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 중소기업중앙회

  • 정보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기

홈앤쇼핑 출연 수익의 일부 재단 후원 약속

등록자 홍보실 등록일 2018-08-09 조회수 55
첨부파일 첨부파일 보도231-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주)보라코리아 사회공헌 업무협약.hwp 첨부파일 보도231-행사사진.JPG
화숙리 디자이너, 中企사랑나눔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 홈앤쇼핑 출연 수익의 일부 재단 후원 약속 -

23.JPG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은 지난 7일(화),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보라코리아의 화숙리 수석디자이너가 홈앤쇼핑 출연 수익의 1%를 정기적으로 재단에 후원하는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 재단은 업무협약을 통해 화숙리 디자이너가 방송출연을 추진할 때마다 1%의 방송수익을 후원받게 되며, 이를 영세소상공인과 복지시설을 위한 지역사회공헌활동 등 재단사업비로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할 계획이다.

 ㅇ 화숙리 디자이너는 국내 뿐만 아니라 호주 등에 지사를 두고 전세계 패션쇼에 초청되며 그 실적을 인정받고 있다. 오래전부터 사회공헌에 남다른 관심을 가져왔으며, 2016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도 후원회 운영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 화숙리 디자이너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번 협약식을 통해 홈앤쇼핑 출연이 계속되는 한, 후원 역시 꾸준히 진행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으며, 서석홍 이사장은 “많은 중소기업이 십시일반 성금한 모금으로 재단이 운영된다”고 말하며, “오늘 이 협약이 많은 중소기업계에 심금을 울리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붙 임 : 행사사진

목록

good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