 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인감 또는 입찰용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의 제출 요청 서류 일체 ※ [붙임 1, 2] 참조 자. 적격심사 항목 배점기준표의 신인도 추가점수를 위한 제출서류 일체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후 보완이 필요한 경우에 한해 27일까지 보완가능 다.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라.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장설명 참석자는 위임장, 신분증,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등 지참) 마.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바.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3 담당 : 김남철)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2층 ㈜KBIZ자산관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13.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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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IZ자산관리 입찰공고 제2025-03호 입 찰 변 경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여의도회관 본관 승강기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도면 및 제작 설치시방서, 입찰유의서 참조 다.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1.30까지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5.4.22.(화) ~ 2025.5.7(수) 17:00한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2층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5.4.30.(수)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2층 희망룸(회의장)입 찰 일 자2025.5.9.(금)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2층 희망룸(회의장)4.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면허자격를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②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2018.3.27.개정) 제6조에 의한 승강기제조업 (업종코드 : 6876)에 등록한 업체 ③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 (업종코드 : 0028)에 등록한 업체 ④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0037)에 등록한 업체 ⑤ 승강기 제작 및 시공 포함, 계약기간(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1.30까지)내 인증 및 모든 법정검사를 완료 할 수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세부품명번호 2410160101:승객용 엘리베이터 및 2410160102:화물용엘리베이터 모두). 라.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법인등기사항 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있는 업체로 3년 이상 계속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5년이내 단일공사 승강기설치공사 5억원이상 실적 보유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안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입찰무효사유에 해당 합니다. 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평가기준에서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및 제출서류는 첨부 파일 참조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율(87.995%)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88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은 위 기준의 제4조 제1호(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구매입찰) [별표1]을 준용하여 평가한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라.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마.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발주처,계약금액,공사기간,담당자 연락처 표기) 1부 ※ 나라장터, 대한전문건설협회 실적증명서 가능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설치공사업, 전기공사업 면허증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바.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사. 2024년 재무제표 각 1부. 아. 2024년 결산실적기준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일 이상 경과하는 것을 유효한 것으로 한다) ※ 전문 기업신용평가 3개사(나이스디앤비, KSC한국평가정보, SCI평가정보)의 공공기관 입찰용 기업신용평가확인서만 인정. ※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업신용등급평가서는 제외 자. 기술(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일 이상 경과하는 것을 유효한 것으로 한다) ※ 전문 기업기술(신용)평가 3개사(나이스디앤비, 이크레더블, SCI평가정보)의 공공기관 입찰용 기술평가등급 확인서만 인정 차.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의 제출 요청 서류 일체 ※ [붙임 1, 2] 참조 타. 계약이행능력심사 신인도 평가 자료 각 1부.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 무효 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 현장설명 참석자는 위임장, 신분증, 임직원 여부 확인용 재직증명서 지참 다.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의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3 담당: 김남철)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2층 ㈜KBIZ자산관리 위와 같이 변경공고합니다. 2025. 4. 22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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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IZ자산관리 입찰공고 제2025-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여의도회관 본관 승강기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도면 및 제작 설치시방서, 입찰유의서 참조 다.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1.30까지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5.4.16.(수) ~ 2025.4.29(화) 17:00한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2층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5.4.23.(수)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2층 희망룸(회의장)입 찰 일 자2025.4.30.(수)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2층 희망룸(회의장) 4.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면허자격를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②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2018.3.27.개정) 제6조에 의한 승강기제조업(업종코드 : 6876)에 등록한 업체 ③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 (업종코드 : 0028)에 등록한 업체 ④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0037)에 등록한 업체 ⑤ 승강기 제작 및 시공 포함, 계약기간(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1.30까지)내 인증 및 모든 법정검사를 완료 할 수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및 동법 시행렬 제9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세부품명번호 2410160101 : 승객용 엘리베이터와 2410160102 : 화물용엘리베이터 모두). 라.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법인등기사항 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있는 업체로 3년 이상 계속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5년이내 단일공사 승강기설치공사 5억원이상 실적 보유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입찰무효사유에 해당 합니다. 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평가기준에서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및 제출서류는 첨부 파일 참조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율(87.745%)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88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은 위 기준의 제4조 제1호(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구매입찰) [별표1]을 준용하여 평가한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라.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마.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발주처,계약금액,공사기간,담당자 연락처 표기) 1부 ※ 나라장터, 대한전문건설협회 실적증명서 가능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승강기제조업, 승강기설치공사업, 전기공사업 면허증 각 1부. (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바.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사. 2024년 재무제표 각 1부. 아. 2024년 결산실적기준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일 이상 경과하는 것을 유효한 것으로 한다) 전문 기업신용평가 3개사(나이스디앤비, KSC한국평가정보, SCI평가정보)의 공공기관 입찰용 기업신용평가확인서만 인정. ※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업신용등급평가서는 제외 자. 기술(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일 이상 경과하는 것을 유효한 것으로 한다) ※ 전문 기업기술(신용)평가 3개사(나이스디앤비, 이크레더블, SCI평가정보)의 공공기관 입찰용 기술평가등급 확인서만 인정 차.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 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에 따라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의 제출 요청 서류 일체 ※ [붙임 1, 2] 참조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 무효 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장설명 참석자는 위임장, 신분증, 임직원 여부 확인용 재직증명서 지참) 다.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의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3 담당: 김남철)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2층 ㈜KBIZ자산관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 업체명: □ 평가일: □ 평가항목 및 기준평가항목평가 기준배점점수A. 안전보건관리체계도급·용역·위탁받는 자의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수준30 - 리더십 - 경영방침, 교육, 예산 등 관련 사항10 - 근로자 참여 - 종사자 의견수렴 절차 이행 10 - 위험요인 파악 및 제거 대체 통제 - 위험요인 파악 및 개선절차 및 수준10 B. 도급·용역·위탁 안전보건관리계획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에 대한 안전보건관리체계, 안전보건관리계획 적정성50 - 위험요인 파악 및 제거 대체 통제 -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에 대한 위험요인 파악 및 제거·대체·통제 방법의 적정성 (위험성평가 및 대책의 적정성)15 - 자원배정(시설장비) -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의 위험요인 관리에 적합한 시설·장비 배정 및 운영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10 - 자원배정(인력) -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의 위험요인 관리에 적합한 인력 배정 및 운영 -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 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 현황10 - 비상조치계획 - 도급·용역·위탁받는 업무 시 발생 가능한 비상상황 및 대처에 적합한 비상조치계획15 C. 재해발생 수준산업재해 현황(최근 3년간 산업재해발생 현황)20- 산업재해 현황 - 최근 3년간 산업재해발생 현황20 총 점100 □ 평가결과평과등급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평가자부서명 적격[ ] 부적격[ ]이 름 (서명) [수급업체 적격 평가표 배점 기준]문항문항내용상중하A-1[안전보건관리체계-리더십]경영방침, 인력·시설·장비 교육 등 예산 관련 사항107.55평가결과평가기준상안전보건경영방침이나 목표가 설정되어 있으며, 예산 집행 계획이 있다.중안전보건경영방침이나 목표 및 예산수립계획있으나 집행계획 누락 되어있다.하안전보건경영방침이나 목표 및 예산 집행 계획을 확인할 수 없다.문항문항내용상중하A-2[안전보건관리체계-근로자 참여]종사자 의견수렴 절차 및 이행 사항107.55평가결과평가기준상산업안전보건위원회나 안전보건협의체를 운영하거나 이와 유사한 별도의 안전보건 의견을 수렴하는 절차를 구축하였다.ex) 매월 안전보건 관련 회의 진행, 안전보건 건의함 설치 등중종사자 의견수렴 계획을 수립하였지만 별도의 회의나 건의함 등 사용하지 않아의견 수렴의 방법이 미흡하다.하안전보건 관련 종사자 의견수렴 계획을 수립하지 않았다.문항문항내용상중하A-3[안전보건관리체계-유해위험요인관리]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개선절차 수준 사항107.55평가결과평가기준상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자체 위험성 평가중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자체 위험성 평가 결과가 구체적이지 않음하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자체 위험성평가 절차 또는 결과가 없음문항문항내용상중하B-1[안전보건관리계획-유해위험요인관리]위험성평가 및 대책 개선사항15105평가결과평가기준상도급작업 관련 사업장에 대한 위험성평가 및 개선계획을 수립하였다.중위험성평가 및 개선계획 수립은 되어있으나 현장상황이 반영되지 않아 보완이 필요하다.하위험성평가 관련 계획을 수립하지 않았다. 문항문항내용상중하B-2[안전보건관리계획-자원배정(장비)]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107.55평가결과평가기준상기계·기구·설비 점검계획 및 개선조치 등 관리계획을 적정하게 수립하였다.중기계·기구·설비 점검계획은 되어 있으나 개선조치 및 관리계획 누락 되어있다.하기계·기구·설비 점검계획 및 관리계획이 적정하지 않거나 확인할 수 없다. 문항문항내용상중하B-3[안전보건관리계획-자원배정(인력)]도급작업(공사) 관련 작업자 이력, 자격, 경력 현황 107.55평가결과평가기준상 도급작업 관련하여 인력 배치는 적절하다. ex) 법적 자격보유 유무자 배치 등중 도급작업 관련 실적 및 자격은 보유하고 있지 않지만, 타업종 업무 실적이 있다.하 실적 및 인력이 적정하지 않거나 확인할 수 없다.문항문항내용상중하B-4[안전보건관리계획-비상조치계획]비상상황 및 대처에 적합한 비상조치계획 사항15105평가결과평가기준상 연락방법·체계 구축, 조치 절차에 근로자 작업 즉시 중지 사항 포함 되어있다.중 연락방법·체계 구축했지만 조치 절차에 근로자 작업 즉시 중지가 누락 되어있다.하 연락방법·체계 및 근로자 작업 즉시 중지에 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없다. 문항문항내용상중하C-1[재해발생 수준- 산업재해 현황]최근 3년간 산업재해발생 현황(산업재해율 확인서, 산재요양 승인/ 반려 여부 확인서 등) 201510평가결과평가기준상 최근 휴업을 제외한 2년 동안 무재해사업장을 유지하거나, 3년 연속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미만으로 재해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함중 2년 연속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미만임하 최근 2년 동안 사망재해가 있거나, 2년 동안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이상임 ※사업장 가동기간이 2년 미만인 경우는 해당 가동 기간만으로 산정 (1년 미만 신규업체는 평가항목에서 재해발생수준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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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IZ자산관리 입찰공고 제2025-0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여의도회관 지하2층 주차장 소방감지기 배관배선 교체공사 나. 공사내용 : 설계도면 및 시방서, 입찰유의서, 등 참조 다.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여의도동) 라. 공사(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적격심사 3. 입찰일정 및 장소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5.02.26.(수)~2024.03.11.(화) 17:00 한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2층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5.03.04.(화) 14:00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입찰일자2025.03.12.(수) 14:00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제출서류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아야 함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참가 자격 제한 다. 공고일 현재 소방시설공사업 면허(일반 또는 전문)를 보유하고, 사업자등록증상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소재지가 있는 업체로 2년 이상 계속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라. 공고일 기준 3년이내 단일공사로 소방시설공사 1억원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마.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5.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 하한률(87.745%)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시행하되 입찰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나라장터, 소방시설협회실적증명서 가능, 단 실적확인 담당자 기재.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입찰용 사용인감계, 소방시설공사업에 대한 면허증 확인서 각 1부.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1부. 바. 2024년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공고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소방산업공제조합 기업신용등급평가서는 제외, 전문 기업신용평가사(나이스디앤비, KCS한국평가정보, SCI평가정보)의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 확인서만 인정. 사.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 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인감 또는 입찰용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다.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장설명 참석자는 위임장, 신분증,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등 지참) 라.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8.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3 담당 : 김남철)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2층 ㈜KBIZ자산관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2. 26.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5.02.26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8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단체표준 新인증표시 광고홍보 대행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2024. 12. 20.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47,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11. 15.(금)~2024. 11. 28.(목)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11. 29.(금)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동영상제작서비스 /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213160301)를 소지한 자 라. 광고기획 및 제작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 광고업 및 광고대행업이 명시된 업체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판로지원실 단체표준팀(☎ 02-2124-3261 / 대리 강윤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4.11.15 -
공고번호 : 매각 제2024 - 1호중소기업중앙회 부동산을 공개경쟁입찰에 의하여 매각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반드시 사전에 매각재산의 현황, 대금납부 조건 및 소유권 이전 특약사항 등을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중소기업중앙회 부동산 매각(중소기업인력개발원) 나. 입찰에 부치는 재산표시 물건번호구분소 재 지지목면적(수량)예정가격(원)입찰방법1토지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900 외대임야도로38,408㎡(6)28,676,591,000일 반경쟁입찰건물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 900-13,650.75㎡10,270,895,640합 계38,947,486,640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매각예정가격은 본회 매각계획에 따라 감정평가법인에게 의뢰 평가한 감정평가 금액입니다.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전자입찰 / 최고가낙찰제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매각재산은 토지, 건물 등을 일괄매각방식으로 진행하며, 우편입찰 및 현장입찰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일정 가. 입찰서 제출 (1)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 2024. 9. 23.(월) 10:00 (2)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4. 9. 25.(수) 16:00 나. 개찰일시 : 2024. 9. 26.(목) 10:00 다. 개찰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담당자 PC 라. 계약기한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마. 입찰 진행시 온비드의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이 연기 또는 중지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 '입찰공고 - 통합공고 - 연기, 취소' 게재에 의합니다.4. 입찰참가자격 가. “온비드” 회원으로 가입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1) 개인의 경우 대리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법인의 경우에는 온비드 회원으로 가입시 대표회원으로 지정된 자가 법인을 대리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를 통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1) 입찰서 제출 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 “나의온비드 - 입찰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2인(개인ㆍ법인)이상이 공동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전까지 공동입찰 참가신청서를 중소기업중앙회 입찰담당자에게 제출하고, 대표입찰자 명의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1) 공동입찰 참가자 구성은 5인이하로 하여야 합니다. (2) 제출서류 : 공동입찰 참가신청서(붙임1 참조), 위임장, 인감증명서 각 1부 (3) 대표입찰자는 “온비드”를 통하여 제출한 입찰서에 공동입찰 체크 후 공동입찰자의 정보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 시작시간 및 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바.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2회이상 입찰서가 제출된 경우에는 모두 무효처리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가상 예금계좌에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급은행의 장애 등으로 입찰서 제출시 발급받은 납부계좌로 입찰보증금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른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를 추가 발급받아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 고객센터(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분할납부 불가)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할 때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1)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거나, 입찰보증금액보다 부족하게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7. 보증금 등의 처리 가.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중소기업중앙회 집금계좌로 이체되며, 계약체결시 계약보증금으로 대체됩니다. 나.유찰자(입찰 무효 또는 입찰 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급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다.온비드 시스템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었을 경우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합니다. 라.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은 무효로 하고,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전액 중소기업중앙회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마. 입찰 진행시 온비드의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이 연기 또는 중지된 경우,연기 또는 중지 이전에 정상적으로 제출된 입찰서 및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유효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매각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개찰결과 동일 최고가격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입찰결과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결과 - 이용기관 입찰결과)를 통해 게시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 온비드 이용약관 및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및 본 입찰공고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온비드”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1.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 일시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나.제출서류 (1)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각 1부 (2)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및 신분증,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국민연금 등 4대보험중 하나의 가입확인서 각 1부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이 성립하면 낙찰자가 납부한 입찰보증금을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입찰보증금과 계약보증금의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그 차액을 추가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대금납부 및 소유권 이전 가. 계약보증금을 제외한 잔금은 계약일로부터 협의된 날짜까지 납부하되, 납부기간을 경과하여 납부하는 경우에는 국유재산법 제73조(연체료 등의 징수)에 따라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해당 매각재산의 소유권 이전은 외국인취업교육 대체시설 확보를 위해 계약체결 3개월 이후 매각대금이 완납된 후로 하며, 매수자의 신청에 의거 소유권 이전 서류를 교부하되, 본 재산의 소유권 이전에 필요한 제반 수속과 일체의 비용은 매수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소기업중앙회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되면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중소기업중앙회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본 입찰은 “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입찰 관련법령, 전자입찰 관련법령, 입찰공고사항, 개인 및 법인회원 온비드 이용약관,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공고문상의 조건 및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위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법적 문제나 불이익에 대하여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상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법인은 소재지,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대표자명 등이 법인등기부와 일치하여야 함), 낙찰자는 낙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개인 : 주민등록증,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서, 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국민연금 등 4대보험중 하나의 가입확인서) 및 인감을 지참하고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입찰참가 희망자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온비드”에 문의ㆍ조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본 매각재산은 교육연구(연수원) 시설 용도로 허가되어 있으며,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아니하므로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현장답사 및 토지이용계획 등의 각종 공부를 열람 후 이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 등록을 필한 자는 당해 물건의 제반 사항을 확인 및 열람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개발원내 국유지가 존재하며, 붙임과 같이 한국자산관리공사와 국유재산 대부 계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 또는 낙찰된 입찰참가자가 소유권 이전일 전에 한국자산관리공사와 관련 대부계약 관계를 완료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붙임 국유재산 대부계약서 참조) 다. 매매부동산의 물건조사는 입찰참가자가 직접 조사하여야 하며, 첨부된 부동산 매매계약서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법령 등의 규제, 구조, 규격, 수량 등이 입찰내용과 상이한 경우에도 현 상태대로 매각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사전에 공부의 열람과 현장을 충분히 답사하시고 사실 확인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매매목적물과 매매 목적물에 표시 되지 않은 물건 등에 대한 명도 및 철거와 제반문제 발생시 처리는 매수자 책임하에 처리하는 조건이며, 계약상대자가 관계법령에 의한 인․허가 등 요건을 갖추지 못함에 따라 취득ㆍ등기ㆍ등록이 지연되거나 불가능할 경우에 중소기업중앙회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바. 매매목적물상 일체의 사실상·법률상 제한사항(소송, 압류, 경매, 보전처분, 제한물건, 법적지상권, 유치권자, 점유자, 임대차 등)은 매수인이 직접 공부의 열람 및 현지답사 등으로 확인하시고 매수인의 책임으로 처리하는 조건으로 이에 대해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본 물건이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에 해당될 경우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부가가치세는 매각금액과 별도로 매수자의 부담입니다. 아. 본건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에 인지세를 전액 부담하여야 합니다. 자.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합니다. 차.기타 문의사항 (1) 매각계약 및 입찰집행에 관한 사항 - 중소기업중앙회 총무회계실 실장 김종하(02-2124-3050), 차장 남경희(3051) (2)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고객센터(1588-5321) ㅇ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ㅇ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ㅇ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ㅇ 입찰결과 : 인터넷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결과 *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상담센터-기업불편신고-비리․갑질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12.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4.09.11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6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스마트-워크플레이스 환경 조성을 위한 Enterprise Portal 구축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8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450,443,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8. 12.(월)~2024. 8. 19.(월)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8. 20.(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이어야 함 나.「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업체(입찰기간 내에 유효하여야 함) - 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59901 라.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실(☎ 02-2124-4019 / 과장 김민수, ☎ 02-2124-3076 / 과장 이주형), 디지털전략TF팀(☎ 02-2124-3037 / 과장 한수호 , ☎ 02-2124-3038 / 과장 김기범)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8월 12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4.08.12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6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노란우산 광고제작 및 매체대행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2026. 12. 31.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20,700,000,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8. 5.(월)~2024. 9. 24.(화) ㅇ 입찰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9. 25.(수) 11:00,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광고기획 및 제작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 광고업 및 광고대행업이 명시된 업체 라. 광고기획, 제작, 매체운영 등 각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인력 보유업체 (100% 전담 AE 최소 1명 이상 투입 가능해야 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광고제작 및 매체대행 경험과 실적이 있는 업체 (광고제작 실적과 매체대행 실적이 각 1회 이상) 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허용 - 광고제작을 분담하는 구성원의 경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①품명: 동영상제작서비스, 제품번호: 8213160301, ②품명: 디자인서비스, 제품번호: 8214150201)를 소지한 중소기업이어야 함 ※ 단독수급의 경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①품명: 동영상제작서비스, 제품번호: 8213160301, ②품명: 디자인서비스, 제품번호: 8214150201)를 소지한 중소기업이어야 함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제마케팅실(☎ 02-2124-3138 / 과장 구혜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8월 5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보마당 > 입찰/사업공고 2024.08.05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4-5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스마트-워크플레이스 환경 조성을 위한 Enterprise Portal 구축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8개월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1,450,443,000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4. 7. 1.(월)~2024. 8. 11.(일) ㅇ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4. 8. 12.(월) 11: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이어야 함 나.「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업체(입찰기간 내에 유효하여야 함) - 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59901 라.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실(☎ 02-2124-4019 / 과장 김민수, ☎ 02-2124-3076 / 과장 이주형), 디지털전략TF팀(☎ 02-2124-3037 / 과장 한수호 , ☎ 02-2124-3038 / 과장 김기범)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7월 1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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