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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 의 검색결과는 총 1,506건 입니다.

지역본부 12

  • 1. 사업내용 1. 지원사업 : 1:1 맞춤형 전자입찰 컨설팅 지원사업 2. 지원대상 : 경남도내 본사 및 사업장이 소재한 중소기업 3. 지원내용 : 공공조달 시장에 원활한 참여를 원하는 기업 중 전자입찰 및 실무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기업에게 1:1 맞춤형 전자입찰 컨설팅 제공 4. 제공방법 : 오프라인 1:1 맞춤형 컨설팅 진행(90분) 및 입찰 시 유선 컨설팅 실시 2. 사업신청 및 기업선정 1. 신청기간 : 공고일 ~ 2024년 4월 9일 2. 신청방법 : 하기 제출서류 이메일 접수필수제출서류*➀ [별첨1] 지원 신청서, [별첨2] 컨설팅 추진 계획서, [별첨3] 개인정보동의서,➁ 사업자등록증, 지방세 납세증명서,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③ 제조기업의 경우 직접생산증명서 또는 공장등록증(소기업의 경우, 건축물관리대장)1부제출서류(해당 시)④ (해당 시) 조달청 경쟁입찰등록증 1부➄ (해당 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창업초기확인서 대체 가능) 1부 ⑥ (2022~2023년 고용창출기업) 2022년, 2023년 4대보험 가입자 명단⑦ (해당 시) 모범 장수기업, 강소기업, 지역스타기업, 벤처기업, 이노비즈, 녹색인증기업,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장애인고용우수기업, 새싹기업(창업3년미만) 인증 확인 서류 * 제출서류 양식은 붙임 파일 참조 3. 제출처 : 중소기업중앙회 경남지역본부 양현준 부장(hjyang@kbiz.or.kr) 4. 선정방법 : 평가기준(별첨4. 기업선정기준표)에 의거 상위 12개 기업 선정 5. 선정결과 : 기업 개별 통보 3. 추진절차~ 4월 9일▶4월 말▶5~8월▶9월 중기업 모집기업심사 및선정결과 통보맞춤형전자입찰 컨설팅지원전자입찰실무교육 실시 4. 상세 지원내용구분주요내용지원규모공공조달 전자입찰 컨설팅 ∘ 전자조달시스템 이용방법, 공고분석, 투찰성향 파악 ∘ 투찰전략 수립, 입・낙찰에 필요한 제반서류 작성지도 ∘ 전자입찰 방법 및 투찰금액 산정 등 실무교육 12개사 5. 문의접수 담당자연락처F.A.XE-mail중소기업중앙회경남지역본부 양 현 준 부장055-281-2307055-212-1170hjyang@kbiz.or.kr컨설팅 담당자연락처F.A.XE-mail(주)케이비드박 세 준 차장02-850-774002-850-3566psj@kbid.co.kr

  • 서울특별시에서는 안정적 대금지급 및 중소기업 자금 유동성 제고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상생결제' 제도를 2023.11.6일자로 도입함에 따라 관련 기업에서는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개요 ㅇ 시행시기 : 2023. 11. 6일ㅇ 시행기관 : 서울시 본청 전부서 (e-호조 사용기관) * 단, 별도 회계시스템 사용 하수도사업특별회계 부서(물재생계획과, 물재생시설과) 제외 ** 상생결제 제도 효과 분석 후 본부·사업소 확대여부 결정ㅇ 시행방법 : 입찰공고문 또는 수의계약시 상생결제 안내ㅇ 적용대상 : 시 본청 물품·용역 계약 (※ '22년 계약 : 2,080건, 3,609억원) - 하도급지킴이로 직접 지급하는 시설공사, 일부 소프트웨어용역, 조달구매 제외

  •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서울지방조달청장 초청 간담회 개최- 소기업제품 공공구매 활성화 시급 등 간절한 현장 목소리 전달 -□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20일(수) 서울 상암동 회의실에서 서울 중소기업 공공구매 판로확대와 조달행정 애로해소를 위하여 강경훈 서울지방조달청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ㅇ 간담회에 참석한 김남수 서울중소기업회장 등 협동조합 이사장 20여명은 코로나19로 심각한 경영위기를 겪고 있는 비상경제상황에서 공공구매 활성화와 조달행정 애로해소를 위한 10개 정책과제를 건의했다. ㅇ 건의한 정책과제는 △조합추천 수의계약 구매대행 활성화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완화 △여성기업, 장애인기업에 대한 무분별한 수의계약 제한 △소기업 공동사업제품 우선구매제도 활성화 △ 공공구매 가산점 제도 개선 △레미콘, 아스콘 MAS 시장점유율 산정방식 개선 △학교졸업앨범 공공조달단가 인상 요청 등이다. □ 김남수 서울중소기업회장은 “코로나 사태로 중소기업의 경영난이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역대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이라며, “비상경제상황 극복을 위해서는 업종별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협동조합을 통한 조달시장 참여 활성화가 되도록 서울지방조달청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1. 공정거래위원회는 지역 경제인들이 관련 제도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해 겪게 되는 경영상 얘로사항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입찰·하도급거래·가맹 거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공정거래제도 개선 사항을 담은 「달라진 공정거래제도」 홍보자료를 분기마다 배포할 계획입니다.2. 이에 홍보자료를 붙임과 같이 배포하오니 관련제도의 개선내용을 인지 또는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에서는 공공사업 수행 경험이 적은 서울시 소재 기업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계약실무교육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공공사업에 관심있는 기업들이 교육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가. 일시 : 2019.12.2.(월) 14:00 ~ 17:00 나.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지하1층 세마홀 다. 대상 : 서울시에 소재한 기업 중 공공사업 참여 경험이 적은 기업 라. 인원 : 120명 내외 (참여경험 적은 신생기업 우선 선발) 마. 강사 : 서울시 재무과 계약전문관 등 바. 교육내용 - 1차시 : 지방계약법령의 이해 (계약의 개념 및 특성, 분류, 용어정리 등 - 2차시 : 계약단계별 실무 (입찰참가, 낙찰자결정, 계약이행 등) - 3차시 : 서울계약마당 시스템 활용 (발주정보 확인, 실적증명서 신청 등) 사. 교육신청방법 / 기간 - 방법 :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http://co tact.seoul.go.k) → 공지사항 → 링크 접속하여 신청서 제출 - 기간 : 2019.11.1. ~ 11.30. 아. 문의 : 서울시 재무과 (02-2133-3224)

  • 서울지방조달청장과 공공구매 활성화 정책간담회 개최 - 서울지역 中企협동조합, 신임 강성민 청장에 현안과제 건의 - □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서울중소기업회장 김남수)는 9. 4(수) 11시 지역 중소기업의 공공조달 애로 해소를 위해 '서울지방조달청장과 공공구매 활성화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이날 간담회에는 강성민 서울지방조달청장, 이호주 자재구매과장이 참석했으며, 서울지역 중소기업계에서는 김남수 서울 중소기업회장, 김화만 서울경인가구조합 이사장 등 서울지역 협동조합이사장,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 민간부문에서는 수요동력 상실에 따른 내수부진을 극복하기 위해 공공조달시장의 더 많은 역할이 요구되고 있으며, 관련 중소기업 지원정책 또한 현 여건에 부합되도록 완화 또는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ㅇ 이를 위해 서울지역 중소기업계는 ▲조합 추천 수의계약 구매대행 재시행 ▲소기업 공동사업제품 우선구매제도 활성화 ▲국정교과서 발행 시 소기업 공동사업제품 우선구매 입찰 및 조달요청 등 10건의 정책을 건의했다. □ 강성민 서울지방조달청장은 “누구보다 중소기업의 현 어려움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으며, 창업·벤처기업의 공공시장 진입을 지원하여 신성장을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 김남수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회장은 “경기침체와 대내외적 부정적 요인으로 중소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공공구매 활성화를 통한 내수진작에 조달청의 많은 역할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담 당 : 서울지역본부 부장 홍정호(02-2124-4381), 차장 박기대(4384)

  • 본회 정책총괄실은 지방분권 활성화, 규제혁신, 지방세 제도개선 등 중소기업계 주요 정책현안을 논의하고 정부와 기업간 소통 강화를 위해 「행정안전부 장관과 중소기업인 간담회」 개최를 추진(11월 예정)하고 있으며, 귀 조합에서 행정안전부 소관 업무 관련 건의사항이 있는 경우 붙임 양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가. 제출기한 : 2018. 11. 6(화)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한용덕 과장, ha yd@kbiz.o.k) ※ 건의분야 : 지방분권 활성화, 규제혁신, 지자체 계약ㆍ입찰 관련 법ㆍ제도 개선, 지방세 제도개선, 정부 조직, 기타 기업지원 등 붙 임 : 간담회 건의과제 작성 양식 1부. 끝.

  • 1. 본회에서는 다음과 같이 보증·화재보험·PL 등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공제사업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2. 동 보증·화재보험·PL 등 공제사업 가입을 원하거나 공제료(보험료) 견적을 받아보시기를 원하는 기업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공제사업별 특징 ㅇ 보증공제(입찰·계약·하자·선급금·이행지급) - 기업이 공공기관 조달시 필요한 보증 - 민간보험사 대비 15% 할인, 최저보험료 10,000원 * 신용등급 등의 심사결과에 따라 보증서 발급이 불가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ㅇ 파란우산손해공제(화재보험) 및 PL(제조물책임) 단체보험 - 기존 보험상품에 비해 저렴 *단체가입 방식의 장점 나. 신청방법 ㅇ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여 신청하거나 전화연락. 다.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032-437-8706,8713~4) 붙 임 : 공제사업 안내문 1부. 끝.

  • 기업보증공제 이용안내 □ 의의 ㅇ 중소기업중앙회가 공공조달에 참여하는 기업의 보증료 부담을 경감하기 위하여 2012년 5월부터 시작한 공제사업 - 취급상품 : 입찰보증, 계약보증, 하자보증, 선급금보증, 이행지급보증 □ 특징 및 장점 ㅇ 공공기관과의 조달계약에 한하여 보증공제증권(보증서) 발급 ㅇ 민간 보증기관 대비 저렴한 보증료 ㅇ 출자금이나 담보 제공 없이 기업의 신용만으로 보증거래 ㅇ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중소기업 조합원 기본요율의 5% 할인 ㅇ 소기업 ․ 소상공인 우대 지원 : 기본요율에 50%(연간한도 100만원) ㅇ 최저보험료 10,000원 □ 보증대상 계약 및 제출기관 ㅇ 공공기관과의 납품 및 용역관련 조달계약 - 공공기관과 직접 계약당사자로서 계약한 경우에 한함 ㅇ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교육청, 공기업, 준정부기관, 지방공기업, 공․사립학교, 특별법인 등 모든 공공기관 □ 보증한도 ㅇ 보증계약자인 기업의 매출액, 자본 및 신용등급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산출 - 출자금이나 담보 없이 기업의 신용만으로 한도 부여 □ 보증부금 ㅇ 부금보증한도 - 보증부금 납입액과 신용등급에 따라 기본보증한도와 별도로 부여하는 보증한도 ㅇ 보증공제이용 기업 중 보증한도 확대 및 보증료 할인을 위하여 납입하는 부금 - 1년 단위, 100만원 이상 약정, 할인율 : 0.2% ~ 30% ㅇ 보증잔액을 초과하는 보증부금에 대하여 은행 정기예금 상당 이자 지급 □ 문의처 :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042-864-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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