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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회는 장기간 건실한 기업 운영으로 사회에 기여한 바가 크고 세대를 이어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중소기업을 '명문장수기업'으로 확인하여 중소기업 성장의 바람직한 롤모델을 제시하고 존경받는 기업문화 확산을 추진하고자 '명문장수기업 확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이와 관련하여 제8회 명문장수기업 후보기업에 대한 공개 검증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후보기업에 대해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다음과 같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ㅇ 기간 : 2023. 7. 14(금) ~ 2023. 7. 28(금) (2주간) ㅇ 대상 : 제8회 명문장수기업 후보기업 명단 (첨부파일 참조) ㅇ 의견제출 : 후보기업에 대한 의견이 있을 경우, 해당 의견 이메일(goeun@kbiz.or.kr)로 제출 ㅇ 유의사항 - 후보기업의 '명문장수기업' 취지에 반하는 사실 제출 (허위·비방 방지 위해 작성자의 실명, 연락처 및 의견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 기재) * 붙임 서식 참고 - 수렴한 의견에 대해 별도의 회신은 하지 않음 ㅇ 문의 : 중소기업중앙회 기업성장실(02-2124-3147)

  •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는 산업 및 에너지 협력개발지원사업 운영요령에 의거, 「2022년도 산업통상협력개발지원사업(ODA) 및 에너지산업협력개발지원사업(ODA)」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음을 참고하시어 필요하신 기업은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사업개요 ㅇ 사업목적 : 개도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시설, 기자재, 기술협력, 컨설팅 등 개발협력(ODA)을 지원, 관련 국내 산업 및 에너지 기업의 신흥시장 진출, 해외 프로젝트 수주 등 지원 ㅇ 지원내용 : 상세기획 및 타당성조사 지원 (지정공모) ㅇ 지원과제 : 산업 분야 16개, 에너지 분야 11개 중 제안 가능 * 지원국가 및 분야 붙임 참고 ㅇ 지원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ㅇ 지원규모 : 75백만원 내외 ㅇ 지원일정 : 공고마감(7.21) → 선정평가(8월 초 )→ 사업 수행(계약체결일로부터 사업종료 시까지) □ 신청방법 ㅇ 신청기간 : ~`22.7.21(목) 18:00 ㅇ 신청방법 : e나라도움 (www.gosims.go.kr)을 통한 접수 ㅇ 신청서류 ① 사업계획서 1부 ② 신청 자격 적정성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1) ③ 수행기관 대표의 참여의사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2) ④ 참여인력의 개인정보 조회 동의 및 청렴서약서(붙임 3-2. 서식 제1호-3) ⑤ 법인(신용) 정보 조회 동의서(붙임 3-2. 서식 제1호-4) ⑥ 수행기관(주관․참여기관) 사업자등록증 각 1부 (기관별 제출) ⑦ 수행기업의 회계감사보고서 또는 재무제표 (기업만 제출) □ 문의처 ㅇ 온라인 접수 관련 문의 : e-나라도움 사용자 지원센터 (☎ 1670-9595) ㅇ 공고 내용 등 사업 관련 문의 : KIAT 산업기술ODA팀 어성윤 책임연구원(☎ 02-6009-3947 / KIAT_ODA@kiat.or.kr) 감사합니다.

  •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는 산업 및 에너지 협력개발지원사업 운영요령에 의거, 「2022년도 산업통상협력개발지원사업(ODA) 및 에너지산업협력개발지원사업(ODA)」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다음을 참고하시어 필요하신 기업은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사업개요 ㅇ 사업목적 : 개도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시설, 기자재, 기술협력, 컨설팅 등 개발협력(ODA)을 지원, 관련 국내 산업 및 에너지 기업의 신흥시장 진출, 해외 프로젝트 수주 등 지원 ㅇ 지원내용 : 상세기획 및 타당성조사 지원 (지정공모) ㅇ 지원과제 : 산업 분야 16개, 에너지 분야 11개 중 제안 가능 * 지원국가 및 분야 붙임 참고 ㅇ 지원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ㅇ 지원규모 : 75백만원 내외 ㅇ 지원일정 : 공고마감(7.21) → 선정평가(8월 초 )→ 사업 수행(계약체결일로부터 사업종료 시까지) □ 신청방법 ㅇ 신청기간 : ~`22.7.21(목) 18:00 ㅇ 신청방법 : e나라도움 (www.gosims.go.kr)을 통한 접수 ㅇ 신청서류 ① 사업계획서 1부 ② 신청 자격 적정성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1) ③ 수행기관 대표의 참여의사 확인서(붙임 3-2. 서식 제1호-2) ④ 참여인력의 개인정보 조회 동의 및 청렴서약서(붙임 3-2. 서식 제1호-3) ⑤ 법인(신용) 정보 조회 동의서(붙임 3-2. 서식 제1호-4) ⑥ 수행기관(주관․참여기관) 사업자등록증 각 1부 (기관별 제출) ⑦ 수행기업의 회계감사보고서 또는 재무제표 (기업만 제출) □ 문의처 ㅇ 온라인 접수 관련 문의 : e-나라도움 사용자 지원센터 (☎ 1670-9595) ㅇ 공고 내용 등 사업 관련 문의 : KIAT 산업기술ODA팀 어성윤 책임연구원(☎ 02-6009-3947 / KIAT_ODA@kiat.or.kr) 감사합니다.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2-1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업무용 공용차량 (장기)임차서비스 - 업무용 승용차량 1종 13대(붙임 과업내역서 참조) 나. 계약기간 : 임차개시일(인도일)로부터 4년간(48개월) 다. 납품장소 및 기한 : 본회 지정장소(과업지시서 참조), 2022. 7. 27(수)까지 라.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마.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바. 사업예산 : 469,214,928원(부가세포함) 사.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ㅇ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ㅇ 공고기간 : 2022. 3. 29(화) ~ 2022. 4. 11(월)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 2022. 4. 12(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ㅇ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2. 4. 14(목) 17:10 본회 2층 비전룸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본 회(지역본부 및 지부)가 위치한 전국(광역시,시, 도)에 영업소(직영에 한함)을 두고 있어 유사시 대차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다. 차량운행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 라.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마.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가격제안서(가격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법인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중소기업 퇴직자 등 영입현황 확인서 1부 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아. 위임자 재직증명서 1부 자. 자동차 대여사업자 등록확인서(원본) 및 등록증 사본 각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가격개찰 시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4. 낙찰자 결정 방법 본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자가 없을 경우 현장 재입찰을 진행합니다 (재입찰이 진행될 수 있으니 개찰일 반드시 법인인감 도는 사용인감 지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과업지시서와 입찰참가서류 서식은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등에 대해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계약,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2,3053/대리 전성훈, 주임 최환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3월 29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1-5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토양정화사업 나. 사업내용 : 중소기업인력개발원 오염토양 정화작업 시행 ㅇ 토양오염 현황 및 정화대상 범위 : 토양정밀점검(상세조사)보고서 참조구 분정화대상 면적(㎡)정화대상 부피(㎥)최대오염심도(m)TPH3,157㎡9,102㎥GL(-)0.0 ~ 7.0m - 「토양환경보전법 시행규칙」 제1조의5에 따른 “2지역” 우려기준 적용 - 오염특성 등 상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토양정밀조사 보고서' 참조 - 별도의 정화공법 지정은 없으므로 첨부된 '정밀조사결과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용역수행 등의 세부내용에 대하여는 KBIZ자산관리(☏ 02-2124-3480 담당: 부장 최창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 재 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 라. 공사(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2.10.30.일까지 (기간내 오염토 전량 정화작업 완료)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적격심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기 간장 소입찰등록기간2021.5.11.(화)~2021.5.31.(월) 17:00 한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F ㈜KBIZ자산관리현장 설명일2021.5.17.(월) 14:00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내동로 14번길 41중소기업인력개발원입찰일자2021.6. 4.(금) 14:00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F 회의실 4.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경쟁입찰참가 자격을 갖춘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토양환경보전법」제23조의7에 따라 토양정화업(업종코드:5548)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토양환경보전법」 시행령 제17조의4 제1항에 의한 반입정화시설용량(9,102.1㎥이상)을 보유한 업체 ※ 반입정화시설은 「오염토양 반입정화시설의 세부설치기준(환경부고시 제2018-186호)」에 따른 정화시설 및 보관시설의 합을 의미함 ※ 해당지역 관할청에서 반입정화시설에 대한 용량을 고시 또는 등록증에 명시하거나 홈페이지에 등재한 경우에는 그 용량을 그대로 인정하고, 별도 고시 또는 등록증 명시가 없거나 홈페이지에 미등재시에는 토양정화업등록증 상 반입정화시설 면적을 기준으로 환경부 「오염토양반입 정화시설의 세부설치기준」 제4조 제1항에 의거 계산한 용량[용량=면적×높이(2m)×0.9]으로 인정함 다. 토양정화업등록증 상에 해당 관청으로부터 유류를 처리할 수 있는 공법과 반입정화시설을 보유한 것으로 허가된 업체 라.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령에 의한 환경부문(자연․토양환경 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자 또는 기술사법령에 의한 환경부문(토양환경 분야)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자 마.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현장설명 미참가시 공사가능여부 미확인 및 공사비용 변경 등 방지 ※ 여건 및 공정운영상 동등 이상의 공법으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정화공법상 발생 하는 추가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함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한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함).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 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중소기업중앙회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계약 가.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중 5개업체사 이내의 공동이행방식의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여 가능하고, 공동수급계약의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선정하며 구성원별 지분율은 10%이상이어야 한다. 나. 입찰시에는 대표사(주계약자)가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대리인은 대표사 소속 직원이어야 한다. 6. 낙찰자결정 가.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79.995%)이상 입찰한자 중 최저가를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기준에 의거 종합평점 92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한다.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1]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중 1항 “추정가격 10억이상인 용역”을 적용한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를 작성하고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다. 3회까지 입찰을 실시하되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입찰자 전원의 동의하에 그 횟수를 연장할 수 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한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입찰 무효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바. 평가방법은 「조달청 토양정화용역사업자 사업수행능력 평가 항목별 배점기준」의 [별표]를 적용한다. 사. 평가기준 : 참여기술자 분야, 참여기술자 용역실적, 업체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다음과 같이 평가한다. 1) 참여기술자 평가 ㅇ 사업책임기술자(1인 배치)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분야 평가 - 유사용역실적 : 자격 취득시기, 자격보유와 관계없이 토양환경보전법에 의한 토양정화사업의 기본계획, 기본설계, 실시설계, 기본 및 실시설계, 토양정화사업을 수행한 경력을 합산하여 평가 ㅇ 분야별책임기술자(2인 배치)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대기관리, 수질관리, 토질·지질, 토목시공 중 2개 분야 평가(중복가능) - 유사용역실적 : 사업책임기술자의 유사용역실적과 같음 ㅇ 분야별참여기술자(2인 배치) : - 평가 범위 : 토양환경, 대기관리, 수질관리, 토질·지질, 토목시공 중 2개 분야 평가(중복가능) - 유사용역실적 : 사업책임기술자의 유사용역실적과 같음 ※ 평가대상 기술자의 재직여부 확인은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중 택일하여 신고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확인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신고 또는 변경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평가의 효율성을 위하여 참여기술자의 경력증명서상 유사용역 해당 건에 표기(연필, 형광펜 등)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참여업체의 유사용역 수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토양환경보전법에 의한 토양정화사업을 수행한 실적(금액)을 합산하여 절대평가 합니다. ① 토양정화사업 : 100%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함. 3) 용역수행실적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 으로 발주청 또는 시행처로부터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민간계약실적(BTL사업 포함)은 실적증명서에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모두를 첨부하여야 인정합니다. (실적금액과 세금계산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에는 확인 가능한 실적만 인정함)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공사실적증명서(공사명, 발주처, 계약금액, 공사기간,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표기) 1부. ※ 실적증명 확인자의 성명, 전화번호 기입하여 제출 라.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토양정화업증명, 반입정화시설허가증 각 1부.(공고일 현재 3개월 이내 발급분) 마. 입찰보증금(입찰금액 10/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1부. 바. 2020년 재무제표, 기업신용등급평가서 1부. 사. 위임장(대리인 지정 시) 1부.(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단, 대리인은 소속 임․직원에 한하며, 임․직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나 4대보험 또는 소득세 납부 증빙서를 지참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8.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은 현장접수에 한하며, 우편접수 불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낙찰자는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유의서 등에서 정한 입찰무효시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 다. 입찰유의서 및 입찰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현설 참석자 위임장, 신분증지참) 라.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참가인원은 각 회사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및 입찰 당일 참가자는 마스크착용 및 온도체크 필수이며 거부 시 출입 제한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9. 문 의 처 : ㈜KBIZ자산관리 시설지원부(☏ 02-2124-3480 담당 : 최창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0 중소기업중앙회 2층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5. 11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위탁업체 : ㈜KBIZ자산관리)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97호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가. 용 역 명 : KBIZ 콜시스템 고도화 사업나. 용역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다. 품명․규격 : 제안서요청서 참조라. 사 업 비 : 880,000,000원(VAT포함)마. 계약 방법 : 제한경쟁, 2단계 경쟁 바. 공고기간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일시ㅇ 공고기간 : 2020. 11. 03(화) ~ 11.8(일) ㅇ 신청서 제출일시 및 장소 : 2020. 11. 9(월) 17:00 마감, 여의도회관 본관 5층 총무회계부-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라. 제안하는 제품의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받을 수 있는 자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한 시스템통합(SI)사업자 또는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바.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①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27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②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업체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품목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적격 평가한 후, 적격 제안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을 실시 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나. 서식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다. 입찰참가자는 품목제안요청서(일반사항, 상세사항, 계약 특수조건), 2단계경쟁입찰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1/대리 최용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2124-4053/과장 김기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1월 3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8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KBIZ 콜시스템 고도화 사업 나. 용역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개월 다. 품명․규격 : 제안서요청서 참조 라. 사 업 비 : 880,000,000원(VAT포함) 마. 계약 방법 : 제한경쟁, 2단계 경쟁 바. 공고기간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0. 10. 22(목) ~ 11.1(일) ㅇ 신청서 제출일시 및 장소 : 2020. 11. 2(월) 17:00 마감, 여의도회관 본관 5층 총무회계부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 라. 제안하는 제품의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받을 수 있는 자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한 시스템통합(SI)사업자 또는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 바.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①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27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②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품목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적격 평가한 후, 적격 제안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을 실시 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서식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품목제안요청서(일반사항, 상세사항, 계약 특수조건), 2단계경쟁입찰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2124-3051/대리 최용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2124-4053/과장 김기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10월 22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ㅇ 2019년도 제6차 부담금운용심의위원회(12. 24) 결과를 공유드리오니,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본회에서 지속 건의했던 '플라스틱 폐기물부담금 감면제도 연장', '플라스틱 폐기물부담금 대기업과 분담 방안 마련', '공단 입주한 120억 미만 중소기업, 폐기물처분부담금 감면 대상으로 인정' 부분이 반영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부담금제도 개선방안」 주요내용 □ 부담금제도 개선방안은 중소기업이 경영과정에서 규제로 인식하고 있는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부담금 비용부담을 경감하는데 중점에 두었으며, ㅇ ①창업기업 부담금 지원제도 개선 ②부담금 운용합리화 및 규제 개선 ③중소기업 의견 수렴 및 제도개선 제도화를 통해 중소기업을 지원할 계획임 □ 중소기업 경영지원을 위해 규제를 개선하고, 불합리하게 운용되고 있는 제도를 합리적으로 개선하기로 의결하였음 ❶ (소규모 공장설립제도 개선) 산업부와 중기부의 면적 500㎡ 미만 공장설립 절차를 일원화하여 공장설립은 신속히, 혜택은 4개 부담금으로 확대하기로 하였음 * ① (산업부 공장설립승인) 신청으로 완료/ 개발부담금만 면제(1개) ② (중기부 사업계획승인) 개별승인 필요/ 4개 부담금(개발부담금․농지보전부담금․대체초지조성비․대체산림자원조성비) 면제 ㅇ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는 제조업소는 '사업계획승인'을 신청하더라도 '공장설립승인' 절차와 유사하게 서식 및 절차를 간소화*하기로 하고, * (서식, 9종→5종) 사업개요, 생산공정도, 제품소개, 설비명세 등 5종만 작성 (절차, 공장설립 간주) 준공완료가 된 경우에는 별도 승인신청 없어도 공장설립을 완료한 것으로 간주 ㅇ 창업후 7년이내 기업은 '공장설립승인'을 신청하더라도 '사업계획승인'과 동일한 혜택(4개 부담금 면제)을 부여하기로 함 ❷ (플라스틱 폐기물부담금* 면제) '18년말 종료된 중소기업에 대한 플라스틱 폐기물부담금 감면제도**를 '21년말까지 연장하여 '19.1월부터 소급 적용하기로 하고, * 플라스틱 제조‧수입업자에게 원료(합성수지) 투입 kg당 150원 부과 ** (감면율) ('19년) 연매출액 10~300억원 미만 대상으로 33~100% 감면 ('20~21년) 연매출액 10~200억원 미만 대상으로 45~70% 감면 ㅇ 중소기업이 전액 부담하고 있는 플라스틱 환경개선비용을 장기적으로 대기업인 합성수지 업체와 분담하는 방안을 마련하기로 함 ➌ (폐기물처분부담금* 면제 합리화)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협동조합을 구성하여 폐기물을 소각․매립시에도 개별입지 기업과 동일하게 중소기업 감면제도*를 적용하기로 하였음 * 사업장 폐기물 소각/매립시 kg당 10원~25원 부과 ** (감면율) 연매출액 10억원 미만 : 100%, 10~120억원 미만 : 50% 감면 ※ 협동조합은 중소기업기본법상 중소기업에 해당하지 않아, 그동안 중소기업 감면제도를 적용받지 못하였음 ❹ (공공계약 원가반영) 중소 건설업체에 부담금이 전가되지 않도록 90개 부담금*을 정부발주 공사원가에 의무적으로 반영되도록 함 * (예시) 임금채권부담금, 석면피해부담금, 폐기물처분부담금 등 중소기업 의견수렴 및 제도개선 제도화 ❶ (위원 위촉) 부담금 정책에 중소기업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중소기업 대표자를 기재부 부담금운용심의위원회 민간위원으로 위촉할 예정('20.4월) ※ 현재 정부위원 4명, 민간위원은 10인으로 구성(교수, 변호사, 회계사 등) ❷ (정기적 간담회) 업종별 조합과의 간담회 및 대한상의․중기중앙회 등을 통해 정기적으로 중소기업 의견을 수렴하고, 관계부처 협의를 통해 매년 부담금개선안을 마련할 예정임 향후 이행 및 점검계획 □ 정부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자원재활용법 시행령 등 관련 법령 개정을 추진하고, ㅇ「부담금운용심의위원회」(위원장:기재부 2차관)를 통해 세부과제 추진 상황을 분기별로 점검하여, 신속하고 철저하게 과제 이행을 추진해 나갈 계획임

  • 노란우산, 소기업·소상공인 경영지원단 우수자문위원 포상- 법률, 노무, 세무, 지식재산 등 전문지식분야 애로해결 창구로 자리매김 -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2월 23일(월) 「소기업·소상공인 경영지원단」(이하 「경영지원단」) 우수 자문위원(12명)을 선정하여 포상했다고 밝혔다. ㅇ 경영지원단은 노란우산(소기업·소상공인공제)에서 변호사회 등 7대 전문지식 분야 전문가 협회*와 협업하여 소기업·소상공인들이 겪는 현장 애로사항에 대해 변호사 등 전문가가 지식·재능기부 형식으로 무료 상담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 법률(변호사회), 노무(노무사회), 세무(세무사회), 회계(회계사회), 지식재산(변리사회), 관세(관세사회), 법무(법무사회) ㅇ 2016년 2월 출범하여 현재 238명의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으며, 19,000개 사업체*를 지원하여 소기업·소상공인 사장님들의 경영 애로 해결을 위한 대표 창구로 자리매김 하였다. 경영지원단 분야별 전문가 현황 구 분법 률세 무지식재산노 무회 계관 세법 무합 계건 수62333340272419238 * ('16.2~'19.11) 상담건수 10,748건 / 설명회 및 현장상담 : 85회, 8,182명 참석 □ 오늘 포상은 올해 활동한 자문위원 중 우수한 실적이 있는 12명의 자문위원을 선정하여 시상한 것이다. ㅇ 법률 2명, 노무 6명, 재무 2명, 지식재산 1명, 관세 1명 등으로 최저임금 인상, 주52시간 근로시간 단축 시행 등으로 노무분야 자문위원의 활동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우수 자문위원 현황 분 야우수 자문위원비고법 률 장규배 변호사, 전재우 법무사 노 무 김우탁 노무사, 김윤정 노무사, 김진주 노무사, 당현미 노무사, 도종원 노무사, 주 용 노무사 재 무 김규찬 회계사, 정윤수 세무사 지식재산, 관세 최정우 변리사, 이인성 관세사 □ 이원섭 공제사업단장은 “소기업·소상공인은 법적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정보 부족 및 비용 부담 등으로 해결 자체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위해 경영지원단 운영을 내실 있게 하여 문제 해결을 보다 신속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영지원단 이용은 전화 1666-9976(구구치유)로 신청하면 되고, 상담(전화·대면·사이버)과 함께 소장, 의견서 등 서식 작성도 무료로 지원이 가능하다. 붙임 : 1. 우수 자문위원 명단 및 상담사례 1부. 2. 포상식 사진(13:00 송부 예정) 1부. 이하 첨부파일 참조..........

  • 한국디자인진흥원 공고 제2019-54호 2019년 날마다컨설팅 과 수요맞춤지원 공고 2019. 09. 05 한국디자인진흥원장 중소․중견기업의 제조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디자인 신상품 기획, 제품의 품위 품질, 홍보·마케팅 등에 대한 상시 컨설팅 및 수요 맞춤 지원을 추진코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분야별 지원에 디자인 혁신 의지가 높은 관내·외 기업을 모집하오니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DKwoks 디자인주도 제품개발지원센터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2019년 6월 20일 G밸리 내에 개소하여 CMF쇼룸과 스마트 스튜디오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지원분야 □ 디자인주도의 신상품 기획, 개발, 홍보 2. 지원개요 □ (지원대상) 제조기반* 중소·중견기업 * 완제품 제조업 또는 부품소재산업에서 완제품 제조업으로 사업 다각화를 희망하는 기업 □ (지원규모) (컨설팅) 총 90건, (맞춤지원) 30개사 * 컨설팅 결과 우수기업 대상 선정으로 맞춤지원 실시 □ (추진일정) 9~11월 상시 접수, 매월 매칭·지원 * 컨설팅은 신청서 접수 순으로 90건 완료시 종료 3. 지원절차 공고/접수 (상시, 선착순) ⇒ 컨설턴트 매칭 (추천 및 선택) ⇒ 날마다 컨설팅 (총 90건) ⇒ 월별 보고회 (9/10/11월) ⇒ 수요 맞춤지원 (총 30개사) G밸리 입주기업 등 (월 약30건X3개월) 전문가 1:1 매칭 문제 정의 및 개선 브리프 제공 매월 컨설팅 결과발표, 맞춤지원기업 선발 상품 기획·개발·홍보 분야 중 선택지원 4. 지원내용 □ (날마다컨설팅) 1:1 컨설턴트 매칭, 1개월 이내, 기업당 최대 2회 지원 가능 구 분 지원내용 지원방법 날마다 컨설팅 (1개월) 전담 컨설턴트 (디자인·경영·기술 분야 전문가) 매칭 기업 내부역량 및 제품(서비스) 분석 등 기업 현재 상황 진단 기업의 내외부 환경 및 비즈니스모델 분석 제품 방향성 등 상품성 진단 및 솔루션 도출 전담 컨설턴트 1명 (디자인/경영/기술 중) 서면 상담 현장 방문 컨설팅보고서 제공 ㅇ (컨설턴트 매칭) ① 기업에서 제출한 서면 자료를 바탕으로 해당 수행업무에 가장 적합한 컨설턴트 후보 3명 추천 ② 수요기업에서 해당 분야 전문가 1,2,3 순위 선택 ③ 일정에 부합하는 최종 컨설턴트 1명 매칭 * 추천기준 1 수요기업의 세부 컨설팅 희망분야와 컨설턴트의 직무연관성 (예: 커피메이커의 디자인 컨설팅은 해당 제품 디자인 경력자 우선) 2 수요기업의 소재 지역 = 컨설턴트 소재 지역(시,구) 3 컨설턴트의 해당 전문분야 경력 년 수(시니어 우선) ㅇ (수행방법) 컨설턴트와 기업 대표 및 담당자 간 워크숍, 대면 미팅 및 자료 공유 등의 방법으로 수행하되 1개월 이내 완료 목표 ㅇ (결과물) 문제정의 및 개선안을 포함한 약식 컨설팅 보고서 기업에 제공 □ (수요맞춤지원) 신상품 기획·개발·홍보 중 1개 부문, 2개월 이내 구분 지원내용 지원 업체수 (지원범위) 신상품 기획 (2개월) 산업분석, 사용자리서치, 아이디어 콘셉트 개발 중 선택 최대 20백만원 이내 지원 10개사 내외 (기획/개발 택1) 디자인 개발 (2개월) 디자인 스케치, 모델링, 랜더링, 목업 샘플제작 중 선택 최대 20백만원 이내 지원 홍보물 제작 (2개월) 사진 콘텐츠 : 제품 홍보 사진 촬영 및 홍보물 디자인 지원 최대 3백만원 이내 지원 10개사 내외 홍보 동영상 : 제품 홍보동영상 또는 UCC방송 촬영 최대 4백만원 이내 지원 10개사 내외 ㅇ 지원 방법 - (신상품 기획·개발) KIDP – 수혜기업 – 수행업체 간 3자 협약 실시 * 수행업체는 KIDP에서 별도 모집 공고를 통해 선발 - (홍보물제작) KIDP에서 선정한 기 수행업체를 통해 제작 지원 4. 월별 보고회(수요맞춤지원 기업 선정 방법) ㅇ (추진목적) 컨설팅 결과 우수 기업 중 신상품 기획·개발·홍보 집중 맞춤 지원 기업 선정 ㅇ (선발규모) 총 30개사 선정 목표 * 월별 30개사 컨설팅시, 각 10개사 내외 선정 예정 ㅇ (평가방법) 발표평가, 기업 담당자 10분 내외 발표 * 점수 합계 순위에 따라 맞춤지원 대상기업 및 지원부문 결정 ㅇ (평가일정) 매월 1회, G밸리 Dkwoks 컨퍼런스룸 ㅇ (평가위원) 컨설턴트 및 디자인/경영/기술 전문가 등 5인 내외 ㅇ (평가항목) 기업 내부역량, 디자인 혁신 의지, 제품의 성공 가능성 등 항목 세부 평가항목 내부역량 및 시장현황 ㅇ 기업의 디자인 개발 투자 역량 ㅇ 기업의 혁신 의지 및 내부 개발 역량 ㅇ 신상품 개발전략의 유효성 컨설팅 결과 및 기대효과 ㅇ 개발 제품의 시장창출 가능성 ㅇ 매출확대 및 고용창출 기대효과 등 * 세부 평가 기준 및 배점은 평가위원회에서 결정 ㅇ (우대사항) G밸리 내 입주기업에 한해 우대 가점 부여 5. 신청방법 □ 신청서류 교부 및 제출방법 ㅇ (신청기간) 상시, 최대 90건 접수 마감 시까지 ㅇ (신청접수) 이메일 접수(dkwoks@kidp.o.k) ㅇ (첨부서류) 별도 첨부 양식 참조 - 신청서, 기업현황, 경영현황, 청렴서약서 각 1부 ※ 공고문/관련서식 : http://www.kidp.o.k/?me u o=1272 * www.kidp.o.k - 기업지원 – G밸리 DKwoks 제품개발지원센터 – 공지사항 6. 신청제외 기업(수요맞춤지원 신청시) □ 다음 각 호의 사항 중 해당할 경우 신청 제외 대상으로 함 ㅇ 기업의 부도 및 세무당국에 의하여 국세, 지방세 등의 체납 처분을 받은 경우 ㅇ 민사집행법에 기하여 채무불이행자명부에 등재되거나, 은행연합회 등 신용정보 집중 기관에 채무불이행자로 등록된 경우 ㅇ 파산․회생절차․개인회생절차의 개시 신청이 이루어진 경우 ㅇ 최근 2년 결산 재무제표상 부채비율이 연속 500% 이상인 기업 또는 유동비율이 연속 50% 이하 기업 및 최근 결산 기준 자본전액잠식 기업 * 단, 창업 3년 미만의 스타트업은 제외 ㅇ 외부감사 기업의 경우 최근년도 결산감사의견이 “의견거절” 또는 “부적정” ㅇ 기업신청서 등 제출서류가 불성실 작성이거나 거짓인 경우 ㅇ 기타 평가위원회에서 부적격 의견일 경우 등의 사유 발생 시 제외 7. 사업 문의 □ (문의처) 한국디자인진흥원 DKwoks 제품개발지원센터 ㅇ 담당자 : 이용민 주임연구원 ㅇ 전화 : 02-853-9324 / 이메일 : yo gmi lee@kidp.o.k ㅇ 홈페이지 : http://www.kidp.o.k ㅇ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0 1층 DKwoks 제품개발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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