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중소기업중앙회정회원관련단체간담회개최
등록일: 2021.04.13

중소기업중앙회정회원관련단체간담회개최

- 정회원간소통을통한업계애로건의사항발굴-

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13() 11 중소기업중앙회귀빈실에서중소기업중앙회정회원관련단체장간담회를개최했다.


 


이날간담회에는김기문중소기업중앙회장20~21년도신임연임중소기업관련단체회장들이참석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2006중소기업협동조합법개정통해회원중소기업을과반으로중소기업관련단체 또한정회원으로받아들이며외연을확장하였다. 이후정회원관련단체지속적으로증가하여현재48단체, 61만개중소기업회원으로전체중소기업조직화에크게 기여하고있다.


 


이날간담회에서中企관련단체장들은업종별로처해있는현안과업계애로에대해공유했다.


 


특히, 이하연대한민국김치협회장중국산김치의국내점유율이높아짐에따른스마트공장도입의필요성을, 한기흥농공단지연합회장산업부에서중기부로소관부처를변경하는사항에대해공유했다. 또한, 윤충기대한제과협회장중기상상협약관련초근접입점제한빵류를취급하는휴게음식점업의제과점영업으로의업종재분류업계현안과애로를서로나누었다.


 


이에김기문중기중앙회장업계의각종애로건의사항은중소기업중앙회를통해서언제든열려있다, 수시로개최되는정부부처와의간담회, 내년도대선과제에도중앙회와함께한다는생각으로적극건의해주기바란당부했다.


 


한편, 이날간담회에는이하연대한민국김치협회회장, 이종호정보시스템감리협회회장, 한기흥한국농공단지연합회회장, 김창웅건설기계정비협회회장, 김오연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회장, 김성민한국마트협회회장, 윤충기대한제과협회회장이참석했다.


 


 


 


붙임: 사진(11:30송부예정) 1. .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