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 KBIZ 디지털 공제시스템(노란우산) 구축
등록일 2020.11.23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0-106

*수정사항

 

공고기간 수정 : 공고기간 : 2020. 11. 23() ~ 2021. 1. 18()

제안서 제출 마감: 2021. 1. 19() 마감

제안요청서 평가관련 사항 및 장비도입부분 수정

 

*사유 : 조달청 평가위탁에 따른 조달청 요청, 장비도입부분 수정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KBIZ 디지털 공제시스템(노란우산) 구축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4개월

. 사 업 비 : 12,223,057,000(부가세 포함)

. 계약방법 : 일반경쟁(총액)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 2020.11.30() 14

장소 : 중소기업DMC타워 DMC(6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8번 출구)

신청서 제출 : 중소기업중앙회 정보시스템부 이주형 대리(jutaeng@kbiz.or.kr)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업체당 참석인원을 2명으로 제한하며, 참가 업체가 많은 경우 참석인원이 1명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차지원은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 희망 업체는 참석자 전원의 참가신청서(양식 1), 보안서약서(양식 2) 및 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식 3)를 설명회 개최 전일까지 제출(jutaeng@kbiz.or.kr)하여야 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인원은 업체당 2명으로 제한합니다. , 참석신청이 많은 경우 참석인원을 1명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설명회 입장 시 신분증, 명함, 재직증명서 등 참석자와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방법

공고기간 : 2020. 11. 23() ~ 2021. 1. 18(월)

제안서 제출 마감: 2021. 1. 19(화) 마감

제안서 제출 방법: 나라장터(e-발주시스템)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이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공기업 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 SW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 허용

본 사업은 매출액 8천억원 이상 대기업 및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참여를 허용함

본회는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 2항에 '국가기관 등'에 해당하지 않음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3) 9조 제5항 참조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을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여야 하며, PM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함(공동수급이 아닌 경우 주사업자 소속)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공동수급체 참여 업체는 타 공동수급체 중복참여 제한)

공동수급은 공동이행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 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제출하여야 함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낙찰자 결정 방법

조달청에 제안서 평가대행을 의뢰하여 평가를 진행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입찰계약 총무회계부(대리 전성훈, 02-2124-3052)

용역내용

- 사업총괄(정보시스템부 부장 직무대행 김근호, 02-2124-3067)

- 사업관리(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팀장 한상필, 02-2124-4050/대리 이주형, 02-2124-3076)

- 아키텍처(정보시스템부 IT기획팀 과장 최정규(TA), 02-2124-4051/과장 김기범(AA), 02-2124-4053/과장 박정환(보안), 02-2124-4052/과장 주성진(DB), 02-2124-4054)

- 업무영역(정보시스템부 IT운영팀 대리 박준선, 02-2124-3077/대리 김기광, 02-2124-3078/사원 김성보, 02-2124-3143/주임 안솔이, 02-2124-4037)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1123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