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스킨이데아와 취약가정에 화장품 지원
등록일: 2021.04.19
  • 첨부파일 보도102-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스킨이데아와 취약가정에 화장품 지원.hwp(68 KB) 다운로드다운로드 바로보기바로보기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스킨이데아와 취약가정에 화장품 지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 스킨이데아(대표이사 전복순) 419일부터 428일까지, 중소기업 근로자 한부모, 다문화, 장애인, 다자녀, 부모부양 취약가정을 발굴하여, 10만원 상당 화장품과 함께 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속 지원한다고 4.19() 밝혔다.


 


  재단은 중소기업 근로자 한부모, 다문화, 장애인, 다자녀, 부모부양 사회취약가정 1,500명의 접수를 받고, 스킨이데아(대표이사 전복순) 후원한 2억원 상당 메디필 화장품을 키트로 제작하여 지원한다. 또한 재단은 연중 추진하는 나눔콘서트, 중소상공인 여름휴가 지원 등에 우선초청하거나 가산점을 주며 연중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 사이트(http;//kit.coronaout.co.kr)에서 확인 신청가능하다. 신청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하며, 중소기업 재직과 가구형태를 알기 위해 재직증명서와 등본 등의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면 된다.


 


  디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스킨이데아 전복순 대표는 필요한 분께 우리제품이 지원되는 같아 더욱 보람을 느낀다라며, 중소기업계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취업준비생 정장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복지시설 중소기업 물품 지원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