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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중기중앙회, 2021년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진행
등록일: 2021.04.05

중기중앙회, 2021년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진행

- 힐링캠프, 지역 밀착형 교육, 자녀 경제캠프, 사업역량 강화 교육 등 -




중소기업중앙회(회장김기문)미래지킴(역량강화) 과정시작으로소상공인 경영경쟁력강화를위한2021년도노란우산고객지원교육진행한다고 4.5() 밝혔다.


 


 무료로진행되는이번교육은소상공인경영의욕고취와재충전을위한 힐링캠프장수상인의성공비결상인정신함양지원을위한상도트립 자녀대상조기경제·금융교육을통한경제리더육성을지원하는자녀 경제캠프지속가능한경쟁력강화를위한미래지킴과정(역량강화지원) 온택트시대홍보전략다변화를위한스마트폰을활용한유튜브제작 5과정으로구성됐다.


 


 5과정전체교육인원은6,200, 교육횟수는84경기도용인 소재 중소기업인력개발원지역별강의장에서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사회적거리두기단계에따라교육인원을최소화예정이다.


 


 교육일정은노란우산복지플러스홈페이지(www.8899.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여원하는날짜에신청가능하며, 코로나19 상황에따라일정이변경될있으므로수시로확인이필요하다.


 


 박용만중기중앙회공제사업단장 코로나로지친소상공인에게재충전기회와경영환경변화에능동적으로대응할있도록무료교육으로진행한다고객설문조사를통해소상공인에게 도움이되는교육을지속적으로발굴확대하겠다말했다.


 


 붙임: 2021년도노란우산고객지원교육과정개요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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