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기중앙회-홈앤쇼핑 '소상공인 판로지원 온라인 기획전'
등록일: 2022.09.21

중기중앙회-홈앤쇼핑 '소상공인 판로지원 온라인 기획전'

- 9.29일까지 식품 및 생활용품 등 600여 품목 판매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홈앤쇼핑(대표 이원섭, 이일용)과 함께 9.22~29일까지 노란우산-홈앤쇼핑 소상공인 판로지원 온라인 기획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판로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 노란우산 가입자 중 하반기 홈앤쇼핑에서 판매된 우수 상품인 식품과 생활용품 600여 품목들이 판매될 예정이며, 신규 협력사에게는 2년간 보증보험료와 신용평가가 면제된다.

    - 노란우산은 B2C 상품을 생산 또는 유통하는 노란우산 가입자의 판로지원 위해 매 분기마다 홈앤쇼핑과 엄선된 품목을 선정해 모바일 기획전을 개최한다. 노란우산 가입자 중 기획전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앤쇼핑(jane_hwang@hnsmal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자생력과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밝혔다.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현재 재적가입자 165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