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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 KBIZ 디지털 공제시스템(노란우산) 구축 PMO
등록일 2020.11.23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107


*수정사항

공고기간 수정 : 공고기간 : 2020. 11. 23() ~ 2021. 1. 4()

제안서 제출 마감: 2021. 1. 5() 마감

제안요청서 수정 : 제안요청서 56페이지 "제안 평가 중 제안사 식별이 가능하게 된 경우(제안 발표 시 제안업체명 공개, 제안서에 식별 가능 정보가 포함된 경우 등), 2점 이내에서 감점할 수 있음" 삭제

제안요청서 평가관련 사항 및 장비도입부분 수정

 

*사유 : 조달청 평가위탁에 따른 조달청 요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KBIZ 디지털 공제시스템(노란우산) 구축 PMO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6개월

. 사 업 비 : 1,340,000,000(부가세 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방법

공고기간 : 2020. 11. 23() ~ 2021. 1. 4()

제안서 제출 마감: 2021. 1. 5() 마감

제안서 제출 방법: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이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공기업 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에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

총 예산 2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는 불가함(중소기업확인서 소지자만 참여 가능)

* 중견기업은 중소기업이 대기업이 된 지 5년 이내의 기업,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지 않은 기업

*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 회사의 경우 사업금액에 관계없이 참여제한(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2 3항 및 시행령 제17조의6)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3) 9조 제5항 참조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을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여야 하며, PM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함(공동수급이 아닌 경우 주사업자 소속)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공동수급체 참여 업체는 타 공동수급체 중복참여 제한)

공동수급은 공동이행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 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제출하여야 함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조달청에 제안서 평가대행을 의뢰하여 평가를 진행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입찰계약 총무회계부(대리 전성훈, 02-2124-3052)

용역내용

- 사업총괄(정보시스템부 부장 직무대행 김근호, 02-2124-3067)

- 사업관리(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팀장 한상필, 02-2124-4050/대리 이주형, 02-2124-3076)

- 아키텍처(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과장 최정규(TA), 02-2124-4051/과장 김기범(AA), 02-2124-4053/과장 박정환(보안), 02-2124-4052/과장 주성진(DB), 02-2124-4054)

- 업무영역(정보시스템부 IT운영팀 대리 박준선, 02-2124-3077/대리 김기광, 02-2124-3078/사원 김성보, 02-2124-3143/주임 안솔이, 02-2124-4037)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1123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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