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중소기업중앙회

보도자료

中企사랑나눔재단, 소상공인 여름휴가 무료지원
등록일: 2020.07.06

中企사랑나눔재단, 소상공인 여름휴가 무료지원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6일(월) 0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여름휴가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ㅇ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소상공인들에게 힐링을 주기 위해 리프레쉬 충전 시간을 제공하고 장기적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침체된 국내여행을 활성화 분위기로 만들어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ㅇ 참여 비용은 무료이며 2박 3일 동안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숙식 제공 및 작은음악회,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여름휴가 지원은 총 4회차*에 걸쳐 운영되며, 온라인 접수페이지(www.coronaout.co.kr)에 접속하여 신청자가 원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 (1차)8.8~10, (2차)8.10~12, (3차)8.12~14, (4차)8.14~16

 ㅇ 각 회차별 신청인원은 120명 내외이며, 노쇼 방지를 위한 참가후원금은 인당 1만원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휴가를 망설였던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여름휴가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침체된 내수시장이 다시 활기차게 살아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붙 임 : 여름휴가 지원사업 포스터 1부.  

top

TOP